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붉은사막, 1.06.00 패치…특수 탑승물 추가

조회수 12006 | 루리웹 | 입력 2026.05.11 (14:25:00)
[기사 본문] 11일, 펄어비스가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의 패치 노트 버전 1.06.00을 공개했다. 이번 패치의 핵심은 특수 탑승물과 담금질 재료 추출 기능 추가이며, 검집 외형 표현 기능도 적용된다.

img/26/04/11/19d7aef97cd13b2a1.webp


우선 곰, 멧돼지, 늑대, 사슴, 산양, 쿠쿠새, 이구아나, 랩터, 낙타, 사자, 호랑이와 친밀도를 쌓아 탑승물로 등록할 수 있게 된다. 사나운 동물은 제압 후 먹이를 주어 길들일 수 있고, 일부 동물은 종류에 따라 특수한 방식으로 길들이거나 획득하게 된다. 길들일 수 없는 동물은 먹이를 주어도 친밀도가 상승하지 않으며, 먹이주기는 동물에 탑승한 상태에서 인벤토리 창에서 음식을 선택한 뒤 먹이주기를 고르는 식이다.

이와 관련하여 가방 UI에 특수 탑승물을 관리할 수 있는 탭을 추가, 퀵슬롯 탑승물 칸에 일반 탑승물과 특수 탑승물 한 종씩만 등록되도록 변경된다. 또 기존 특수 탑승물 기본 외형에서 안장이 제거되고 특수 탑승물 관리 탭에서 장비로 착용하도록 개선되며, 특수 탑승물 안장은 도시별 마구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추츨 기능은 장비 담금질에 소모된 재료 중 일부를 회수할 수 있는 기능으로 각 마을 및 지역에 위치한 대장간 NPC에거 말을 걸면 이용 가능하고, 최소 1 담금질 단계부터 해당 장비가 보유한 기본 담금질 단계까지 선택해 추출할 수 있다. 추출을 진행해도 대상 장비는 파괴되지 않으며, 담금질 수치만 조정된 상태로 보존된다. 추출 시 획득하는 재료의 개수는 특수 재료의 경우 100%, 일반 재료는 약 70%이다.

이외에도 한손검과 양손검 검집이 추가되어 캐릭터의 검집 외형 표현 여부를 설정할 수 있는 검집 외현 표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6/04/11/19d7aef99e213b2a1.webp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붉은사막

기     종

PC/PS5/XSX

발 매 일

판매중

장     르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가     격

제 작 사

펄어비스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56
1
 댓글


(IP보기클릭)222.101.***.***

BEST
내 플레이타임이 업데이트를 못따라간다 ㄷㄷ...
26.05.11 14:29

(IP보기클릭)211.36.***.***

BEST
똥겜 망겜 거리면서도 매 패치노트마다 들어와서 댓글 남기는, 누구보다 붉사를 사랑하는 어둠의 붉사단들 올 때가 됐는데
26.05.11 15:38

(IP보기클릭)211.36.***.***

BEST
내가 클리프가 되려는 사람: 스트레스 ㅈㄴ받음 게임속 바바리안으로 살아남기 처럼 클리프의 몸을 탈취하여 하고싶은대로 사는 사람: 갓겜
26.05.11 15:40

(IP보기클릭)116.46.***.***

BEST
8챕터 220시간 진행중 요즘 쉬는날 너무 피곤 ㅠㅠ 하루에 10시간이상 겜만 하게되네 너무 재미있음
26.05.11 14:35

(IP보기클릭)14.63.***.***

BEST
그럼 하시면 안될 듯. 스토리 내팽개치고 모험만 해야 재미있는 게임임 ㅋㅋㅋ
26.05.11 15:07

(IP보기클릭)222.101.***.***

BEST
내 플레이타임이 업데이트를 못따라간다 ㄷㄷ...
26.05.11 14:29

(IP보기클릭)118.235.***.***

와. 대단하네요. 신규 온라인 게임 패치하는 속도 이상이네요. ㄷㄷ
26.05.11 14:34

(IP보기클릭)116.46.***.***

BEST
8챕터 220시간 진행중 요즘 쉬는날 너무 피곤 ㅠㅠ 하루에 10시간이상 겜만 하게되네 너무 재미있음
26.05.11 14:35

(IP보기클릭)222.103.***.***

뚠띠뚠
저도 쳅터 10 플탐 270 시간 ... | 26.05.11 14:40 | | |

(IP보기클릭)119.204.***.***

진짜 무슨 온라인 게임마냥 패치하네 대단
26.05.11 14:35

(IP보기클릭)211.205.***.***

탈것 타게 해줄줄 알았어! ㅋㅋ 사자 함 타보자~ 와우 생각나네
26.05.11 14:52

(IP보기클릭)117.111.***.***

게임할때 스토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전에 검사 초창기 잠깐 할때도 스토리 몰입도 안되고 이해도 안되고 했는데 붉은사막도 그런 편일까요?
26.05.11 15:04

(IP보기클릭)14.63.***.***

BEST
샬라샬라
그럼 하시면 안될 듯. 스토리 내팽개치고 모험만 해야 재미있는 게임임 ㅋㅋㅋ | 26.05.11 15:07 | | |

(IP보기클릭)1.222.***.***

샬라샬라
스토리에 깊에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갑자기 이게 왜 나오는걸까? 떡밥이 있을까? -없음 얘는 왜 갑자기 도망가지? 추후 언급되나? -없음 갑자기 잡퀘를 시키다니 이유가 있나 -없음 NPC들이 말하는 그것의 정체는 사실 이런건가? -그런거 없음 | 26.05.11 15:36 | | |

(IP보기클릭)211.36.***.***

BEST
샬라샬라
내가 클리프가 되려는 사람: 스트레스 ㅈㄴ받음 게임속 바바리안으로 살아남기 처럼 클리프의 몸을 탈취하여 하고싶은대로 사는 사람: 갓겜 | 26.05.11 15:40 | | |

(IP보기클릭)118.223.***.***

샬라샬라
걍 판타지 시뮬레이터라고 생각하면 진짜 할게 역대급으로 많습니다. 사람들 퀘스트 도와주거나 동굴, 퍼즐 등의 탐험을 한다거나 등등..스토리는 걍 부가적인 요소밖에 안되서 ㅜㅜ | 26.05.12 00:54 | | |

(IP보기클릭)118.235.***.***

라이트트윈스
갑분튀 웅카나 잡퀘를 시키는 이유는 어비스 다 깨고 대서고 가시면 나오긴 합니다. 근데 스토리로 안 녹이고 그냥 책으로 메모 같이 적은 | 26.05.12 09:19 | | |

(IP보기클릭)210.108.***.***

샬라샬라
억빠들도 쉴드 못치는것이 스토리 부분... | 26.05.12 09:33 | | |

(IP보기클릭)61.74.***.***

온라인게임임?
26.05.11 15:14

(IP보기클릭)211.36.***.***

BEST
똥겜 망겜 거리면서도 매 패치노트마다 들어와서 댓글 남기는, 누구보다 붉사를 사랑하는 어둠의 붉사단들 올 때가 됐는데
26.05.11 15:38

(IP보기클릭)116.46.***.***

루리웹-88399654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11 15:43 | | |

(IP보기클릭)1.211.***.***

뚠띠뚠
저번 패치노트 기사에는 (이딴 겜을 즐거워 할 수 있다니) 뇌가 없어서 부럽다는 사람도 있던데 ㅋㅋ | 26.05.11 15:59 | | |

(IP보기클릭)211.234.***.***

와이번은 추가 안해주는건가...
26.05.11 15:55

(IP보기클릭)58.29.***.***

가방칸도 시원하게 늘려줬으면..
26.05.11 16:06

(IP보기클릭)121.140.***.***

하마.코끼리도 준비해줘
26.05.11 16:25

(IP보기클릭)1.220.***.***

디아블로4 하느라 일시정지 상태인데.... 다시 플레이하면 체감이 완전 대격변이겠네....ㄷㄷ
26.05.11 16:34

(IP보기클릭)211.234.***.***

씐난다 ㅎㅎㅎㅎㅎ
26.05.11 16:37

(IP보기클릭)183.107.***.***

검사를 이렇게 좀
26.05.11 16:39

(IP보기클릭)1.211.***.***

루뤼웹낙타맨
검사 유저 그양반들 아주 흉악한 사람들인가보오. 그사람들 말만 듣고 나 펄업 싫어할 뻔 했자넝 | 26.05.11 17:20 | | |

(IP보기클릭)118.216.***.***

솔직히 패키지에 이정도 했으면 갓겜 맞다...
26.05.11 16:49

(IP보기클릭)118.235.***.***

나중에 게임 수명 떨어질때쯤 되면 콜라보로 건담도 탈 수 있게 DLC로 팔아줘
26.05.11 16:55

(IP보기클릭)112.157.***.***

그래서 열기구 고쳤냐 언제가 2회차를 하긴 할 텐데 말이지.
26.05.11 17:10

(IP보기클릭)116.33.***.***

온라인게임수준으로 패치한다지만.. 이렇게 컨텐츠 업데이트 해주는 온라인 게임도 잘 없지 않나...?
26.05.11 17:46

(IP보기클릭)210.104.***.***

칼리소나
검사 업데를 이렇게 해줬었으면 ... | 26.05.11 19:03 | | |

(IP보기클릭)39.125.***.***

확장팩으로 9점대 갔으면 좋겠네
26.05.11 18:4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61.102.***.***

ㅋㅋㅋㅋㅋㅋ 뭔가 신기하다
26.05.11 19:33

(IP보기클릭)58.127.***.***

와이번 추가좀...
26.05.11 19:49

(IP보기클릭)211.36.***.***

얼마전에 엔딩보고 묵혀두는 중인데 한 1년 후에 다시 키면 얼마나 할게 더 많아졌을지 기대되네 ㅋㅋㅋ
26.05.11 19:56

(IP보기클릭)180.80.***.***

1000만장 팔릴때까지 업데이트 할 것 같다.
26.05.11 20:00

(IP보기클릭)211.186.***.***

스토리를 좀 고쳐야 매출이 확ㄸ뛸텐데
26.05.11 20:10

(IP보기클릭)61.74.***.***

미니핀
그건못고침 dlc기대를 | 26.05.11 20:40 | | |

(IP보기클릭)58.232.***.***

미니핀
그건 어렵고 스킵 버튼만 넣어줘도 감지덕지일 듯 | 26.05.13 08:11 | | |

(IP보기클릭)211.196.***.***

모드가 나올틈이 없어 ㅋ
26.05.11 20:34

(IP보기클릭)122.128.***.***

얘들도 게임 출시하고나서 만들고 있네
26.05.11 22:31

(IP보기클릭)220.121.***.***

메인편 없다 생각하고 스토리를 DL로 따로 처음 잡았단 붉은사막 시나리오라도 내주면 더 완성도에 근접하지 않을지?!
26.05.12 01:11

(IP보기클릭)221.144.***.***

이제 거대 로봇 대전만 만들면 되겠군.
26.05.12 03:33

(IP보기클릭)116.46.***.***

얼마나 팔고 싶은건지 감도 안옴
26.05.12 04:14

(IP보기클릭)118.34.***.***

메인 클리어하고 데미안으로 서브퀘들 하고 있는데 이것만 하고 자야지 해놓고 매일 12시 넘김
26.05.12 06:44

(IP보기클릭)121.149.***.***

난 아직 에르난드에 있다고... 240시간
26.05.12 09:14

(IP보기클릭)118.235.***.***

짜집기 똥겜 안사요
26.05.12 09:41

(IP보기클릭)220.120.***.***

블라만 봐도 붉은사막 관련 댓글엔 엔씨, 넥슨, 넷마블 직원들이 발작하는 댓글을 쉽게 볼 수 있음 자기 집 불타는거나 챙기지
26.05.12 10:29

(IP보기클릭)125.128.***.***

엘든링처럼 탱크 타고 다니는 모드 안나오나 엘든링은 무슨 f22전투기 타고 다니면서 핵 미사일 뿌리던..ㄷ
26.05.12 13:31

(IP보기클릭)211.234.***.***

와이번 추가점... 그리고 아침의 나라 꼭 나와라..
26.05.12 15:07

(IP보기클릭)222.121.***.***

난 아직 첫 번째 마을임
26.05.12 16:29

(IP보기클릭)59.25.***.***

이구아나를 탄다구????.....??
26.05.12 19:22

(IP보기클릭)180.65.***.***

패키지게임이 아니라 온라인게임 같네....
26.05.13 05:37

(IP보기클릭)221.155.***.***

mmo를 이렇게 만들었으면 평가가 진짜 좋았을 것 같은데... 싱글겜을 스토리를 개판치니...
26.05.13 15:48

(IP보기클릭)118.91.***.***

슬슬 토끼공듀 나올때 됬는데
26.05.14 14:05

(IP보기클릭)61.84.***.***

펄어비스는 지금 붉은사막에 모든걸 걸었다 ㅋㅋㅋㅋㅋ
26.05.14 16:50

(IP보기클릭)119.197.***.***

84태권부이
지금 잘해놔야 다음에나올 도깨비도 알아서 홍보되기떄문에 ㅋㅋ | 26.05.14 18:28 | | |

(IP보기클릭)118.235.***.***

랩터?
26.05.15 12:00


1
 댓글




목록보기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