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13일(금) 특별 방송 통해 향후 로드맵 공개
-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2월 13일 저녁 6시 특별 라이브 방송 시작
- 시즌2 업데이트 이후 로드맵 발표와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 보낼 예정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별 라이브 방송은 12월 13일 저녁 6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는 플린트 김영모 대표와 게이머 ‘콩알탄’이 MC 허준과 함께 출연해 로드맵 발표는 물론,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2>는 지난 10월 시즌2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트 이후 신규 콘텐츠의 호평과 함께 한국과 일본, 대만 지역을 중심으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증가하는 등 서비스 순항 중이다. 하이브IM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용자와의 긴밀한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별이되어라2>에서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12월 특별 모험의 보답’ 이벤트가 12월 31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와 전용 무기 선택권을 비롯한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특별 라이브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 공식 커뮤니티: 바로가기
*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