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네오위즈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신규 영웅 ‘그란힐트’ 30일 (화) 업데이트 완료

조회수 788 | 루리웹 | 입력 2023.05.31 (11:11:09)
[기사 본문]

- 아군의 방어력 상승시키는 신규 전설 등급의 영웅 ‘그란힐트’ 추가

- 강력한 보스와의 전투 경험 가능한 PvE 콘텐츠 ‘강림’ 신규 시즌 시작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통해 글로벌 서비스 시작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신규 영웅 ‘그란힐트’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전설 등급의 그란힐트는 물 속성의 방어형 영웅이다. 적 전체에 피해를 주고 모든 이로운 상태 효과를 제거하는 동시에 아군에게 모든 피해와 해로운 상태효과에 면역되게 하는 스킬 ‘신위의 힘’ 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전투 시작 시 아군 전체의 방어력 증가 및 받는 피해량을 감소 시키는 패시브 스킬 2종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강림 시즌 ‘그란힐트 – 허무의 별’도 개최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그란힐트가 강력한 방어형 보스로 등장한다. 강림 그란힐트의 경우 아군 영웅들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자신에게는 강력한 방어 효과를 부여하며 전투를 이어간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쉬움 난이도 하향으로 보다 쉽게 강림에 참가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여기에 신규 코스튬 ‘검은 날개의 그란힐트’가 추가됐다. 프리미엄 그란힐트 전설 패스 구매 시 획득 가능하다. 해당 코스튬 착용 시 영웅 정보 배경과 영웅 아이콘, 스킬 이펙트가 변경된다. 또, 달비의 ‘여름 휴가’ 코스튬이 복각 판매된다. 


한편, 국내 및 일본을 통해 먼저 선보인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은 지난 3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한글과 일본어, 영어, 중국어 번체/간체 등 총 5개 언어를 지원한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6월 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이아를 최대 1만 개를 받을 수 있다. 또,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bdpuzzlekr)를 통해 모인 글로벌 이용자들을 향한 환영의 댓글이 100개를 돌파하면 다이아 1천 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여기에 오는 6월 30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고급 계약서’ 10장을 우편함으로 받을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신규 영웅 및 글로벌 출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3/05/31/1886f92b13e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3매치 퍼즐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네오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