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마블 신작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PC 론칭 직후 스팀(Steam)서 긍정적 평가로 순조로운 출발

조회수 6122 | 루리웹 | 입력 2026.05.15 (11:47:41)
[기사 본문]

-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지난 14일 오후 6시 PC 그랜드론칭


- 그랜드론칭 이후 스팀 플랫폼에서 긍정적인 평가받으며 순조로운 출발


- 오는 5월 21일 모바일 플랫폼으로 서비스 확장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액션 RPG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개발사 넷마블네오)가 PC 그랜드론칭 이후 스팀(Steam)에서 이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고 15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왕좌의 게임 특유의 거친 느낌이 게임에 잘 구현돼 있다”, “고퀄리티의 시네마틱 영상과 스토리가 높은 몰입감을 준다”, “액션이 훌륭하고 전투도 쉬워 플레이하기 좋다” 등 게임성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5월 21일 모바일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확장하여 그랜드론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의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2종의 출석 이벤트와 2종의 레벨 및 미션 달성 이벤트 등 총 4종의 론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희귀 등급의 야인 코스튬과 고급 등급 엘크 탈것, 전설 유물 선택 상자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는 에미상, 골든글로브상을 수상한 HBO의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시즌4를 배경으로 개발된 오픈월드 액션 RPG다. 넷마블이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하 HBO의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제작했으며,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원작의 세계관과 캐릭터 등을 고퀄리티로 구현해 극대화된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img/26/05/15/19e298608ddafd4.webp



GAME OF THRONES: KINGSROAD, GAME OF THRONES, HOUSE OF THE DRAGON and all related characters and elements © & ™ HOME BOX OFFICE, INC. (s26) All rights reserved. ™ & ©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s26)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기     종

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액션 어드벤처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넷마블네오, 넷마블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3
1
 댓글


(IP보기클릭)211.234.***.***

BEST
유튜브 리뷰 보니 그냥 싱글겜으로 나왔어야 했을거 같은데
26.05.16 16:15

(IP보기클릭)220.86.***.***

BEST
그냥 ip 프랜차이즈 게임으로 평범한데 양산형 개고기스러운 홍보 이미지가 생물학적 거부감을 일으킴
26.05.17 14:24

(IP보기클릭)220.81.***.***

BEST
26.05.15 17:38

(IP보기클릭)14.43.***.***

BEST
게임은 나쁘지 않은거 같음 유비식 오픈월드인데 딱 어쌔신 크리드 느낌이 많이남. 과금은 손대면 가격이 상당히 높음. 배틀패스만 가격이 7만원이 넘음 ;; 근데 가챠겜들처럼 한정캐릭,장비뽑기 이런게 없어서 급하게 과금 할 것도 없음 과금 안해도 충분히 할 수 있는데 과금을 하면 게임이 많이 편해짐 천천히 즐길거면 과금 없이도 충분히 할만한듯?
26.05.17 00:52

(IP보기클릭)175.213.***.***

BEST
엘니뇨 이즈 커밍...
26.05.15 18:41

(IP보기클릭)125.179.***.***

전투 모션만 보면 AAA급 콘솔겜 수준이었음. 나머지는 음...
26.05.15 14:38

(IP보기클릭)183.102.***.***

넷마블 올해 근래 게임 엄청 많이 나오네 내가 아는 것만 칠대죄 몬길 왕겜
26.05.15 14:52

(IP보기클릭)220.81.***.***

BEST
26.05.15 17:38

(IP보기클릭)175.213.***.***

BEST
엘니뇨 이즈 커밍...
26.05.15 18:41

(IP보기클릭)23.106.***.***

흑인대머리전사

파란남자! 토레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쓰!!!! 호우~!!!!!! | 26.05.15 23:05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유튜브 리뷰 보니 그냥 싱글겜으로 나왔어야 했을거 같은데
26.05.16 16:15

(IP보기클릭)223.38.***.***

무료라 할만하다는데 왕겜은 잘몰라서 깔긴 애매했음
26.05.16 16:52

(IP보기클릭)14.43.***.***

BEST
게임은 나쁘지 않은거 같음 유비식 오픈월드인데 딱 어쌔신 크리드 느낌이 많이남. 과금은 손대면 가격이 상당히 높음. 배틀패스만 가격이 7만원이 넘음 ;; 근데 가챠겜들처럼 한정캐릭,장비뽑기 이런게 없어서 급하게 과금 할 것도 없음 과금 안해도 충분히 할 수 있는데 과금을 하면 게임이 많이 편해짐 천천히 즐길거면 과금 없이도 충분히 할만한듯?
26.05.17 00:52

(IP보기클릭)211.62.***.***

꿀 빵
각 잡고 좀만 해보면 진짜 유비식 느낌이 팍나는데 그걸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는거 신기함 | 26.05.18 12:35 | | |

(IP보기클릭)220.86.***.***

BEST
그냥 ip 프랜차이즈 게임으로 평범한데 양산형 개고기스러운 홍보 이미지가 생물학적 거부감을 일으킴
26.05.17 14:24

(IP보기클릭)211.111.***.***

드라만 정말 재밌었는데 게임도 제발 그 정도만 ㅋ
26.05.18 09:26

(IP보기클릭)61.84.***.***

케릭터 2개 키우면서 다 해봤는데 왜 무기 바꾸면서 귀찮게 싸우게 만들었는지 이해가 안감.. 콘솔 게임비슷하게 만들었지만 어느 구간가면 막혀서 잡쾌 일쾌 해야 전투력올려야 깰 수있음.. 전형적인 돈투자 모바일 게임임..
26.05.19 18:29

(IP보기클릭)106.240.***.***

유비식 RPG 에 배틀패스 과금 시스템이라서 무난하게 할만함 문제는 이 시스템은 왜 이따위지가 군데군데 있어서 모바일 게임 만들다가 턴 했구나가 느껴짐 과금 안하면 막히는 구간이 있는데 여기는 무과금으로 꾸준히 해야 뚫을듯
26.05.20 11:21


1
 댓글




목록보기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