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라그나로크 프로젝트, 2027년 상반기 발매 예정

조회수 10277 | 루리웹 | 입력 2026.06.01 (13:20:00)
[기사 본문] 그라비티의 효자 IP '라그나로크'가 다시 한 번 콘솔에 도전한다.

img/26/06/01/19e8162348513b2a1.webp


RPG 장르를 택한 가칭 '라그나로크 프로젝트'는 PC 원작 '라그나로크'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여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시선으로 재해석된 세계를 무대로 하며, 플레이어는 붕괴해가는 세계와 숨겨진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img/26/06/01/19e81617d7e13b2a1.webp


사막, 폐허, 연구 시설, 차원 균열 지역까지 무너져가는 세계에서 단순한 선악 구조가 아니라 각자의 신념과 선택이 충돌하는 이야기가 펼쳐지고, 기사, 마법사, 사제, 헌터 등 각기 다른 스타일의 동료들이 함께한다.

img/26/06/01/19e81617f2213b2a1.webp


img/26/06/01/19e8161886313b2a1.webp


img/26/06/01/19e8161887813b2a1.webp


img/26/06/01/19e81618c6613b2a1.webp


img/26/06/01/19e81618c7613b2a1.webp


차원 왜곡과 이미르의 심장을 둘러싼 비밀이 세계를 서서히 잠식하는 본작의 개발은 웨이코더가 PS5, Xbox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2, 스팀으로 진행 중이며, 2027년 상반기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img/26/06/01/19e8161848b13b2a1.webp


img/26/06/01/19e8161848d13b2a1.webp


img/26/06/01/19e8161903c13b2a1.webp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라그나로크 프로젝트

기     종

PC/PS5/XSX/SWITCH2

발 매 일

2027년 상반기

장     르

RPG

가     격

제 작 사

웨이코더/대원미디어/그라비티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59
1
 댓글


(IP보기클릭)115.89.***.***

BEST
우리나라 게임들은 이제야 콘솔 쪽 진출 하는듯 중국 게임들은 이미 PC 모바일 콘솔 동발이 거의 일반적인데 비해서
26.06.01 13:27

(IP보기클릭)122.45.***.***

BEST
라그나로크...DS...vita...
26.06.01 13:37

(IP보기클릭)14.34.***.***

BEST
저럴거면 차라리 진짜 원작만화 스토리를 가지고 콘솔 만드는게 더 낫지 않나 싶은데
26.06.01 16:12

(IP보기클릭)121.155.***.***

BEST
포기를 모르는구만
26.06.01 15:03

(IP보기클릭)116.41.***.***

BEST
PS3...
26.06.01 14:38

(IP보기클릭)115.89.***.***

BEST
우리나라 게임들은 이제야 콘솔 쪽 진출 하는듯 중국 게임들은 이미 PC 모바일 콘솔 동발이 거의 일반적인데 비해서
26.06.01 13:27

(IP보기클릭)118.235.***.***

Stromtroop
이정도도 예전엔 언감생심 꿈도 못꿨음 | 26.06.02 02:31 | | |

(IP보기클릭)49.1.***.***

Stromtroop
모바일-적은 제작비 / 높은 수익 콘솔-많은 제작비 / 적은 수익 모바일 시장이 이제 과포화 상태이니 발을 넓히는거쥬 | 26.06.02 11:20 | | |

(IP보기클릭)118.222.***.***

Stromtroop
콘솔 진출이 그만큼 빡세긴 함 좀 규모 있게 나가려면 돈이 어마어마하게 깨지기도 하고 기술력도 필요하고... | 26.06.03 14:08 | | |

(IP보기클릭)118.40.***.***

제발 잘좀 만들어줘 샛기들아
26.06.01 13:35

(IP보기클릭)122.45.***.***

BEST
라그나로크...DS...vita...
26.06.01 13:37

(IP보기클릭)116.41.***.***

BEST
크로스킬즈
PS3... | 26.06.01 14:38 | | |

(IP보기클릭)121.135.***.***

리나리아&아르테
저도 오디세이 PS3으로 하던 기억 나네요 ㅎㅎ | 26.06.01 19:35 | | |

(IP보기클릭)121.139.***.***

잘 나오면 좋겠네요
26.06.01 14:08

(IP보기클릭)121.155.***.***

BEST
포기를 모르는구만
26.06.01 15:03

(IP보기클릭)223.38.***.***

싱글인건가?
26.06.01 15:29

(IP보기클릭)118.235.***.***

또 생각없이 조작버튼 중구난방이겠지?ㅋㅋ
26.06.01 15:33

(IP보기클릭)211.198.***.***

비타 라그나로크 오딧세이 에이스 나름 재밌게 했었는데...
26.06.01 16:02

(IP보기클릭)125.180.***.***

라그나로크 특유의 도트 그래픽이 참 매력적이라 생각하는데 지금까지 대단할 정도로 ip를 박살내서 미래가 있을지 모르겠네..
26.06.01 16:03

(IP보기클릭)14.34.***.***

BEST
저럴거면 차라리 진짜 원작만화 스토리를 가지고 콘솔 만드는게 더 낫지 않나 싶은데
26.06.01 16:12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4875823521
원작만화가 그냥 방치라.. | 26.06.01 18:40 | | |

(IP보기클릭)49.142.***.***

루리웹-4875823521
10권인가 이야기 초반부에서 멈췄어요 | 26.06.01 19:40 | | |

(IP보기클릭)218.155.***.***

루리웹-4875823521
원작이 이야기 진행을 멈췄는데 무슨 의미가 있음? 그냥 새로 창작하는게 낫지 | 26.06.01 22:53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4875823521
명진이보고 일단 연재복귀부터하라해야.. | 26.06.01 23:05 | | |

(IP보기클릭)211.235.***.***

루리웹-4875823521
로열티 받아ㅠ쳐 먹고 일 안해요 | 26.06.02 09:58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4875823521
일해라 이명진 | 26.06.02 10:28 | | |

(IP보기클릭)119.193.***.***

루리웹-4875823521
원작 만화가 완결 안되고 유기되서 끝남요. | 26.06.03 22:32 | | |

(IP보기클릭)220.74.***.***


26.06.01 16:16

(IP보기클릭)222.103.***.***

왜 3디지
26.06.01 16:40

(IP보기클릭)104.28.***.***

그래도 콘솔이면 뭐 잔잔하게 기대해보는거지
26.06.01 17:39

(IP보기클릭)61.77.***.***

라그 도트 오질나게 우려먹는구만 ㅋㅋㅋ
26.06.01 18:06

(IP보기클릭)211.246.***.***

인챈하면 장비하고 있던 템을 강화하는게 아니고 인벤에 있던걸 랜덤하게 1개 강화하던 미친게임 ㅋㅋ
26.06.01 18:20

(IP보기클릭)118.235.***.***

플스1 아직도 현역이네 ㄷㄷ
26.06.01 18:32

(IP보기클릭)39.112.***.***

아니 원래 그래픽은 어쩌고?
26.06.01 18:50

(IP보기클릭)39.115.***.***

그냥 클래식처럼 3D 맵에 2D 캐릭터로 하라고.... 2000년 초반 3D퀄리티 처럼 만들지 말고 ㄷㄷ
26.06.01 19:32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0.12.***.***

창세기전을 잊지말자
26.06.01 19:42

(IP보기클릭)119.64.***.***

ds는 꽤 재밌게 했었는데 흠..
26.06.01 20:39

(IP보기클릭)58.235.***.***

웨이코더면 어스토 리파인 개발한 그 회사 아닌가....?
26.06.01 21:02

(IP보기클릭)122.38.***.***

그만 좀 손 놔라 ........어후..........
26.06.01 21:16

(IP보기클릭)125.142.***.***

아니야 들어가.... 추억에 묻어줘 제발
26.06.01 22:03

(IP보기클릭)223.39.***.***

얘들아 도저히 라그나로크 못놓겠냐?
26.06.01 22:13

(IP보기클릭)220.117.***.***

오딧세이..나름 할만은 했죠 힘들었지만
26.06.01 22:28

(IP보기클릭)58.77.***.***

전승시스템 직업군 넣은 시스템으로 콘솔에서 하게 해줘.. 경험치랑 드랍템 후하게..
26.06.01 22:33

(IP보기클릭)119.202.***.***

우려먹는것도 능력이다;;
26.06.01 23:04

(IP보기클릭)59.1.***.***

최근에 PS1으로 발매된 브레스오브파이어4 했는데 그것보다 그래픽이 안좋아보이네.
26.06.01 23:05

(IP보기클릭)168.126.***.***

얘네 회사는 진짜 이윤 하나만 보고 하는 구시대적인 회사라서 아직은 해외에서 라그나로크가 수입이 짭짤하기 때문에 라그나로크만 만듭니다.... 외주까지 돌려가면서 1년에 라그나로크만 십여가지 만들어요 모바일 겜 만들고 과금 돈 땡기고 팽하고.. 반복... 근데 요샌 인디게임이나 유통 등에서도 발을 넓히고는 있지만..... 근본은 안달라짐..
26.06.02 01:10

(IP보기클릭)14.40.***.***

와 퀄리티 씹구린거봐... 오리지널보다 구린데...? 지금 2000년대임...? 초등학생이 코딩해도 저거보단 잘만들듯... 라그나로크 게임 나온게 몇개인데 IP 이미지는 망칠려고하고 돈은돈대로 쓰고 대박은 나기싫고 진짜 소기업은 소기업이구나.... 넥슨보고좀 배우면안될까?...
26.06.02 02:11

(IP보기클릭)118.235.***.***

모바일 라이브서비스가 아니라 스토리에 마무리는 있으려나? 원신류처럼 라이브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하며 캐릭가챠 내진 않겠지..
26.06.02 08:36

(IP보기클릭)112.156.***.***

효자ip 맞아?? ㅋㅋ 귀한 자식이면 좀 신경써서 좋게 만들어봐
26.06.02 11:48

(IP보기클릭)14.41.***.***

얘네는 정신을 못차리는 구만...그냥 클래식라그가 제일 재밌다
26.06.02 12:18

(IP보기클릭)183.103.***.***

도대체 몇번째야....이제 속는것도 지치는군요. 젊었을때 진짜 재밌게 했는데 이제 추억능욕 수준입니다
26.06.02 13:23

(IP보기클릭)222.239.***.***

차라리 제대로 HD2D로 가던가 눈길이 안가자나
26.06.02 13:34

(IP보기클릭)103.150.***.***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외주개발
26.06.02 18:36

(IP보기클릭)115.21.***.***

배경 그래픽 너무한데 잘하면 플스2도 가능하겠다
26.06.02 19:23

(IP보기클릭)218.50.***.***

애내는 진짜 그놈의 라그나로크 말고는 할게 없냐? 지겹게도 나오네
26.06.02 22:21

(IP보기클릭)116.45.***.***

구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아니면 뭐 인지도가 없으니깐 어쩔 수 없나보나 ㅋㅋ
26.06.03 07:24

(IP보기클릭)106.249.***.***

변화를 준게 나쁘진 않은데... 얘네는 몇십년동안 쌓은 기술이란게 없는건지.. 어떻게 신작 나올때마다 퀄리티가 육각형으로 전부 저조한걸까 다른 오래된 회사들은 신작 낼때 다 별로여도 그래도 하나씩은 이런건 좀 괜찮은데? 싶은 부분이 있는데 얘네는 그런게 없어..
26.06.03 14:46

(IP보기클릭)121.178.***.***

이정도면 시체끌기 장인이라 인정한다
26.06.03 18:26

(IP보기클릭)61.84.***.***

리니지 라그나로크...2027이 아닌..1927년...
26.06.04 00:13

(IP보기클릭)182.209.***.***

똥냄새난다 진짜.
26.06.04 12:43

(IP보기클릭)39.117.***.***

뭐지 20년전 게임 뉴스인가
26.06.04 17:57

(IP보기클릭)211.206.***.***

진짜 저기 회사는 그래픽이 왜저래요???;;
26.06.05 00:59

(IP보기클릭)112.168.***.***

재밋을꺼같은데 로그라이크 스타일로
26.06.05 09:41

(IP보기클릭)175.203.***.***

2000년도 게임이네? 네? 2026년 이라고요?
26.06.08 13:36


1
 댓글




목록보기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