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붉은사막, 1.07.00 패치…데미안 맨손 기술 추가

조회수 14654 | 루리웹 | 입력 2026.05.15 (14:30:00)
[기사 본문] 15일, 펄어비스가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의 패치 노트 버전 1.07.00을 공개했다. 이번 패치의 핵심은 재대결 가능한 보스와 '데미안'의 맨손 기술 추가다.

img/26/04/11/19d7aef97cd13b2a1.webp


우선 재대결 가능한 보스는 총 5종이며, 어비스에 위치한 보스의 재대결 장소는 지상으로 조정되었고, '모험 일지 - 지식 - 기억의 파편 - 우두머리' 메뉴를 통해 재대결 장소를 확인할 수 있다.

데미안의 맨손 기술 구성은 기술창에서 '주먹'을 선택하면 확인 가능하며, 데미안과 '웅카'에게는 공중 찌르기 기술이 추가되었다. 또 '클리프'는 맨손 상태에서 질풍 베기 기술이 추가되었다.

이외에도 탑승물 등록이 가능한 늑대와 곰 종류가 추가되었고, 일부 탑승물에는 고삐가 추가됐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6/04/11/19d7aef99e213b2a1.webp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붉은사막

기     종

PC/PS5/XSX

발 매 일

판매중

장     르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가     격

제 작 사

펄어비스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52
1
 댓글


(IP보기클릭)211.235.***.***

BEST
데미안 비키니나 야한 룩이 없는 건 아쉽당
26.05.15 15:50

(IP보기클릭)222.106.***.***

BEST
엊그제 패치 한거 같은데 또 패치를 했다고?! ㅎㄷㄷㄷ 이집 장사 잘하네
26.05.15 15:36

(IP보기클릭)115.138.***.***

BEST
스토리도 또 시작부분하고 마지막 부분이 이상해서 그러치 중반하고 에필로그는 또 재밌었음 ㅋㅋ
26.05.15 16:09

(IP보기클릭)115.138.***.***

BEST
지금도 그럼
26.05.15 16:00

(IP보기클릭)115.138.***.***

BEST
서브 퀘스트도 재밌었고
26.05.15 16:09

(IP보기클릭)39.7.***.***

진짜 무슨 라이브서비스 하듯이 업데이트를 ㅋㅋㅋ 60시간 넘게 하다가 한달 쉬고 복귀할까 싶어서 어제 한번 켜봤는데 좀 더 묵혀놔도 되겠네요
26.05.15 14:45

(IP보기클릭)222.231.***.***

낮잠자고일어나니저녁
사실 라이브 서비스가 업데이트를 열심히 한다는건 편견입니다. 2주에 한번 하면 다행인 정도.. 붉사는 그보다 열심인거죠 ㅋㅋ | 26.05.20 15:50 | | |

(IP보기클릭)118.235.***.***

낮잠자고일어나니저녁
검은사막은...에휴.. | 26.05.21 11:33 | | |

(IP보기클릭)218.239.***.***

나중가면 발매때랑 다른게임 하는 기분이겠다
26.05.15 14:49

(IP보기클릭)115.138.***.***

BEST
모루모름
지금도 그럼 | 26.05.15 16:00 | | |

(IP보기클릭)125.142.***.***

모루모름
지금도 붉은사막:the origin으로 발매직후 조작감 그대로인 버젼 내놔야 한다고 하는 사람들 있음(나만 괴로웠다는건 말이 안돼!!!!같은...ㅋ) | 26.05.15 16:16 | | |

(IP보기클릭)61.102.***.***

모루모름
패치 나 올 때마다 점점 달라져요 새로움 | 26.05.15 23:05 | | |

(IP보기클릭)39.115.***.***

모루모름
심지어 쇼츠로 보던걸 구매했는데, 쇼츠랑도 다른 게임임. | 26.05.18 15:18 | | |

(IP보기클릭)222.97.***.***

사펑2077 코스 따라가나...애니 하나 내놓고 거기에 마춰서 x 같은 스토리 라인 정비하고 팬텀 리버티 같은 대작 dlc 내놓고 하면 2000만장 넘기는것도 가능할듯 한데
26.05.15 15:05

(IP보기클릭)115.138.***.***

에고이스트4613
DLC로 추가 지역, 추가 캐릭터, 추가 스토리 넣으면 진짜 3천만장도 가능할 듯 | 26.05.15 16:01 | | |

(IP보기클릭)222.97.***.***

루데우스 그레이랫
ㅇㅇ 초반 출시때 사펑 꼬라지 생각하면 붉은 사막은 선녀지 뭐 스토리는 뇌를 비워야 했지만 전투 퀼리티나 상호 작용은 미친 수준이었잖아? 오픈 월드 구현은 역대급이었고 이게 되? 에서 이게 왜 되는데? 수준까지 구현 해놨으니까 그리고 실시간 미친듯한 패치로 (사펑도 패치로 대 격변을 겪고 엣지런너 대박 치면서 2000만장 넘겻지만 엣지런너 나왔을때도 1.5 1.6 넘어가던 시기라서 초기보단 나았지만 개 쓰레기 게임이었으니가 그나마 1.8 넘어가고 2.0 시대부터 완전 띵작 된거고) dlc만 잘 다듬어서 스토리 어제 정리 좀 하고 영웅 서사로 끝내면 양넘들 질질 싸면서 팬티 갈아입으면서 와우~ 하면서 3000만장 돌파 우주가지 가즈아~ 할걸? | 26.05.15 16:05 | | |

(IP보기클릭)115.138.***.***

BEST
에고이스트4613
스토리도 또 시작부분하고 마지막 부분이 이상해서 그러치 중반하고 에필로그는 또 재밌었음 ㅋㅋ | 26.05.15 16:09 | | |

(IP보기클릭)115.138.***.***

BEST
에고이스트4613
서브 퀘스트도 재밌었고 | 26.05.15 16:09 | | |

(IP보기클릭)210.99.***.***

에고이스트4613
버그와 예고한 컨텐츠 미구현으로 까였던 사펑보다는 확실히 낫죠. 사후조치 속도도 빠르고. 지금 분위기라면 콘솔 세대 교체기 때 정주행할 게임으로도 꼽힐 거 같습니다. 그러면 롱런이 가능하겠죠. 지금 시점에서는 현실성 있는 목표가 됐습니다. | 26.05.15 18:54 | | |

(IP보기클릭)219.104.***.***

에고이스트4613
애니 만든다고 다 성공하는건 아님 | 26.05.18 01:15 | | |

(IP보기클릭)175.193.***.***

에고이스트4613
만화보다는 공략집이나 현재 여자케릭 혹은 오크 괴수케릭도 업데하는게 좋을듯 | 26.05.18 09:57 | | |

(IP보기클릭)128.134.***.***

에고이스트4613
사펑 시작은 패치고 머고 애초에 팔면 안되는 상태였음. 솔직히 리뷰어들이 뽕 맞고 올려치기 한거지. 콘솔판은 콩까지 벗겨진 뒤 그나마 점수 제대로 준거고. | 26.05.18 15:24 | | |

(IP보기클릭)222.106.***.***

BEST
엊그제 패치 한거 같은데 또 패치를 했다고?! ㅎㄷㄷㄷ 이집 장사 잘하네
26.05.15 15:36

(IP보기클릭)211.235.***.***

BEST
데미안 비키니나 야한 룩이 없는 건 아쉽당
26.05.15 15:50

(IP보기클릭)221.157.***.***

뷁밍수
암홍셋 정도면 충분히 야한데 | 26.05.18 01:26 | | |

(IP보기클릭)128.134.***.***

뷁밍수
근데 많이 흔들리긴 하더군요. | 26.05.18 15:24 | | |

(IP보기클릭)210.108.***.***

뭐야... 뭘 또 패치해...
26.05.15 17:02

(IP보기클릭)175.210.***.***

이제는 뭔가 무섭다 ㅋㅋㅋㅋㅋ
26.05.15 17:45

(IP보기클릭)106.101.***.***

검사 유저들 오열
26.05.15 17:48

(IP보기클릭)210.178.***.***

부디 왈가왈부 그딴거 다 버리고 이 게임이 성공한 점을 더욱 부각 시키길 바람 이 게임이 스토리가 좋고 뭐 세계관이 좋고 해서 성공했나????? 절대 아님. 그냥 순수한 재미 그 자체와 훌륭한 놀이터가 되어준 디테일하고 광활한 월드임 이 장점들을 살려서 소서러 마법사도 등장시키고 붉사식 사막 암살자 캐릭터도 등장시키고 월드에 다양한 세력들과 적들도 많이 참여 시키고 정말 최종보스 사후 '격동'의 파이웰 역사 그 중심에 있는 유저들이 마음가는대로 누비는 게임이 되길 바람
26.05.15 18:10

(IP보기클릭)115.136.***.***

진짜 패치로 조져버리네 양키들 정신못차릴듯 ㅋㅋ
26.05.15 18:43

(IP보기클릭)36.39.***.***

식긴했지만 패치굿
26.05.15 19:22

(IP보기클릭)125.180.***.***

https://www.youtube.com/watch?v=ljeJoG-Rgmk 엔딩 못 봐서 만든 노래
26.05.15 20:24

(IP보기클릭)106.247.***.***

레벨1889
ㅋㅋㅋ 가사가 딱 내 마음이네 ㅋㅋㅋㅋ 역시 나만 이렇게 느끼는게 아니였군 | 26.05.20 09:53 | | |

(IP보기클릭)211.112.***.***

슬슬 DLC 발표하고 싹다 고쳐서 한번에 내자. 진입타이밍을 못잡겠다.
26.05.16 01:34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34.***.***

맨손 격투 여캐 이거 정말 좋은 조합이거든요
26.05.16 01:37

(IP보기클릭)122.44.***.***

데미안이 안돌아와~ 좀 쓰게해줘 ㅠㅠ
26.05.16 06:40

(IP보기클릭)121.152.***.***

캠프 불편한것좀 패치 좀 해주라. 캠프에서 요리하는것은 물 무제한 해야 되는거 아닌가. 도르레 내리고 올리고 양동이에 물 뜨고... 반복. 우물에 물 가득한데 바가지로 그냥 푸는게 더 빠르겠네. 농사도 가방열기 > 씨앗클릭 > 심기 > 가방열기 > 씨앗클릭 > 심기 보통 씨앗 들면 연속으로 심어야지 이게 뭐냐. 수확도 농작물 한개에 열매 여러개 나오는데 1개씩 일일이 눌러서 수확 하고.. 애초에 농사 관리인이라는 새끼는 농사는 안하고 뭐하냐 씨앗 구매하면 그 놈이 그냥 바로 심고 수확도 바로 해야지. 가축도 여물 채우는것은 창고랑 바로 연동이 되고, 이걸 또 가져와서 채워야 하고. 담금질도 한번에 해야지 1강씩 하나씩 하나씩 강화하면서 씬 봐야하고. 추출은 한번에 하면서 강화는 왜 이러냐 불편한게 한 두개가 아니야..
26.05.16 07:17

(IP보기클릭)106.101.***.***

Candle Light
다른건 그냥 플레이 일부라고 생각해서 별 불만 없는데 강화 하니씩 하는거랑 씨앗은 진짜 욕나옴 우선순위일줄 알았는데 언급도 없음.. | 26.05.16 08:47 | | |

(IP보기클릭)175.213.***.***

Candle Light
물이랑 씨앗 극공감 | 26.05.16 11:16 | | |

(IP보기클릭)220.126.***.***

플레이가 패치속도를 따라 잡을수 없다 ㅜㅜ
26.05.16 09:09

(IP보기클릭)121.165.***.***

펄 어비스 직원들은 1년에 365일씩 출근함? ㅋㅋㅋㅋ
26.05.16 10:38

(IP보기클릭)118.176.***.***

점점 무협 게임(?)에 대한 야망을 숨기지않는 펄어비스 ㅋㅋ https://youtu.be/lhGFvvJn8Uc?si=fNyNUDuU9a0OhJ-v
26.05.16 13:05

(IP보기클릭)118.235.***.***

양키 모더형님들 뒷목잡았던데 ㅋㅋ
26.05.16 17:03

(IP보기클릭)219.254.***.***

하 이걸 사아해 말아야해...
26.05.16 18:48

(IP보기클릭)221.157.***.***

투숙하니?
아직도 고민하면 영원히 안할듯 | 26.05.18 01:26 | | |

(IP보기클릭)121.165.***.***

아니 무슨... 작업자들 지금 갈아 넣고 있는거 아냐???
26.05.16 20:33

(IP보기클릭)221.165.***.***

하도 초기에 망했다고 해서 멀리서 구경만하다가 어느순간 패치로 갓겜으로 변했다고 해서 구매해서 붉며들고 있음
26.05.17 07:16

(IP보기클릭)221.140.***.***

이게 스토리만 좀 멀쩡했어도....
26.05.17 11:23

(IP보기클릭)118.235.***.***

어비스기어 제거와 넣기,불필요한 가방안 물품정리, 불친절한 조작, 지도의 가시성부족 등등이 문제랄까?
26.05.17 14:22

(IP보기클릭)123.215.***.***

생긴건 왕좌의 게임인데 맨손 격투에 이즈나 드롭ㅋ
26.05.17 20:01

(IP보기클릭)211.250.***.***

모드 좀 나오면 하는 스타일인데 업데이트가 멈추질 않아 ㅋㅋㅋ
26.05.17 23:51

(IP보기클릭)175.197.***.***

플스버전도 할만한가요이제?ㅋㅋ 초반 평이 키보드는 그래도 개선이 많이 될 여지가 있는데 플스패드는 답없다그랬던거같아서 안사고있었는데 이제 할만한지 궁금하네요
26.05.18 08:19

(IP보기클릭)211.36.***.***

Inkling
초기랑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은데 그냥 하다보면 할 만 합니다. 마우스 클릭이 압도적으로 우위인 조작은 어짜피 개선의 한계도 있구요. 그냥 패드 유저는 자체적으로 난이도 높인 패널티 먹고 시작한다고 봐야 할 듯 | 26.05.21 15:20 | | |

(IP보기클릭)175.197.***.***

taru
답변 감사합니다! | 26.05.21 17:06 | | |

(IP보기클릭)218.233.***.***

근데 데미안 쓰기가 ... 좀 할려하면 클리프가 필요하다 해서. 어비스도 클리프 아니면 진행이 안되고.
26.05.20 10:23

(IP보기클릭)211.229.***.***

Dlc dlc dlc dlc dlc
26.05.20 17:28


1
 댓글




목록보기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