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라이엇 게임즈,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한정판 협업

조회수 752 | 루리웹 | 입력 2023.05.22 (09:16:28)
[기사 본문]

-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의 첫 번째 게임 컬래버레이션

- 문양과 푸른 광채, ‘넥서스’ 영감받은 로고 등 LoL 감성 담긴 패키지 디자인 눈길

-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5월 28일까지 사전 예약… 6월 1일 355ml 캔 1종 정식 출시 예정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개발사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와 코카-콜라사의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이 글로벌 협업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를 출시한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은 코카-콜라의 글로벌 혁신 플랫폼으로, 이번에 선보인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해당 플랫폼의 첫 번째 게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LoL의 배경이 되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쌓이는 경험치(+XP) 맛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이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두 브랜드의 상징을 융화해 패키지에 접목했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의 로고는 LoL을 상징하는 문양과 푸른 광채를 표현했으며, 코카-콜라 고유의 스펜서체 로고에는 LoL의 ‘넥서스’에서 받은 영감을 반영했다.


데이비드 멀홀(David Mulhall) 라이엇 게임즈 비즈니스 개발 및 파트너십 책임자는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의 첫 번째 게임 컬래버레이션에 동참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인 코카-콜라와의 협업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경험치(+XP) 맛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오아나 블라드(Oana Vlad)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디렉터는 “팬과 게이머들이 함께 하나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또 한 번의 이색적이고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거로 생각했다”라며 “라이엇 게임즈와의 컬래버래이션을 통해 선보인 새로운 맛,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를 통해 일상에서 경험치가 쌓이는 듯한 짜릿한 순간들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출시된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오는 5월 28일(일)까지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와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6월 1일(목)부터는 편의점, 마트,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은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등 이색적인 아이디어와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프로젝트를 선보인 바 있다.

 

img/23/05/22/18840cfacedafd4.jpg

 

img/23/05/22/18840cfae73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AOS 대전액션게임

가     격

제 작 사

라이엇 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