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모코코와 이디야커피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시작

조회수 2117 | 루리웹 | 입력 2023.04.05 (11:44:03)
[기사 본문]

- 대표 마스코트 ‘모코코’와 이디야커피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

- 특별 패키지와 기프트카드 판매 시작. 부산 팝업 스토어에서는 굿즈 선물과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 준비

-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아이들과 봄 소풍을 떠나는 특별한 기부 캠페인 진행 예정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대표 마스코트 ‘모코코’와 커피 전문점 ‘이디야커피’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5일(수) 시작했다. 

 

img/23/04/05/1874f4c9376afd4.jpg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다양한 굿즈로 구성된 ‘모코코 바리스타 패키지’가 한정 판매되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구매 및 사용할 수 있는 ‘모코코 기프트카드’도 판매된다. 또한,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이 모코코를 테마로 꾸며진 팝업 스토어로 변신해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모험가들을 맞이한다. 


먼저, ‘모코코 바리스타 패키지’는 네이버 쇼핑 이디야 본사 직영몰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한정 판매된다. 판매 기간은 4월 5일(수) 오전 10시부터 재고 소진 시 까지다. 이번 패키지는 ‘모코코 바리스타 콜드컵’과 ‘모코코 바리스타 머그컵’을 비롯해 이디야커피 제품과 전용 쿠폰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전용 쿠폰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카드 팩과 페온, 전설 호감도 선택 상자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모코코 기프트카드도 4월 5일(수)부터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특히,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에서는 팝업 스토어 전용으로 제작된 특별한 기프트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모험가들에게도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이 지급된다. 


4월 8일(토)부터 5월 7일(일)까지 한 달 동안은 ‘모코코 in 부산 팝업 스토어’도 오픈 된다.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의 1층과 2층 내•외부 전체가 모코코를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다. 1층은 바리스타가 된 모코코, 2층은 부산에 여행을 온 모코코가 콘셉트이다. 모험가들은 대형 모코코 조형물과 각종 장식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찍은 사진을 바로 인화할 수 있는 포토 부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채와 포스터, 엽서, 스티커 등의 모코코 굿즈를 방문객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방문 인증샷을 SNS에 남긴 모험가들에게는 무선 이어폰 케이스가 포함된 ‘해피데이 디지털 패키지’, 모코코 디오라마 피규어 등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디야커피 특별 메뉴와 모코코 굿즈샵도 선보인다. 굿즈샵에서는 키보드용 키캡 세트 2종과 휴대폰 케이스, 무선 이어폰 케이스, 스마트톡 등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새롭게 제작된 다양한 상품이 판매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모코코의 생일을 맞아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을 봄 기간 동안 진행한다. 우리 주위의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과 모코코가 함께 봄 소풍을 떠나는 캠페인으로, 모코코와 함께 생일 파티를 즐기고 테마파크로 봄나들이를 떠나는 등 아이들에게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또한 이번 이디야커피와의 콜라보레이션 수익금을 활용한 기부 캠페인도 추후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세상에 생명력이 움트는 봄 시즌의 모코코의 생일을 맞아 또 한 번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디야커피와의 협업이 올해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로 돌아온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로스트아크 (onsto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로스트아크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스마일게이트 RPG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