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스틸시리즈, 2022년 무선 헤드셋과 프리미엄 헤드셋 분야서 글로벌 세일즈 1위 달성

조회수 616 | 루리웹 | 입력 2023.03.31 (11:46:15)
[기사 본문]

-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tis Nova Pro Wireless) 무선 헤드셋,

- 프리미엄 헤드셋 부분 2022년 한 해 글로벌 세일즈 1위 달성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무선 헤드셋, 프리미엄 헤드셋 부문에서 2022년 한 해 글로벌 세일즈 1위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2022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팔린 무선 헤드셋과 100달러 이상 프리미엄 헤드셋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한 제품은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tis Nova Pro Wireless) 헤드셋으로 밝혀졌다. 글로벌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전 세계 게이머들의 니즈를 충실히 만족시키며 미국, 캐나다, 중국을 포함한 11개 나라에서 독립적으로 집계된 2022년 1월부터 12월까지의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글로벌 세일즈 1위를 차지했다. 


스틸시리즈의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tis Nova Pro Wireless)는 ‘아크티스 노바’ 라인업 최상위제품으로 22년 7월에 한국에 출시되었다. 한국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제품이 조기 품절되기도 했다. 


최근 아시아 권역 국제 리그인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퍼시픽에 참가한 T1 발로란트 팀도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tis Nova Pro Wireless)를 웰컴킷으로 전달받으며, 첫 승을 거두는 등 멋진 활약을 보이고 있다.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tis Nova Pro Wireless) 시리즈는 깔끔한 음질을 자랑하는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업그레이드된 게임덱 2세대와 편리한 듀얼 연결 시스템,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스위트 시스템’을 이용한 깨끗하고 선명한 음향이 특징적인 제품이다. 특히 전용 알고리즘을 통해 게임 내 소리를 공간감 있는 소리로 들을 수 있는 360도 공간 오디오 기능이 게이머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다. 


또한, 스틸시리즈는 세계 최고의 프로게임단 T1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로, 농심 레드포스 등 국내 게임단 뿐만 아니라 페이즈 클랜, 레드불 OG 등 세계적인 e스포츠 팀과 스폰서십을 맺는 등 e스포츠 인재 육성을 독려하고 있다. 더불어, 프로 선수들이 직접 사용한 제품 사용 경험과 피드백을 반영하여 게이밍 기어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편, 스틸시리즈 이혜경 한국 지사장은 “글로벌 세일즈 1위는 스틸시리즈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가 소비자들을 만족시킨다는 의미” 라며 “이러한 성과에 도취되지 않고 더욱 정진하여 게이머들의 승리의 영광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전했다.

 

img/23/03/31/187358ed1abafd4.pn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스틸시리즈(SteelSeries)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