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템페스트 캐릭터 ‘메리 팬드래건’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 지난 3일(화) 진행
- 시리즈 외전 ‘템페스트’ 캐릭터, 전용 무기 ‘르피네 블뢰’ 검 착용 시 무기 잠재력 개방
- 신규 캐릭터 주인공 ‘템페스트’ 육성 콘텐츠 및 방어구 성장 시스템 ‘재련’ 업데이트
- 오는 9월 17일 까지 다양한 무료 혜택 담은 이벤트 실시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메리 팬드래건’ 추가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메리 팬드래건’은 시리즈 외전 ‘템페스트’에 등장했으며, ‘엘리자베스 팬드래건’의 동생이지만 언니에 대한 반감으로 반항아 기질을 가지고 있다. 속성은 ‘레인저’로, 전투 시 초필살기 ‘콜미퀸’을 사용한다. 함께 업데이트된 전용 무기 ‘르피네 블뢰’ 검을 착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메리 팬드래건’을 육성할 수 있는 신규 ‘템페스트’ 콘텐츠가 오픈 돼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메인 스토리 19장과 20장에 ‘어려움’ 난이도를 도입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플레이를 제공한다.
방어구 성장 시스템 ‘재련’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보유한 방어구를 1회 돌파할 경우, ‘재련’ 시스템이 오픈되며, 해당 시스템을 통해 ‘저항력’과 ‘공격력’ 등 방어구의 옵션을 강화하고 더 강해진 성장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무료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메리 팬드래건 성장 이벤트’를 통해 해당 캐릭터를 보유 시 성장 미션을 달성하고 이벤트 한정 보상인 ‘메리 팬드래건 SD 프로필’과 ‘속성/직업별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하루 2회 참여할 수 있는 ‘코델리아와 가위바위보’ 이벤트도 오픈 됐다. 이벤트 참가를 통해 ‘코델리아 가위바위보 한정 프로필’과 게임 재화 ‘비트’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끝으로 ‘메리 팬드래건 템페스트 플레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각 이용자 계정당 30일간 참여할 수 있으며, ‘메리 팬드래건’의 템페스트 육성 콘텐츠 등급(A랭크, S랭크)을 달성하면 게임 재화 비트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은 다가오는 추석을 기념해 오는 9월 10일로 예정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게임 라운지(커뮤니티): https://game.naver.com/lounge/theplayofgenesis/home
*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_of_genesis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