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5월 PS Plus 스페셜/디럭스 ‘게임 카탈로그’, 신규 라인업

조회수 12122 | 루리웹 | 입력 2026.05.14 (12:30:00)
[기사 본문]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PlayStation Plus, 이하 PS Plus) 상위 티어 구독자를 위한 5월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을 공개했다.

5월 19일부터 스페셜과 디럭스 멤버들이 이용 가능한 주요 타이틀은 '스타워즈 아웃로', '레드 데드 리뎀션 2', '브램블: 산속의 왕', '플린트락: 더 시즈 오브 던', '에노트리아: 더 라스트 송'이다.

img/26/05/14/19e241effec13b2a1.webp


여기에 디럭스 멤버라면 같은 날 '타임 크라이시스' 같은 클래식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스타워즈 아웃로 (PS5) - 한국어

스타워즈 게임 최초로 오픈 월드를 지원, 번화가와 술집이 늘어선 행성을 탐험하고, 스피더를 몰면서 장관이 펼쳐진 야외를 가로지른다. 행성마다 새로운 모험, 특별한 과제, 매력적인 보상이 기다리며 은하계에서 가장 악명 높은 수배범으로 거듭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img/26/05/14/19e2216605a13b2a1.webp


레드 데드 리뎀션 2 (PS4) - 한국어

1899년 미국. 도주 중인 무법자 아서 모건과 반 더 린드 갱단이 내부 갈등 속에도 정부 요원과 일류 현상금 사냥꾼들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광대하고 험난한 미국의 심장부를 가로지르면서 살아남기 위해 강도, 싸움, 약탈 등의 행위를 벌이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PS Plus 재등록

img/26/05/14/19e22165e4413b2a1.webp


브램블: 산속의 왕 (PS5/PS4) - 한국어

어두운 북유럽 설화에서 영감을 받은 세계를 무대로 하고 있으며, 트롤에게 납치된 누나를 구하기 위해 놀랍도록 아름다운 풍경이지만 동시에 위험하고 뒤틀린 브램블의 땅, 다양한 생물들이 살고 있는 이곳을 탐험하는 어린 소년 올레의 모험을 그린 호러 어드벤처 게임

img/26/05/14/19e2216569b13b2a1.webp


플린트락: 더 시즈 오브 던 (PS5) - 한국어

사후 세계, 그레이트 빌로우로 가는 문이 열리면서 기안의 땅은 포위되고 언데드 군대가 인류를 공격한다. 마법과 화약이 모두 발달한 세계에서 마법의 힘을 지닌 동료 엔키, 인류 최후의 연합군 일원 노르 바넥과 함께 우뚝 솟은 여명의 도시의 비밀을 밝히는 소울라이트 RPG

img/26/05/14/19e22165a5513b2a1.webp


에노트리아: 더 라스트 송 (PS5) - 한국어

이탈리아의 민간 전승과 문화를 바탕으로 한 판타지 여름 세계. 뒤틀린 연극 카노바치오에 의해 구속된 세계에서 역할을 부여 받지 못한 유일한 존재인 가면을 쓰지 않은 자가 되어 카노바치오 작가를 물리치고 정체된 세계를 해방하기 위해 싸우는 소울라이크 액션 RPG

img/26/05/14/19e2216588213b2a1.webp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S4/PS5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34
1
 댓글


(IP보기클릭)49.174.***.***

BEST
레데리2는 넣다 뺏다 오지네
26.05.14 16:37

(IP보기클릭)14.58.***.***

BEST
레데리2 플레이중이긴 한데. 어서 빨리 PS5버전 발매해줫으면 60프레임으로 하고 싶어...
26.05.14 13:16

(IP보기클릭)203.236.***.***

BEST

희희희
26.05.14 20:07

(IP보기클릭)115.138.***.***

BEST
무료라니요. 구독료를 남이 대신 내주는것도 아닐진대 유료죠
26.05.15 06:44

(IP보기클릭)121.152.***.***

BEST
배경이 제다이가 없는 시대배경이라 스타워즈하면 생각나는 포스, 광선검같은 플레이 없습니다 총 게임이고, 암살 잠입 위주 플레이하도록 설계되서 흔히 생각하는 스타워즈 생각하고 하면 실망합니다 그냥 외계인 나오는 SF게임이라고 생각하는게 나아요 메인스토리도 도둑질인데 별 재미 없습니다
26.05.14 17:29

(IP보기클릭)121.136.***.***

아웃로 재밌나요??
26.05.14 13:00

(IP보기클릭)118.235.***.***

올때메론바
스타워즈 좋아하고 유비식 오픈월드 좋아하면 할만합니다 게다가 무료이구요 | 26.05.14 15:57 | | |

(IP보기클릭)121.152.***.***

BEST
올때메론바
배경이 제다이가 없는 시대배경이라 스타워즈하면 생각나는 포스, 광선검같은 플레이 없습니다 총 게임이고, 암살 잠입 위주 플레이하도록 설계되서 흔히 생각하는 스타워즈 생각하고 하면 실망합니다 그냥 외계인 나오는 SF게임이라고 생각하는게 나아요 메인스토리도 도둑질인데 별 재미 없습니다 | 26.05.14 17:29 | | |

(IP보기클릭)115.138.***.***

BEST
비거짱
무료라니요. 구독료를 남이 대신 내주는것도 아닐진대 유료죠 | 26.05.15 06:44 | | |

(IP보기클릭)14.43.***.***

올때메론바
똥겜 전문 리뷰어인 카라스마a씨가 리뷰하셨습니다. | 26.05.15 12:10 | | |

(IP보기클릭)175.192.***.***

비거짱
왜 자꾸 구독게임을 무료라고 하는거지 | 26.05.15 16:57 | | |

(IP보기클릭)125.137.***.***

비거짱
그냥 할거 없을떄 손대 볼만 한 정도. 윗분 말대로 스타워즈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실망. | 26.05.15 23:38 | | |

(IP보기클릭)39.116.***.***

올때메론바
그냥 유비 게임 입니다 항상 먹던 맛인데 이게 너무 오래 같은맛을 먹어서 질립니다 저는 플레이 하고 본격적으로 행성 탐험 시작하자 마자 질려버려서 바로 삭제함... ㅡㅡ | 26.05.17 09:30 | | |

(IP보기클릭)14.58.***.***

BEST
레데리2 플레이중이긴 한데. 어서 빨리 PS5버전 발매해줫으면 60프레임으로 하고 싶어...
26.05.14 13:16

(IP보기클릭)211.235.***.***

기가찮
제가 엑박판 보유중인데 이번에 플스 플래시 세일에 얼티밋이 올라와서 구매 고려중인데 해상도 차이가 좀 나는걸로 아는데 심할정도로 많이 나나요? | 26.05.14 13:38 | | |

(IP보기클릭)14.58.***.***

칙쇼 밴드
레데리2만 계속하면 크게 신경 안쓰이는데 다른 게임하다가 레데리2켜면 차이가 좀 많이 납니다. | 26.05.14 13:41 | | |

(IP보기클릭)14.58.***.***

기가찮
프레임얘기예요. 해상도차이는 잘 모르겠어요. | 26.05.14 13:42 | | |

(IP보기클릭)223.32.***.***

칙쇼 밴드
엑박판만 네이티브4K임,,,,해상도 차이 남. | 26.05.14 18:48 | | |

(IP보기클릭)112.163.***.***

DuraAceDi2
네 엑박판 해상도랑 차이 나는건 익히 들어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이게 게임을 못할 정도의 차이인가 그게 궁금했어요 일단 세일 기간이 좀 남았으니 이번에 카탈로그 올라오면 찍먹 해보고 결정해봐야겠습니다 | 26.05.14 19:02 | | |

(IP보기클릭)118.40.***.***

기가찮
숨 꾹 참고 기달리는중 ㅋㅋ | 26.05.15 09:13 | | |

(IP보기클릭)222.237.***.***

와...다시 가입해야겠네
26.05.14 13:28

(IP보기클릭)112.171.***.***

와우! 5월은 풍성하구나!
26.05.14 14:07

(IP보기클릭)125.247.***.***

레데리는 근데 진짜 리마스터 안해주네 신기할정도로. GTA6 나오고 나서 하려나?
26.05.14 14:13

(IP보기클릭)121.101.***.***

레데리2가 1 이전의 이야기라고 하던데 이번에 해봐야겠군요!
26.05.14 14:46

(IP보기클릭)106.101.***.***

최근 소울이 계속 나오네. 소울하면 스트레스 받는데 또 재미는 잇단말이지
26.05.14 15:00

(IP보기클릭)49.174.***.***

BEST
레데리2는 넣다 뺏다 오지네
26.05.14 16:37

(IP보기클릭)125.131.***.***

브램블 생각지 못한 띵작이였는데 추천합니다. 귀여운 그래픽으로 시작되는 이야기와는 다른 잔혹 동화. 후속작을 기대했지만 아쉽게도 제작사가 공중 분해되었다고 하네요.
26.05.14 18:40

(IP보기클릭)203.236.***.***

BEST

희희희
26.05.14 20:07

(IP보기클릭)124.53.***.***

레데리2 60프렘 젭알 ㅠㅠ
26.05.14 21:31

(IP보기클릭)222.100.***.***

아놔 .. 얼마전에 레데리2 사서 .. 하고 있는데 ..ㅠ_ㅠ 젠장
26.05.15 08:58

(IP보기클릭)183.106.***.***

파판7 리버스 빨리 달라 ㅜ
26.05.15 10:41

(IP보기클릭)14.45.***.***

연전 연승
26.05.15 22:44

(IP보기클릭)220.95.***.***

레데리 언제 나갔었냐 ㅋㅋㅋㅋ
26.05.16 10:30

(IP보기클릭)211.229.***.***

이것들 게임 추가하는 척 할려고 자꾸 넣다,뺐다 하네 계약만료 때문에 그러려니 할수는 있다만 이젠 psn가격 대폭 인상 시켰으면 용서가 힘들지 추가되는 게임의 질이라도 좋아져야 하는데 질은 더 떨어지고 계속 짧게 머무르는 게임만 넣다 뺐다 하니까 진짜 추헤보인다.
26.05.17 01:54

(IP보기클릭)118.176.***.***

레데리2는 천천히 즐기려고 하면 없어지고 또 집어넣고 또 빼고 지겹다
26.05.17 19:37

(IP보기클릭)182.224.***.***

ufc6는 내달인가..
26.05.18 14:50

(IP보기클릭)122.210.***.***

브램블 리틀나이트메어같은 겜이었네. 함 해볼듯.
26.05.18 15:04

(IP보기클릭)118.131.***.***

디럭스 8만 6천원인가.. 그래서.. 그냥 정기 결제는 하는데..살까말까 했던 것들 종종 나오면 데모 마냥 한번씩 해보는 정도라..
26.05.18 18:05

(IP보기클릭)182.224.***.***

보통 몇시에 올라오나요?
26.05.19 06:57


1
 댓글




목록보기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