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HONGKONG HAPPYGAME, 모바일 MMORPG ‘선의 경계’ 2월 7일(화) 출시

조회수 1040 | 루리웹 | 입력 2023.02.03 (11:22:22)
[기사 본문]

HONGKONG HAPPYGAME는 2023년 2월 7일에 무협 MMORPG 모바일 <선의 경계>를 출시할 예정이다.

 

<선의 경계>에서 무협 중의 무학, 경맥, 절학 등 특징 콘텐츠를 결합한다. SD 캐릭터 스타일, 멋있는 스킬 효과, 재미있는 시나리오 등 통해 상쾌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인게임에서 나만의 커플을 만날 수 있어 전 서버에서도 파티 전투할 수 있으니 진정한 MMO 모바일 게임이라는 것이다.

 

게임 출시 혜택으로 절판 환화, 전용 커스텀을 무료 수령 가능한다. 또한 GM특권, GM 혜택, 1000회 뽑기 등 전부 무료 증정한다.

 

게다가 HONGKONG HAPPYGAMES은 혜택으로 유명한 게임 제작사라서 유저들에게 최대의 혜택을 주기위해 충전 리베이트 보상 추가 증정할 뿐만 아니라 서버 임명, 커스텀 칭호 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즉 가성비 역대 최고 게임이다. 그리고 방치형 게임이라 터치만으로 손쉽게 협객을 육성할 수 있으니 사회 생활 중 자유시간이 넉넉하지 않은 직장인들도 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다고 생각된다.

 

그리고 유저들과의 소통을 더욱 편리하게 하기 위해 공식 카톡에서 게임운영진들과 1v1대화를 진행할 수 있으며 공식 카톡  계정 추가시 GM 전용템 무료로 획득 가능한다. 더 많은 혜택은 유저님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인게임 및 오프라인에서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라운지 및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3/02/03/1861514e9c5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선의 경계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2023년 2월 7일(화)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HONGKONG HAPPYGAME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