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벤큐 조위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마우스 관련 숏폼 챌린지 진행

조회수 297 | 루리웹 | 입력 2023.05.30 (11:08:56)
[기사 본문]

- 벤큐 조위, 6월 한 달 간 조위 게이밍 제품 관련 1분 내외 영상 콘텐츠 공모전 시행

- 벤큐 조위 게이밍 모니터, 기어 풀세트, 빔프로젝터, 무선 게이밍 마우스 등 풍성한 경품 시상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6 월 한 달간 “조위 숏폼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mg/23/05/30/1886a69b6d3afd4.jpg

  

img/23/05/30/1886a69ce2eafd4.jpg


벤큐 조위 숏폼 챌린지는 1분 내외의 영상 콘텐츠 공모로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행사다. 벤큐 조위를 사랑하는 누구든 참가 가능하며, 접수 기간 내에 개인 SNS 계정에 조위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마우스 관련 1분 미만의 영상 콘텐츠를 올리고 해당 영상 원본과 링크를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고 시상자 발표는 7월 10일 예정이다. 영상 콘텐츠 규격은 핸드폰 세로 촬영 사이즈로 16:9, 가로 세로 1080x1920(px)이며 나만의 영상을 직접 촬영해도 되지만, 공유되는 벤큐 조위의 공식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도 있다. 또한 영상 업로드 시 필수 태그(#ZOWIE숏폼챌린지 #조위모니터 #조무선 #무선게이밍마우스 #게이밍모니터)와 함께 친구들을 많이 태그할수록 가산점이 부여된다.

 

img/23/05/30/1886a6a1563afd4.jpg


벤큐에서 처음 진행하는 숏폼 행사인만큼 시상내역 또한 눈 여겨 볼만 하다. 먼저 최근 출시한 조위 e스포츠 무선 게이밍 마우스 EC-CW의 애칭을 딴, ‘조무선의 선택’ 상은 총 3 명에게 조위 무선 게이밍 마우스 EC-CW를 증정한다. ‘BenQ의 선택’ 상은 1 명에게 벤큐 인기 미니빔 프로젝터 GV11 혹은 GS2를 증정하고, 가장 주목할 만한 시상은 ‘ZOWIE의 선택’이다. ‘ZOWIE의 선택’상 1 명에게는 360Hz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 조위 XL2566K와 조위 무선 게이밍 마우스 EC-CW, 마우스패드까지 조위 풀 게이밍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의 수상자에게 지급되는 조위 e스포츠 무선 게이밍 마우스 EC-CW 시리즈는 오른손잡이 사용자에게 특화된 비대칭형 설계로 조위의 스테디셀러인 EC 시리즈 특유의 곡선형 디자인을 고스란히 적용했다. 때문에 게이머들에게 호평 받는 조위 마우스 특유의 뛰어난 그립감을 선사해 안정적인 움직임이 가능하다. 게이머들의 손 크기와 그립 습관, 제품 선호도에 따라 3가지 크기(EC1-CW, EC2-CW, EC3-CW)를 제공한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 조위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과 함께 콘텐츠를 함께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e스포츠 전문 브랜드 조위의 독자적인 기술과 정신이 게이머들에게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공식 홈페이지(http://benq.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벤큐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