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신화: 오공’, 마지막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중국의 글로벌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게임사이언스에서 곧 출시될 액션 RPG ‘검은 신화: 오공’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해당 트레일러에선 게임의 역동적이고 복합적인 게임플레이 시스템을 폭넓게 보여주는 동시에 팬들이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세부 사항을 담고 있다. 새로운 장소들, 변신술, 캐릭터들을 선보이는 이번 트레일러는 오는 8월 20일 전 세계 출시를 앞두고 타이틀의 스토리와 전설을 심도있게 다룬다는 평가다.
‘검은 신화: 오공’은 풍부한 스토리텔링과 놀라운 비주얼, 독창적인 액션 RPG 공식을 결합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경이로운 고대 중국 신화의 매력적인 영역을 탐색하며 숨막히는 풍경과 서유기에 등장하는 유명한 캐릭터들을 만나게 된다. 지팡이를 사용한 근접 전투 시스템은 화려하고 정밀하며, 주문, 변신, 마법 도구 등을 활용하여 강력한 적들과 싸울 수 있다. 다양한 주문, 능력, 무기 및 장비를 자유롭게 조합하여 어떤 전투 스타일에도 맞는 최적의 전략을 찾아내는 것이 게임의 묘미다.
‘검은 신화: 오공’은 2024년 8월 20일 PC(스팀, 에픽 게임즈)와 플레이스테이션®5에서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며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이 디지털 형식으로 이용 가능하다. 엑스박스 시리즈 X|S 버전도 추후 출시되며 아직 출시일은 미정이다. 다른 지역의 가격 정보는 지역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아직 ESRB에서 청소년이용불가 등급을 받았다.
자세한 정보는 X(구 Twitter), 유튜브, 스팀, 또는 공식 ‘검은 신화: 오공’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팀 페이지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