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스칼렛 스트링스, 누적 판매량 200만 장 돌파

조회수 9491 | 루리웹 | 입력 2026.06.02 (16:50:00)
[기사 본문] 2021년 6월 발매된 브레인 펑크 액션 RPG '스칼렛 스트링스'(해외명 '스칼렛 넥서스')의 글로벌 판매량이 추가로 공개됐다.

2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스칼렛 넥서스 공식 X(구 트위터)를 통해 이 게임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 장을 넘어섰음을 공개적으로 알렸다.

2022년 4월 이용자 수 200만 명 발표 당시 누적 출하량이 100만 장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4년 여 만에 2배로 늘어난 셈이다.

아래는 아트 디렉터 오치아이 코타의 200만 장 돌파 기념 일러스트이다.

img/26/06/02/19e874690c213b2a1.webp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스칼렛 스트링스

기     종

PC/PS4/XBOX ONE/PS5/XSX

발 매 일

판매중

장     르

브레인 펑크 액션 RPG

가     격

제 작 사

BNEK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34
1
 댓글


(IP보기클릭)14.38.***.***

BEST
서로 상대 진영 동료 서로 죽이고 피터지게 싸우고 불러내서 하는말이 "그 일은 일단 제쳐두고" 대사치고 데이트 하고 노는 겜.
26.06.02 20:14

(IP보기클릭)175.213.***.***

BEST
스토리는 병맛 전투는 꿀잼
26.06.02 19:48

(IP보기클릭)222.96.***.***

BEST
재밌게 했음 후속작 줘
26.06.02 16:52

(IP보기클릭)218.155.***.***

BEST
메인이 그나마 봐줄만 한거지 좋다고는 말 못하겠음.
26.06.03 20:09

(IP보기클릭)211.234.***.***

BEST
재밋는데 스토리 짠 사람은 일루와서 좀 맞자
26.06.02 22:52

(IP보기클릭)222.96.***.***

BEST
재밌게 했음 후속작 줘
26.06.02 16:52

(IP보기클릭)140.248.***.***

할인 자주해서..
26.06.02 17:11

(IP보기클릭)175.213.***.***

BEST
스토리는 병맛 전투는 꿀잼
26.06.02 19:48

(IP보기클릭)182.215.***.***

키르비아
이거 완전 용과같이8??? | 26.06.05 17:14 | | |

(IP보기클릭)175.198.***.***

오. 많이 팔렸네. 후속작 나오려나?
26.06.02 20:10

(IP보기클릭)14.38.***.***

BEST
서로 상대 진영 동료 서로 죽이고 피터지게 싸우고 불러내서 하는말이 "그 일은 일단 제쳐두고" 대사치고 데이트 하고 노는 겜.
26.06.02 20:14

(IP보기클릭)222.96.***.***

이리나청
죽이진 않았음... | 26.06.03 01:30 | | |

(IP보기클릭)121.161.***.***

매력적인 게임인데 왜 게임을 두번 하게 만드는 구성인진;;; 스토리도 좀 어렵고...
26.06.02 20:22

(IP보기클릭)222.110.***.***

메인 스토리에서 동료들이 대립하면서 진지하게 싸우는데 거점에서 만나면..서로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대화하고... 이런 감정 변화에 대한 당위성도 전혀 없어서.. 플레이 중 속된말로 짜치는 전개는 어처구니가 없었지만.. 캐릭터 디자인 좋고...초능력 배틀 재미있고... OST도 몽환적인 느낌이 좋아서 더블 주인공으로 각각 재미있게 클리어는 했네요. 우리나라에서만 스칼렛 넥서스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못해서 스칼렛 스트링스로 출시했기 때문에 발매 당시에는 넥서스와 스트렝스 2작품이 나온줄 알았었습니다.
26.06.02 21:43

(IP보기클릭)121.161.***.***

넥스트킹
갠적으론 스트링스가 더 어울려서 좋아요 ㅎㅎ | 26.06.03 23:19 | | |

(IP보기클릭)39.115.***.***

듀센 손맛좋은
26.06.02 22:27

(IP보기클릭)211.234.***.***

BEST
재밋는데 스토리 짠 사람은 일루와서 좀 맞자
26.06.02 22:52

(IP보기클릭)218.38.***.***

계속 미루다 몇 개월 전에 엔딩봤는데 스토리가 너무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플레이는 재밌게 한지라 후속작 나오면 예구할 것 같네요
26.06.02 23:26

(IP보기클릭)220.125.***.***

뭔 캐릭터 이름이 죄다 영어 + 일어야 패트릭 카이토, 엘리스 사쿠라 이런 이름만 나오지 집중이 안됨
26.06.03 04:43

(IP보기클릭)118.235.***.***

안경쟁이가 너무 싫었지만 그래도 게임은 재미있었죠 안경쟁이가 너무 싫었지만
26.06.03 07:16

(IP보기클릭)121.161.***.***

ColdBlue
의외로 여성팬이 많다는 재수없는 남자 ㅋㅋ | 26.06.03 23:20 | | |

(IP보기클릭)118.235.***.***

메인 스토리는 좋은데 사이드가 노답
26.06.03 11:02

(IP보기클릭)218.155.***.***

BEST
AEEQQ
메인이 그나마 봐줄만 한거지 좋다고는 말 못하겠음. | 26.06.03 20:09 | | |

(IP보기클릭)118.235.***.***

남주 호구짓 하는거 보면서 현실에서도 호구인 내가 게임에서도 호구여야 되네 싶었음...
26.06.03 17:37

(IP보기클릭)220.118.***.***

와 나올때 샀는데 벌써 세월이..
26.06.03 20:11

(IP보기클릭)118.176.***.***

그놈의 인연작만 없었어도.. ㅋㅋ 전투는 진짜 갓겜이었음. 듀센뽕 폭발함
26.06.03 20:39

(IP보기클릭)211.219.***.***

아빠가 죽었는데 아지트에서 노닥노닥...어쩌라고.....
26.06.03 20:40

(IP보기클릭)222.109.***.***

스토리는 별로긴한데 전투가 너무좋았습니다. 각자 능력이 다 쓸만해서 극후반에는 정신없이 다쓰고 다녔던기억이ㅋ
26.06.04 00:14

(IP보기클릭)222.109.***.***

선도부
스토리 제대로 만들고 컷신부분좀 투자하면 제법 괜찮은 시리즈가능할거 같은데 후속작이 나와줄지.. | 26.06.04 00:15 | | |

(IP보기클릭)27.35.***.***

스토리는 진짜 머리속에 하나도 안남음. 전투가 재미있어서 했다.
26.06.04 07:23

(IP보기클릭)183.101.***.***

스토리때문에 또 할 엄두가 안나는게임.... 남자쪽으로 진행하고, 여자쪽으로 하려고 했는데, 남자쪽으로 먼저 엔딩보면, 여자쪽은 차마 못하겠음.....
26.06.04 09:43

(IP보기클릭)211.230.***.***

전투 및 캐릭터는 좋았는데 스토리가 좀 어이가 없는 작품. 나도 윗분처럼 남주로 엔딩보고 전투가 재밌어서 여주로도 할려고 했지만.. 엄두가 안남
26.06.04 12:18

(IP보기클릭)14.39.***.***

전투든 스토리든 솔직히 깔 부분이 많긴 하지만 그래도 전혀 기대하지 않은 작품치고 꽤 재밌게 했습니다. 2회차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안 했지만 충분히 좋았어요. 후속작도 나왔으면.
26.06.04 12:56

(IP보기클릭)211.50.***.***

뭐랄까 분명히 재미있어야 할 소재와 연출인데 스토리가 너무 이상해서 ??? 만 남는 게임, 여튼 겜은 재밌음. 뇌력이라는 참신한 설정을 살린 디스토피아도 괜찮고 뭐하고 뭐하고 뭐한데 시간여행에 통제사회에 인격개조에 몇천년된 비밀결사에....
26.06.04 15:02

(IP보기클릭)1.11.***.***

후속작이나 DLC를 암시하는듯한 엔딩이었지만 없어서 아쉬웠죠 그래서 달가서 뭐했음? 이란 의문이 남았던 게임이네요
26.06.04 18:30

(IP보기클릭)220.81.***.***

인연스토리가 지이이인짜 별로였음... 그런데 전투는 거의 고트급이었음 스토리 70 전투 90 이래서 메타 80인 느낌..
26.06.04 20:01

(IP보기클릭)59.19.***.***

전투는 진짜 재미나게 했던 게임
26.06.05 12:10

(IP보기클릭)119.65.***.***

뭔가 JRPG의 발전형이라고 생각했고.. 그게 어라이즈로 반영되서 잼있었음.. 그니깐 테일즈 쫌 신작좀~!
26.06.05 14:08

(IP보기클릭)219.255.***.***

스토리가 좋아도 전투가 재미있단 이야길 듣고 시작했으나, 엉망인 스토리를 구제할 수 있을 정도로 전투가 좋았던 것도 아니어서... 나중엔 재미있어 질까 싶어 예닐곱 시간 참고 하다 결국 때려 침
26.06.05 22:35


1
 댓글




목록보기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