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지엠스토어 '삼국: 왕의 승리' 17일(월) 업데이트 실시 및 내성전 및 국전 추가

조회수 598 | 루리웹 | 입력 2024.06.14 (11:57:29)
[기사 본문]

-‘삼국: 왕의 승리’가 6월17일에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예정

-새로운 PVP콘텐츠 내성전 및 국전 게임 콘텐츠 추가


지엠스토어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삼국: 왕의 승리'가 오는 6월 17일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전쟁 콘텐츠인 내성전과 국전이 추가된다.

 

img/24/06/14/19014ad7554afd4.jpg


'삼국: 왕의 승리'는 삼국지 시대를 배경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키고 다른 유저들과의 전투를 통해 영토를 확장해 나간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 전투 시스템이 더욱 다양화되고, 전략적인 플레이의 재미가 한층 더해질 예정이다.


내성전은 플레이어의 주성을 대상으로 하는 전쟁으로, 번습전과 집결전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번습전에서는 단일 군대만 참여할 수 있으며, 즉시 전투가 시작된다. 반면, 집결전에서는 같은 국가의 다른 플레이어들이 지원할 수 있으며, 집결 시간이 끝난 후 도착한 군대들이 차례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승리 시 적의 자원을 약탈할 수 있어, 전략적 자원 확보가 가능하다.


국전은 국가 간의 대규모 전쟁으로, 플레이어의 주공 레벨이 30에 도달해야 참여할 수 있다. 국전은 정해진 집결 시간이 있으며, 공격 측과 방어 측 국가의 멤버들만 병력을 파견할 수 있다. 집결 시간이 끝나면, 모인 군대들은 자동으로 차례로 전투를 벌인다. 공격 측이 승리하면 성의 성방 값이 감소하며, 성방 값이 0이 되면 해당 성을 점령할 수 있다. 점령 후에는 성에서 공물을 생산하며, 해당 국가의 멤버들이 이를 징수할 수 있다. 성주는 매일 성주 보상을 받게 된다.


국전은 피로도에도 영향을 받으므로, 빈번한 전쟁 활동은 군대의 피로를 증가시켜 전투 효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주의해야 한다.


'삼국: 왕의 승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엠스토어 홈페이지(www.gm321321.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rxrx02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삼국: 왕의 승리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지엠스토어(GMSTORE)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