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레빗(Levit), 모바일 러닝 액션 신작 ‘런 슬래시 런’ 사전예약 시작

조회수 826 | 루리웹 | 입력 2023.06.07 (20:52:43)
[기사 본문]

- 로그라이크 러닝 액션 ‘런 슬래시 런’ 사전 예약 시작

-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 제공 


게임사 레빗(Levit)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러닝 액션 게임 ‘런 슬래시 런’의 사전예약을 네이버 라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는 7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런 슬래시 런’은 판타지 세상의 용사가 되어 난폭해진 몬스터를 쓰러트리며 질주해 나가는 러닝게임이다. 달리면서 몬스터를 쓰러트리면 경험치를 모아 다양한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로그라이크 시스템을 채용하여 랜덤으로 등장하는 스킬을 선택하고 조합할 수 있는 랜덤성의 재미까지 더했다. 각 스테이지의 마지막엔 보스전을 진행하고, 보스마다 특징적인 패턴을 공략하는 재미를 더해 고전 게임의 향수를 불러 일으킨다.


출시 전까지 네이버 라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런 슬래시 런’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캐릭터를 성장시키는데 필요한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네이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 인증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중이며,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레빗(Levit)’은 “‘런 슬래시 런’은 터치만으로 점프하고 피하고 공격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다. 게임을 통해 런게임의 향수를 느끼고, 로그라이크의 다이나믹한 재미까지 느끼길 바란다.”며, “‘런 슬래시 런’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고,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런 슬래시 런’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 예약 페이지와 네이버 게임 공식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evit.BeltScroll

네이버게임 공식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RUNSLASHRUN/pre_campaign

 

img/23/06/07/18895b29b12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런 슬래시 런

기     종

안드로이드

발 매 일

사전예약

장     르

모바일 러닝 액션 게임

가     격

제 작 사

레빗(Levit)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