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페이’의 사후세계 모험, 갓 오브 워 라우페이

조회수 13324 | 루리웹 | 입력 2026.06.03 (07:50:30)
[기사 본문] 3일 진행된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의 신작이 원 모어 씽으로 공개됐다.

img/26/06/03/19e8a820d8013b2a1.webp


타이틀 명은 '갓 오브 워 라우페이'.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갓 오브 워' 시리즈의 상징과도 같은 '크레토스'의 아내인 '라우페이', 즉 거인족 '페이'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영상은 크레토스와 두 사람의 아들 '아트레우스'가 그녀를 장사 지내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죽음은 보통 끝을 의미하지만, 페이에게 그것은 새로운 모험의 시작일 뿐이었으며, 죽음을 맞이한 그녀는 낯선 땅에서 눈을 뜬다.

img/26/06/03/19e8a82112413b2a1.webp


img/26/06/03/19e8a8becd413b2a1.webp


img/26/06/03/19e8a8216ec13b2a1.webp


img/26/06/03/19e8a8bef2513b2a1.webp


신들의 사후세계인 '에브리웬'은 여러 신화에 등장하는 잔혹한 신들이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다투는, 위험한 마법으로 가득한 세계이다. 영상에서 페이가 마주친 두 신은 이집트 신화 속 전쟁과 치유의 여신 '세크메트'와 티베트 불교에서 전쟁의 신인 '베그체'이다.

img/26/06/03/19e8a82131e13b2a1.webp


img/26/06/03/19e8a82150213b2a1.webp


그녀의 동료가 되는 것은 호기심 많은 코스믹 큐브 '프랭크'와 강력한 검이 잘못된 손에 들어가지 않도록 지키는 리본 수호자 '루'이다. 이들과 함께 페이는 다양한 신화 속 신들과 크리쳐, 그리고 원주민에 맞서 싸우게 된다.

img/26/06/03/19e8a821ad813b2a1.webp


전투 장면에서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들며 빠른 속도로 적들을 상대하는 모습이 등장하고, 리바이어던의 전 주인답게 전설의 검을 능숙하게 다룬다. 뿐만 아니라 요툰의 황금 손으로 적을 타격하면 육체에서 영혼을 분리할 수 있어 이 영혼을 직접 공격하거나 다른 적에게 날려버리는 식으로 콤보 공격을 펼치는 것도 가능하다.

img/26/06/03/19e8a820f0613b2a1.webp


돌아갈 길 없는 이 세계에서 자신이 없는 동안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 부자를 지키기 위해 세워 둔 계획이 위태로워졌음을 깨달은 그녀는 사랑하는 가족을 구하기 위해 에브리웬의 본질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야 한다.

img/26/06/03/19e8a821ce213b2a1.webp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갓 오브 워 라우페이

기     종

PS5

발 매 일

미정

장     르

액션 어드벤처

가     격

제 작 사

SIEK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87
1
 댓글


(IP보기클릭)1.238.***.***

BEST
맘오브워 ㄷㄷ
26.06.03 09:26

(IP보기클릭)211.234.***.***

BEST
와 미쳤다 개쩐다 ! 갓옵워 신작이 이런식으로 나올지는 생각도 못했네
26.06.03 09:10

(IP보기클릭)119.66.***.***

BEST
사후 세계여서 특정 신화가 아니라 유니버스 느낌
26.06.03 09:51

(IP보기클릭)122.32.***.***

BEST
그러게요 모델링이 좀 아쉽네요
26.06.03 09:41

(IP보기클릭)211.235.***.***

BEST
우와~ 갓줌마!
26.06.03 09:20

(IP보기클릭)222.96.***.***

과거 얘기가 아니네...? 다시 만날수도 있나?
26.06.03 07:54

(IP보기클릭)159.196.***.***

얼굴이 원래 저랬었나 ?
26.06.03 08:53

(IP보기클릭)223.39.***.***

Double Espresso
얼굴이 많이 달라졌어요ㅋㅋㅋ | 26.06.03 08:58 | | |

(IP보기클릭)159.196.***.***

흰소나무
그쵸 ? ㅋ 뭐 상관은 없긴한데 기억하는 얼굴이랑 좀 다른거같아서 원래 저랫나 했습니다 ㅋ | 26.06.03 09:18 | | |

(IP보기클릭)1.238.***.***

Double Espresso
좀 더 사실적이고 이쁘게 만들었네요 ㅋ | 26.06.03 09:26 | | |

(IP보기클릭)223.39.***.***

실제 모델 배우는 예쁜데, 페이는 라그나로크, 신작 게임 둘 다 애매하네
26.06.03 08:57

(IP보기클릭)122.32.***.***

BEST
흰소나무
그러게요 모델링이 좀 아쉽네요 | 26.06.03 09:41 | | |

(IP보기클릭)103.150.***.***

흰소나무
데어데블에 나오는 그 배우같은데... 트루블러드에서도 새내기 뱀파이어로 나왔었고 | 26.06.04 17:19 | | |

(IP보기클릭)106.244.***.***

3617 주정뱅이
데보라 앤 월인가 데어데블 그 배우 맞음. 배우 개인 인스타에도 올라왔음. | 26.06.06 16:15 | | |

(IP보기클릭)61.76.***.***

리뷰에 퀴즈어쩌고 저쩌고 한마디만 나오면 쳐다도 안볼거다!
26.06.03 09:06

(IP보기클릭)118.235.***.***

전장
퍼즐 말씀하시는 거죠? | 26.06.03 15:33 | | |

(IP보기클릭)14.37.***.***

전장
1때는 0.몇초 차이로 못깨고 그래서 빡친부분 많았는데 그래도 라그나로크 때는 설정에서 퍼즐 좀 쉽게 하는 옵션 있어서 라그나로크 땐 그렇게 빡치는 퍼즐은 생각 안났던 느낌이라 이번에도 편의성 꽤 올라갔을지도 ㅎㅎ | 26.06.03 16:27 | | |

(IP보기클릭)221.147.***.***

전장
유퀴즈요? | 26.06.03 16:27 | | |

(IP보기클릭)124.59.***.***

전장
퍼즐 땜에, 재밌는데 중도하차한 유일한 게임이 갓오브워 재미가 빡침을 못 이김 | 26.06.03 21:14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와 미쳤다 개쩐다 ! 갓옵워 신작이 이런식으로 나올지는 생각도 못했네
26.06.03 09:10

(IP보기클릭)211.235.***.***

BEST
우와~ 갓줌마!
26.06.03 09:20

(IP보기클릭)1.238.***.***

BEST
맘오브워 ㄷㄷ
26.06.03 09:26

(IP보기클릭)115.139.***.***

루리웹-4275425474
맘스 터치 콜라보 좀... | 26.06.05 22:21 | | |

(IP보기클릭)211.60.***.***

전사라고만들었지 이렇게 잘싸울줄이야
26.06.03 09:28

(IP보기클릭)112.161.***.***

아줌마 좋아요!!!
26.06.03 09:29

(IP보기클릭)211.241.***.***

이게 혹시 아누비스 나오는 그쪽신화임?
26.06.03 09:30

(IP보기클릭)119.66.***.***

BEST
초콜릿라테
사후 세계여서 특정 신화가 아니라 유니버스 느낌 | 26.06.03 09:51 | | |

(IP보기클릭)218.234.***.***

초콜릿라테
죽은 신들의 세계 같은 곳이라 이 신 저 신 다 나오는 세계관... 라그나로크에서 오딘이 마스크를 통해 보고 싶어하던 세계가 여기임. 다음 작에서 크레토스가 활약할 곳의 개연성 부여를 위한 빌드업 작품으로 보임. | 26.06.04 17:05 | | |

(IP보기클릭)211.234.***.***

카렌 페이지 엄청 미인인데
26.06.03 09:35

(IP보기클릭)1.241.***.***

라면라이더 벼니
엇 어쩐지 얼굴이 낯이 익다 했더니 데어데블의 카렌이었구나요 !!! | 26.06.03 10:07 | | |

(IP보기클릭)210.100.***.***

크레토스 능력자였구만...
26.06.03 09:38

(IP보기클릭)112.171.***.***

설명만 봤을 때는 이게 뭔가 싶었는데 영상보니까 굉장하네
26.06.03 09:53

(IP보기클릭)118.220.***.***

26.06.03 10:36

(IP보기클릭)110.10.***.***

와.. 진짜 재밌겠다!!!! 요즘 시네마틱 스토리 좋은 게임 없어서 아쉬워하는 중이었는데
26.06.03 10:52

(IP보기클릭)211.241.***.***


카렌 페이지 데어데블에서 엄청 이쁜데 좀 두껍게(?) 모델링 된듯
26.06.03 10:56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6.45.***.***

자막.
10년 전 사진인데....현재 41세 유부녀 아줌마인데.. | 26.06.03 11:38 | | |

(IP보기클릭)59.9.***.***

루리웹-9032961218
에일로이도 그렇고 자꾸 과거 사진들고와서 최근 모델링 지적하는거 지겨워 죽겠음 | 26.06.03 11:56 | | |

(IP보기클릭)61.78.***.***

루리웹-9032961218

머리하고 얼굴이 좀 큰감이 없지 않아 있어요 | 26.06.03 11:58 | | |

(IP보기클릭)211.213.***.***

luftuomo
이정도면 모델링 잘 뺀거 같은데요... 그리고 아가씨도 아니고 애키우느라 고생좀 하셨을 얼굴일텐데 말이죠.(겜내 설정에서요~) | 26.06.03 19:53 | | |

(IP보기클릭)61.78.***.***

비타500유저
우리는 현실을 잊기위해 게임을 하지 현실을 상기하기 위해 게임하지 않습니다 | 26.06.03 20:29 | | |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9032961218
데어데블 최근 시즌에서의 모습도 초창기 시즌의 미모랑 크게 다르지 않게 아름다운 편입니다. | 26.06.03 22:43 | | |

(IP보기클릭)121.171.***.***

설정부터 재미가 없을수가 없음 시공의 폭풍...!
26.06.03 10:56

(IP보기클릭)116.45.***.***

평범한 액션에 보기엔 그닥인데...
26.06.03 11:00

(IP보기클릭)112.154.***.***

루리웹-9032961218
ㅋㅋ 평소에 뭔겜 하시는지 알려주실수 있으련지 | 26.06.04 08:33 |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9032961218
솔직히 이정도 액션은 같은 장르의 다른 게임들도 이미 다햇음 스텔라나 인왕에서도 심지어 와일드하츠에서도 볼수있는 액션임 | 26.06.08 10:20 | | |

(IP보기클릭)211.112.***.***

코리발록이 디렉터인 갓옵4는 맵 구성이나 스토리 전개가 완벽했는데 디렉터 넘겨준 라그나로크는 아쉬웠음. 이번작은 괜찮을지
26.06.03 11:12

(IP보기클릭)121.159.***.***

완전 재밌겠다. 초 기대중^^
26.06.03 11:40

(IP보기클릭)218.149.***.***

와이프도 한성깔 하는구나
26.06.03 11:50

(IP보기클릭)121.169.***.***

요툰의 황금 손으로 적을 타격하면 육체에서 영혼을 분리할 수 있어 이 영혼을 직접 공격하거나 이타도리 흑섬 ???!!
26.06.03 12:27

(IP보기클릭)118.235.***.***

정식 넘버링 개념으로 봐야되련지 외전으로 봐야되련지
26.06.03 13:33

(IP보기클릭)125.137.***.***

검은나비
코리발록이 인터뷰서 단순 외전은 아니라고 말했으니 외전이라 봐야죠. | 26.06.05 17:36 | | |

(IP보기클릭)59.13.***.***

크레토스 피해자모임
26.06.03 14:02

(IP보기클릭)121.143.***.***

라그나로크때 pc냄새 진하게 풍기긴했는데 본격적으로 시작하네 ㅎㅎ 이제 크레토스가 이집트가서 이집트신들 줘패나 그생각하고있었을텐데 뜬금없이 아줌마주인공 짜잔 ㅋㅋ
26.06.03 15:18

(IP보기클릭)220.118.***.***

persona3R
어디가 pc인지? | 26.06.03 21:49 | | |

(IP보기클릭)221.160.***.***

죄다 PC묻었네 쩝..
26.06.03 15:21

(IP보기클릭)118.176.***.***

하아.. 진짜 이건 아니잖아.. 라그나로크 때부터 좀 쎄하긴 했는데 하..
26.06.03 15:47

(IP보기클릭)61.254.***.***

영상 보니 배우 본인 얼굴처럼 나왔구만 댓글 왜 이럼?캡쳐 사진만 보면 다른 느낌이 좀 있긴한데 영상 보셈
26.06.03 16:19

(IP보기클릭)115.93.***.***

빡빡이가 더 좋은데...
26.06.03 16:32

(IP보기클릭)118.131.***.***

그럭저럭 괜찮은대? 여기서 미소녀 나오는거도 개웃긴거고 크레토스 서사랑 상관없는거도 아니고 나쁘지 않은듯
26.06.03 16:33

(IP보기클릭)112.171.***.***

피부 보정 쬐끔만 해줘 이놈들아 ㅋㅋㅋㅋㅋㅋㅋ
26.06.03 16:33

(IP보기클릭)118.235.***.***

지금 모델하고 차이 없게 잘 나왔는데
26.06.03 16:46

(IP보기클릭)118.35.***.***

라우페이 주인공에 모델링이 못생겨서 PC라고 울부짖는거임...? ㅋㅋ
26.06.03 17:07

(IP보기클릭)211.235.***.***

그럼 세크메트랑 베그체도 죽고나서 온건가
26.06.03 17:15

(IP보기클릭)115.21.***.***

라그나로크도 그렇고 이것도 색감이 좀 올드하네
26.06.03 17:24

(IP보기클릭)104.167.***.***

게임 시작시 누워있는 장면은 진짜 이쁘게 나왔고 실제 플레이 장면은 음영에 따라 못 생기게 나오는 건 뭐 어쩔 수 없나 싶음 바하 레퀴엠처럼 피시에도 나오면 뭐 패스트레이싱이나 이런 걸로 보정이 될 텐데 그런 건 없을 거고
26.06.03 17:27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6.46.***.***

연출 개지리네
26.06.03 18:08

(IP보기클릭)221.152.***.***

말하는 머리통까진 참을만했는데 청산가리에 절인듯한 두부슬라임은 뭔데 스핀오프라 그런지 힘 다빼고 아줌마 이용가로 팔 속셈인가본데
26.06.03 20:58

(IP보기클릭)118.33.***.***

와우 라우페이 액션 지린다
26.06.03 21:24

(IP보기클릭)59.6.***.***

이 작품부터 pc로 안나오는건가..
26.06.03 21:39

(IP보기클릭)121.169.***.***

개재밌을 거 같다
26.06.03 22:12

(IP보기클릭)160.238.***.***


모델링 완전 똑같이 했구만 무슨 pc타령인지....?화장하고 다닌 평소 얼굴이랑 쌩얼을 모델링 해서 게임으로 표현한거랑 같을 수가 있냐?그렇다고 갓오브워에서 화장 시킬것도 아니고...저 정도면 현실에서 화장 시키면 겁나 이뻐짐
26.06.03 23:16

(IP보기클릭)118.235.***.***

저승에서 헤라하고 싸우면 겁나 웃기겠다 ㅋㅋㅋ 혹시 나와요? 밖이라 영상을 나중에 봐야 해서
26.06.04 00:08

(IP보기클릭)125.130.***.***

26.06.04 01:00

(IP보기클릭)112.158.***.***

근데... 솔직히 저 감옥 그냥 몸 살짝 돌리면 그냥 나올수 있을꺼 같은데 나만 그렇게 느끼나?
26.06.04 03:46

(IP보기클릭)218.234.***.***

오이피클
대부분 그리 생각하는 사람들 많았음여.. ㅎㅎㅎ | 26.06.04 17:14 | | |

(IP보기클릭)27.35.***.***

신들의 사후세계 설정이라니... 갓's 어셈블 이군요. 며느리가 제우스 줘패는 장면 나오면 개재미있겠다
26.06.04 07:30

(IP보기클릭)175.202.***.***

주인공이 여잔데 조력자/동행으로 보이는 게 쉴새없이 떠들어대는 슬라임큐브랑 리본이라... 스토리를 진짜 작살 나게 써놔서 아무 걱정이 없나 보다
26.06.04 07:41

(IP보기클릭)121.178.***.***

포탈 동행큐브 부활이네 ㅋㅋㅋ
26.06.04 11:09

(IP보기클릭)119.192.***.***

저기서 그리스의 죽인 신들을 만날수도 있나 ㅋㅋ 제우스
26.06.04 11:11

(IP보기클릭)112.221.***.***

얼굴에 점 보고 바로 알아차렸다
26.06.04 11:32

(IP보기클릭)14.58.***.***

남편이 죽인 신들과 조우하는 아내.ㅋㅋㅋ 그리고 엔딩 시점에서 발두르를 만나면서 끝??ㅋㅋㅋ
26.06.04 11:47

(IP보기클릭)218.234.***.***

말이 에브리웬이지 여기가 아수라구만... 티벳 신으로 벡체도 넣은 거보면.
26.06.04 17:32

(IP보기클릭)121.160.***.***

해외 유튜버들도 매번 소니의 모델링은 의도적으로 못생기게 만든다고 다 소문났음. 소니에 고위직 PC들이 깊게 침투한게 분명해. 매번 너프 된 모델링을 보여줌.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안타까움. 소니야 니들겜은 이제 안산다. 툼레이더 리부트나 기대중
26.06.04 23:28

(IP보기클릭)116.39.***.***

로스트z
유튜버들이 아스몬 골드 같은 렉카 극우들 아니냐 실제 사진들 봐도 있는 그대로 모델링 했는데 어디 20대 시절 들고와서 모델링 빻았다고 주장할려고? | 26.06.05 07:30 | | |

(IP보기클릭)118.235.***.***

회상씬이라도 토르하고 싸우는것 나왔으면 좋겠다.
26.06.05 09:15

(IP보기클릭)119.207.***.***

티베트 불교의 신이 등장한 것은 몰랐네요. 세계관이 확장되는 느낌이네...
26.06.05 17:25

(IP보기클릭)221.165.***.***

액션이 크래토스처럼 묵직한 느낌이 없고 얼굴이 그렇게 썩 호감가는 상은 아니라서 좀 아쉽긴 하지만 겜자체는 재미 있을거 같아서 기대되네요
26.06.05 23:06

(IP보기클릭)211.178.***.***

댓글들 보니 얘네들은 PC 쳐맞은 여캐릭터 계속 나와도 불만 가지면 안 되겠다 ㅋㅋ 그걸 또 빨아주네. 평소 (기존) 여캐보다 조금 나아졌을 뿐이지 페이스 모델에 비하면 10% 수준도 안되는데 잘 나왔다고 칭찬들 쳐하고 있네 ㅎㅎㅎ
26.06.06 06:56

(IP보기클릭)112.187.***.***

참고로, 베크체는 붉은 군마를 타고 다니며 붉은 참마도를 휘두르며 우주의 모든 악신들을 베는 굉장히 공격적이고 공세적인 중앙아시아의 티베트 불교의 전쟁의 신(악신보다 훨씬 더 파괴적인 신)이라고 합니다. 개간지.
26.06.06 08:11

(IP보기클릭)39.113.***.***

역시나 액션 지리네...
26.06.06 13:17

(IP보기클릭)59.22.***.***

저 사각젤리캐릭 이름이 너무 현대적이라고 해외팬덤들 완전 게거품물면서 까대던데.....
26.06.07 18:55

(IP보기클릭)106.101.***.***

크레토스가 아니면 할이유가 없다
26.06.08 10:18


1
 댓글




목록보기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