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코모도, ‘스팀 덱 OLED’ 가격 재차 인상

조회수 10703 | 루리웹 | 입력 2026.06.01 (15:20:00)
[기사 본문]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의 '스팀 덱 OLED' 가격이 또 다시 인상됐다.

1일, 스팀 덱의 아시아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코모도 측은 512GB 모델 가격을 1,298,000 원, 1TB 모델은 1,578,000 원으로 개정했다.

지난 3월 각각 898,000 원과 1,048,000 원으로 변경된 것을 감안하면, 3개월 만에 512GB가 40만 원, 1TB는 53만 원이 인상된 셈이다.

단, 두 제품 모두 코모도 스테이션에 품절로 표기되어 있어 현재 구매는 불가능한 상태다. 참고로 미국의 경우 5월 28일 각각 749 달러와 949 달러로 각각 200 달러와 300 달러가 오른 상태라, 이번 가격 인상은 예견된 것이기는 했다.

img/26/06/01/19e81d006c813b2a1.webp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87
1
 댓글


(IP보기클릭)14.35.***.***

BEST
ㅋㅋㅋ 스위치2보다 성능이 구린데 가격은 2배네 ㅁㅊ
26.06.01 17:21

(IP보기클릭)183.101.***.***

BEST
이젠 살놈살까지 다 산 마당에 재고만 남아돌겠군
26.06.01 15:57

(IP보기클릭)122.34.***.***

BEST
가격 ㅆㅂ 소리 나오는데 ㄷㄷㄷ
26.06.01 15:55

(IP보기클릭)118.235.***.***

BEST
ㅎㄷㄷㄷㄷㄷㄷ;;: 서팀 머신은 6배 좋다고 했으니까 일단 저 가격보다는 무조건 점프인가??? OLED랑 조작부 파츠가 필요없으니 비슷하거나 조금 비쌀 것인가???
26.06.01 15:24

(IP보기클릭)118.235.***.***

BEST
더이상 손해보고 못파는듯
26.06.01 16:09

(IP보기클릭)118.235.***.***

BEST
ㅎㄷㄷㄷㄷㄷㄷ;;: 서팀 머신은 6배 좋다고 했으니까 일단 저 가격보다는 무조건 점프인가??? OLED랑 조작부 파츠가 필요없으니 비슷하거나 조금 비쌀 것인가???
26.06.01 15:24

(IP보기클릭)59.22.***.***

미친 ㄷㄷㄷ
26.06.01 15:54

(IP보기클릭)122.34.***.***

BEST
가격 ㅆㅂ 소리 나오는데 ㄷㄷㄷ
26.06.01 15:55

(IP보기클릭)183.101.***.***

BEST
이젠 살놈살까지 다 산 마당에 재고만 남아돌겠군
26.06.01 15:57

(IP보기클릭)121.144.***.***

뿌움
것 보다 재고 털고 단종시키려고 저러나 싶습니다. | 26.06.04 13:06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더이상 손해보고 못파는듯
26.06.01 16:09

(IP보기클릭)211.235.***.***

드록바바바바
그냥 재고 떨어질때까지 버틴거 아닐까. 재고는 싸게만들었고 새로 만든건 비싼가격으로 만든걸테니 | 26.06.01 19:18 | | |

(IP보기클릭)211.229.***.***

그냥 컴터삼
26.06.01 16:11

(IP보기클릭)121.137.***.***

리전고2가 나으려나요?...
26.06.01 16:12

(IP보기클릭)122.47.***.***

다낭ilil
훨씬 낫죠 | 26.06.02 00:15 | | |

(IP보기클릭)14.34.***.***

덩달아 올라가는 중고값
26.06.01 16:13

(IP보기클릭)121.144.***.***

루리웹-4875823521
올라가면 뭐하나요 올린 가격에 팔리느냐가 문제지... | 26.06.04 13:08 | | |

(IP보기클릭)117.111.***.***

엑갈리가 더 싸네 이런 ㅁㅊ
26.06.01 16:30

(IP보기클릭)1.220.***.***

내꺼는 완전 초창기 모델이라 올레드 아니긴 한데, 와~ 진짜 가격이... 무슨 내가 살 때랑 3배 차이나네...ㅡㅡ
26.06.01 16:50

(IP보기클릭)183.102.***.***

쉬벌 존내 비싸네..
26.06.01 16:51

(IP보기클릭)116.123.***.***

ㄷㄷㄷ 너무 비싸다.
26.06.01 17:08

(IP보기클릭)220.93.***.***

와 oled 사려다가 조텍존샀었는데 그냥 스팀덱 oled 살껄
26.06.01 17:19

(IP보기클릭)14.35.***.***

BEST
ㅋㅋㅋ 스위치2보다 성능이 구린데 가격은 2배네 ㅁㅊ
26.06.01 17:21

(IP보기클릭)175.212.***.***

기쁨맨
그래요?? | 26.06.01 23:58 | | |

(IP보기클릭)211.234.***.***

기쁨맨
스위치2가 플스4프로 성능인데... | 26.06.02 00:45 | | |

(IP보기클릭)121.128.***.***

루리웹-6308473106
스팀덱 깡성능이 게임에 따라 최적화 잘나와야 플스4정도. 대신에 스팀덱은 업스케일, 프레임 보간 이런게 생각만큼 잘돼서(로그알리처럼) 체감 성능을 확 올릴 수 있죠. | 26.06.02 03:26 | | |

(IP보기클릭)125.180.***.***

루리웹-6308473106
지금 나오는 같이 나오는 게임들 보면 스위치2가 품질이랑 프레임이 약간 더 잘나옴 | 26.06.02 09:40 | | |

(IP보기클릭)1.226.***.***

루리웹-6308473106
프로 성능은 아니야 플스4 성능 | 26.06.03 19:41 | | |

(IP보기클릭)180.66.***.***

기쁨맨
이번 바하 레퀴엠 스위치2 랑 스팀덱 둘 다 해봤는데 스팀덱 세팅 잘 맞추니 스위치2 보다 낫던데 | 26.06.03 19:45 | | |

(IP보기클릭)121.144.***.***

제트
'셋팅 잘 맞추니'가 함정이죠.... 아무리 스팀덱이 잘나왔고 스팀os가 좋아도 나온지 4년이 다되가는 기기 라는 한계가 있는데.... 그리고 폼펙터가 다른 기기 끼리 1대1 비교는 안맞죠... | 26.06.04 13:10 | | |

(IP보기클릭)103.114.***.***

나 구형 기본형 50만원대에 사서 512ssd사서 달아서 60초반에 삿는데.. 워매..
26.06.01 17:35

(IP보기클릭)203.211.***.***

고로케무침
저는 구형 기본형 거의 초창기에 2tb 달고 80... 디아4 열심히 돌렸는데 아직도 잘 돌아가서 기변 못하고 있는데 계속 쭉 써야겠네요... | 26.06.02 03:54 | | |

(IP보기클릭)117.111.***.***

고로케무침
저는 구형 기본형 45만에 사서 14만원주고 산 2tb달았음. 진짜 기기가격이 미친거 같습니다. | 26.06.02 10:22 | | |

(IP보기클릭)211.234.***.***

멀록은 강하다
아저씨들 싸게샀음 자랑 한명 나오니까 줄줄이 묻지도않은 지들 구매가 자랑경쟁붙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 26.06.03 04:21 | | |

(IP보기클릭)1.226.***.***

루리웹-2072876032
자랑하고 싶어서 근질 거리는거지 ㅋㅋ | 26.06.03 19:42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1.144.***.***

고로케무침
그래봐야 출시 4년 다되가는 구형이라는거... | 26.06.04 13:12 | | |

(IP보기클릭)211.234.***.***

LCD 모델 들고 존버 계속 타야지 ㄷ
26.06.01 17:53

(IP보기클릭)118.235.***.***

인상전에 샀는데 ㅅㅌㅊ ㅋㅋ
26.06.01 18:20

(IP보기클릭)221.148.***.***

가성비로 사는 제품이 그게 없어졌으니 판매량 훅 떨어질 것 같은데..
26.06.01 18:28

(IP보기클릭)125.142.***.***

이정도면 스위치2 개선모델도 늦게 출시하겠다
26.06.01 18:33

(IP보기클릭)222.103.***.***

적당히 올려야지 이런 말도 안되는 인상폭이 어디있냐고
26.06.01 18:55

(IP보기클릭)118.45.***.***

160 가까이하면 그냥 PC하나 장만할수있지않나?
26.06.01 19:08

(IP보기클릭)211.234.***.***

저정도면 그냥 단종시키지 ㅋㅋㅋㅋㅋㅋ 개미쳤다 ㅋㅋㅋㅋ
26.06.01 19:44

(IP보기클릭)211.219.***.***

중고가격도 한참 오르겠죠?
26.06.01 19:59

(IP보기클릭)121.144.***.***

됴스
아뇨... | 26.06.04 13:12 | | |

(IP보기클릭)118.235.***.***

가성비때문에 쓰는 기기가 저가격이면 살 이유가 없지
26.06.01 20:09

(IP보기클릭)211.62.***.***

저 가격이면 그냥 판매를 안하겠다는 수준인데.. 리전고2,클로,엑갈리 구매하는게 천배나음...
26.06.01 20:11

(IP보기클릭)114.201.***.***

이돈주고 누가사냐 ㅋㅋㅋ
26.06.01 20:12

(IP보기클릭)218.144.***.***

소비자만 ↗되는 AI 붐.... ㄷㄷㄷㄷ
26.06.01 20:21

(IP보기클릭)223.38.***.***

사실상 판매종료라는 이야기인가봐요
26.06.01 20:31

(IP보기클릭)89.12.***.***

이돈이면 다른 UMPC사거나 스위치2사고 게임 양껏 사는게 더 이득일듯
26.06.01 20:43

(IP보기클릭)121.138.***.***

이 가격이면 흑갈리 사지...
26.06.01 21:09

(IP보기클릭)220.74.***.***

ps5프로보다 비싸
26.06.01 21:40

(IP보기클릭)118.235.***.***

이 가격에 이걸 산다고?
26.06.01 22:10

(IP보기클릭)121.144.***.***

157.8만 호달달
26.06.01 23:22

(IP보기클릭)121.130.***.***

2년인가 3년전에 티몬 망하기 직전에 직구로 512모델 60만원에 샀었는데....미쳤네...
26.06.01 23:29

(IP보기클릭)58.29.***.***

내 티몬덱아 앞으로도 힘내자
26.06.01 23:32

(IP보기클릭)118.235.***.***

미리 사둘걸 그랬나...... 512모델로 일단 버텨봐야겠군...ㅠㅜ
26.06.02 04:41

(IP보기클릭)211.198.***.***

안사고 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6.02 05:53

(IP보기클릭)118.38.***.***

스팀머신 가격 빌드업
26.06.02 06:54

(IP보기클릭)118.235.***.***


스팀os에 z1e 달린게 이 가격이였는데 사겠냐고ㅋㅋ
26.06.02 09:16

(IP보기클릭)106.101.***.***

저가격이면 리전고2랑 엑갈리사서 스팀os 올리는게 성능이나 가격에서 비교가 안됨
26.06.02 12:59

(IP보기클릭)118.235.***.***

와...512 89만원주고 샀는데 가격 저게 맞어??
26.06.02 14:02

(IP보기클릭)1.229.***.***

중고 리전고1 60~65만 흑갈리 60~70 생각하면 ㅈㄴ 비싼거 맞음..
26.06.02 15:50

(IP보기클릭)121.149.***.***

ㅋㅋㅋ 가격 쳐 돌았네 예전구형에서 가격이 몇배가 오른거야 저걸 살바에 다른 가성비 대체용사겠다.
26.06.02 16:26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그냥 부품값이 감당 안되면 단종을 하던가
26.06.02 17:40

(IP보기클릭)121.151.***.***

2명한테 팔거 호구 1명한테 팔아서 라도 장사 해보겠다는 건가? 게이머가 지능박살난 ㅄ인줄 아나보네
26.06.02 20:23

(IP보기클릭)118.176.***.***

기회는 이때다 하면서 올림
26.06.03 02:09

(IP보기클릭)222.121.***.***

아무리 메모리값 파동 영향이라지만 선 넘네.. .
26.06.03 07:38

(IP보기클릭)119.65.***.***

저거 살빠엔 그냥 고사양 게이밍 PC 사는게 이득
26.06.03 11:51

(IP보기클릭)211.234.***.***

???? 가격이 무슨..
26.06.03 12:38

(IP보기클릭)125.143.***.***

인간적으로 너무 많이 올랐다
26.06.03 14:58

(IP보기클릭)182.215.***.***

아무리 물가가 올라도 팔릴거라고 생각하는건가? 그냥 단종이 나을듯
26.06.03 16:26

(IP보기클릭)183.102.***.***

와 얼마전에 oled 중고로 업어 오길 잘했네 생돈나갈뻔했네;;
26.06.03 17:16

(IP보기클릭)180.66.***.***

저 가격에 살 물건은 아님
26.06.03 19:45

(IP보기클릭)220.86.***.***

이쯤이면 팔기 싫다는 소리 같군요
26.06.04 04:00

(IP보기클릭)211.226.***.***

ai 영향이 큰건지 이참에 한탕하겠다는 심보인건지 참 이럴때는 기가 막히게 가격올리고 정상화 되면 또 그때는 내릴 생각은 안할거 같네
26.06.04 04:06

(IP보기클릭)168.126.***.***

로갈리 사고만다 ㅋㅋ
26.06.04 05:28

(IP보기클릭)124.57.***.***

나 로갈리x 99 주고 샀는데 지금 팔면 원가이상받을수있나 ㅋㅋㅋ
26.06.04 06:58

(IP보기클릭)211.234.***.***

이러면 스위치2나 로갈리 사는게 낫지.
26.06.04 08:14

(IP보기클릭)211.234.***.***

웹떠돌이
가격 올리고 안 팔리면 그냥 단종시키거나 오르기 전 가격으로 재고 정리나 하는게 나을거 같음. | 26.06.04 08:18 | | |

(IP보기클릭)1.235.***.***

ㅋㅋㅋㅋㅋㅋㅋ
26.06.04 11:09

(IP보기클릭)218.55.***.***

솔직히 저가격이면 안삼;;스팀덱이 다른 UMPC대비 가성비로 사는건데...지금 칩 업글이 있는것도 아니고 거의 7840U급을;; 저가격에 사라면 좀..
26.06.04 16:54

(IP보기클릭)211.203.***.***

JOHHNYAZNABLE

스팀덱과 7840 기기는 동급이 아니고 그냥 아예 차원이 다릅니다.... | 26.06.05 20:35 | | |

(IP보기클릭)218.55.***.***

sainthans
아...6800U급이었..던;; | 26.06.06 16:26 | | |

(IP보기클릭)121.140.***.***

스팀 니들은 그냥 하드웨어 만들지마라.. 스팀 컨트롤러도 ↗구린데 가격만 더럽게 비싸고
26.06.04 20:50

(IP보기클릭)220.82.***.***

그냥 단종시켜라 구클로한테도따이는게 리전고2가격을 받냐
26.06.04 22:03

(IP보기클릭)182.224.***.***

스위치2 사고싶다..;
26.06.05 13:02

(IP보기클릭)211.203.***.***

스팀머신은 낼수나 있겠나 300만원 받을테야? ㅋ
26.06.05 20:37

(IP보기클릭)1.244.***.***

사실상 마진 안나오니까 당분간 사지말아주세요라는 의미인건가
26.06.06 03:08

(IP보기클릭)221.152.***.***

악성재고나 남아라
26.06.07 09:38

(IP보기클릭)220.78.***.***

160짜리 휴대기기에 1280*800 달고 팔겠다는겨?;
26.06.08 09:23


1
 댓글




목록보기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