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헬로카푸치노, '와이키키' 해변 테마 업데이트

조회수 506 | 루리웹 | 입력 2012.07.19 (16:17:59)
[기사 본문]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www.allstar.co.kr)의 소셜 네트워크 게임 <헬로카푸치노(Hello, Cappuccino)>가 여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 하와이의 아름다운 해변 ‘와이키키(Waikiki)’를 모티브로 한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헬로카푸치노> 게임 레벨 15이상인 유저라면 누구나 새로운 ‘와이키키’ 테마 카페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매장 꾸미기 아이템과 신규 캐릭터 및 펫 ‘몽키스’가 유저들에게 선보인다.

특히 새로운 펫 ‘몽키스’는 24시간 마다 추가로 경험치를 제공해 유저들이 신속한 레벨업을 통해 더욱 많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하며, 이외에도 ‘미네랄워터’, ‘블루하와이’, ‘하와이안펀치’ 등 새로운 음료 레시피 5종이 있는 ‘아이스 드링크 쿡 북’이 업데이트돼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올스타모바일’은 <헬로카푸치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19일)부터 7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운 ‘와이키키’ 테마 카페를 오픈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매장을 자랑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우수 매장 매니저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유료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오는 8월 중 새로운 소셜 대전 게임 ‘헬로크로스워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헬로크로스워드’는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가로세로 낱말 퍼즐 게임으로 소셜 기능이 강화된 네트워크 대전 게임 형태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헬로카푸치노>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구글플레이, T스토어/올레마켓/U+앱마켓)에 접속해 ‘헬로카푸치노’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data/news13/07m/19/on/kth.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헬로카푸치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소셜 네트워크 게임

가     격

제 작 사

KTH

기     타



관련 기사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