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식에 이어 졸업식까지, ‘명조’ 2주년 ‘띵조 페스티벌’ 현장
| 안민균 기자 ahnmg@ruliweb.com |
| 안민균 기자 ahnmg@ruliweb.com |
명조: 워더링 웨이브 |
|||
|---|---|---|---|
| 기 종 | 온라인/아이폰/안드로이드/PS5/XSX |
발 매 일 | 서비스 중 |
| 장 르 | 액션 RPG |
가 격 | |
| 제 작 사 | 쿠로 게임즈 |
기 타 | |
|
선생의검정카드
(941886)
(IP보기클릭)124.62.***.*** |
BEST
쿠로게임즈 한국 지사는 평점 분쇄기 게임이 고점을 찍어주면 악착같이 태클걸기 시전해서 총점을 하향 평준화 시킴 솔론도 언제까지 이런 등신같은 만행을 계속 저지르는 한국지사를 냅둘건지 궁금함 |
26.05.30 01:33
|
|
호토★모카
(1272163)
(IP보기클릭)59.9.***.*** |
BEST
한국지사 대표가 니키 사태로 유명한 페이퍼게임즈 출신이라... 솔론이 사람 보는 눈이 없는거죠 뭐 |
26.05.30 02:06
|
|
Vague Hope
(203047)
(IP보기클릭)211.234.***.*** |
BEST
카멜탈과 인형탈들이 아니었으면 무대 프로그램도 노잼 범벅 그 자체 이틀 동안 여기저기서 터져나오는 잡음, 코스어들이 여론 하락 중이는데 도움이 됬다지만.. 너무 많은 포토줄 때문에 장내 이동에도 방해되고, 재고 굿즈 쌀먹, 화장실 이용 제한, 굿즈샵 품절 안내표시도 없는 거보면 덕후 아닌 사람이 행사 짠 것 같았음 한국지사 디버프 억까가 심함 |
26.05.31 07:30
|
|
내가더긔여워
(949754)
(IP보기클릭)175.210.***.*** |
BEST
걍 코스프레 해주는 사람들 없었으면 분위기 ㅆㅊ났을 것 같음 |
26.05.30 00:49
|
|
마부이
(5650233)
(IP보기클릭)223.33.***.*** |
BEST
민심 최악이던데 |
26.05.30 20:45
|
|
내가더긔여워
(949754)
(IP보기클릭)175.210.***.*** |
BEST
걍 코스프레 해주는 사람들 없었으면 분위기 ㅆㅊ났을 것 같음 |
26.05.30 00:49
|
|
My Rose
(117272)
(IP보기클릭)211.235.***.*** |
카멜탈 졸업 축하해
|
26.05.30 01:30
|
|
믿음으로
(5065941)
(IP보기클릭)59.11.***.*** |
My Rose
그거 가짜뉴스라던데 26.05.31 10:31 |
|
|
선생의검정카드
(941886)
(IP보기클릭)124.62.***.*** |
BEST
쿠로게임즈 한국 지사는 평점 분쇄기 게임이 고점을 찍어주면 악착같이 태클걸기 시전해서 총점을 하향 평준화 시킴 솔론도 언제까지 이런 등신같은 만행을 계속 저지르는 한국지사를 냅둘건지 궁금함 |
26.05.30 01:33
|
|
호토★모카
(1272163)
(IP보기클릭)59.9.***.*** |
BEST
선생의검정카드 한국지사 대표가 니키 사태로 유명한 페이퍼게임즈 출신이라... 솔론이 사람 보는 눈이 없는거죠 뭐 26.05.30 02:06 |
|
|
천개산
(1043920)
(IP보기클릭)218.48.***.*** |
재밌겠다
|
26.05.30 14:48
|
|
마부이
(5650233)
(IP보기클릭)223.33.***.*** |
BEST
민심 최악이던데 |
26.05.30 20:45
|
|
Vague Hope
(203047)
(IP보기클릭)211.234.***.*** |
BEST
카멜탈과 인형탈들이 아니었으면 무대 프로그램도 노잼 범벅 그 자체 이틀 동안 여기저기서 터져나오는 잡음, 코스어들이 여론 하락 중이는데 도움이 됬다지만.. 너무 많은 포토줄 때문에 장내 이동에도 방해되고, 재고 굿즈 쌀먹, 화장실 이용 제한, 굿즈샵 품절 안내표시도 없는 거보면 덕후 아닌 사람이 행사 짠 것 같았음 한국지사 디버프 억까가 심함 |
26.05.31 07:30
|
|
믿음으로
(5065941)
(IP보기클릭)59.11.***.*** |
난 A조로 일찍가서 재밌게 다즐기긴했는데
총인원을 한 C조 정도까지로만 받아야했던게 아닌가싶긴했음.. 보면 행사측이 그냥 모든부분을 감당못함
|
26.05.31 10:30
|
|
믿음으로
(5065941)
(IP보기클릭)59.11.***.*** |
믿음으로
이건뭐 컨트롤타워가 없는건지 고객안내가 이랬다가저랬다가~ 교통정리도 개판~ 굿즈나 내부식당 물량계산도 망해~ 리워드미션같은건 확인절차도 대충 가라처~ 나중에 합류한 친구들은 개고생만하다가끝남ㅋㅋ 26.05.31 10:54 |
|
|
미리아도 할래!
(2042495)
(IP보기클릭)121.139.***.*** |
토요일 A 갔음
작년에도 토요일 A로 감
작년보다 쾌적했음
일단 미니게임 랜덤보상 아니라서 회전율 개빨라서 좋았고
카페테리아쪽 앉을곳 많아서 많아서 좋았음
작년에 비해 면적도 두배라서 코스어 찍는 줄이 통행을 막거나 그런것도 딱히 없었고
복링 가챠는 줄서있는동안 재고 30%남았다 20%남았다 콜라보굿즈만 남았다고 계속 미리 안내해줘서 좋았음
스태프도 충분해 보였는데 금요일은 이거의 반이라고 했다니 확실히 금욜은 좀 헬이었던듯
아쉬운건 굿즈 사은품 특전 받는게 혼란이 있었던 것과(연락온다고 안내문 있는데 연락 없어도 직접 가서 받아야했음)
면적도 좀 있는데 2차창작 쪽 면적을 널널하게 줬으면 했음. 구경하는사람과 지나가는사람 구매줄서는사람 땜에 복잡했음
|
26.05.31 17:25
|
|
미리아도 할래!
(2042495)
(IP보기클릭)121.139.***.*** |
미리아도 할래!
카페테리아도 5시 조금 전에 마감된거보니 재고도 잘 떨은거같고(6시까지 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일단 같은날 같은조 기준으로 작년보다는 훨~씬 좋았음 작년은 진짜 사람에치이고 줄에치이고 굿즈는없고;;너무 힘들어서 마지막까지 못보고 그냥 갔는데 이번년도는 편하게 봤어서 피날레까지 다보고 갔음 26.05.31 17:28 |
|
|
림스카야_
(1975521)
(IP보기클릭)122.43.***.*** |
미리아도 할래!
작년 토요일 C조 갔었고 올해 금요일 C조 + 토요일 E조 갔었는데 작년보다 훨씬 개판임.. A조는 어차피 오픈런 입장조라 쾌적하고 어쩌고 판단이 불가능할 뿐이에요 26.05.31 21:46 |
|
|
루리웹-5971838336
(5913812)
(IP보기클릭)106.101.***.*** |
미리아도 할래!
A조 들어가고 B조 들어가는 텀이 작년이랑 다른 행사보다 늦게 들어갔어요 그만큼 밖에서 다른조들 오래 대기하게 된걸로 알고있습니다 A조 그만큼 여유 있었겠죠 26.06.01 05:12 |
|
|
루리웹-2384037995
(4804430)
(IP보기클릭)180.67.***.*** |
게임 행사인데 게임 관련 사진은 하나도 없는 글이라니 신기하다
|
26.06.01 12:47
|
|
루리웹-0169050581
(4803070)
(IP보기클릭)211.62.***.*** |
루리웹-2384037995
게임행사에서 수천명 게임 하게 하면 회전률 야랄나서 욕먹습니다요 26.06.03 04:39 |
|
|
루리 web
(3527750)
(IP보기클릭)183.109.***.*** |
26.06.01 19:31
|
|
|
크고아름다운거유
(4826789)
(IP보기클릭)61.83.***.*** |
역대급 쌀먹 행사
처음으로 명조에 쓴 돈이 아까웠다.
이제 명조 오프라인 행사는 안가야지 진짜 개같은거
상담신청한거 오늘 소보원 넘어갔다는데 전액환불이나 받았으면 좋겠다.
|
26.06.02 21:39
|
|
그랑카인
(134470)
(IP보기클릭)124.137.***.*** |
티켓 가격은 꽤 올랐는데 작년 부스크기와 컨텐츠는 비슷...
일본쪽 명조 유튜브보니 올라오는 컨텐츠도 한국보다 많던데 본사에서 돈을 대주는게 틀린건가?
|
26.06.03 12: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