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이엠텍아이엔씨, 레드빗 서버 결합 번들 구매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 진행

조회수 287 | 루리웹 | 입력 2023.02.01 (10:35:02)
[기사 본문]

- 이엠텍, 최상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레드빗 서버 케이스 및 서버 파워 결합 번들 구매 고객 대상 35만원 상당 서버 파워 보드 증정 이벤트 진행


- 레드빗의 검증된 성능과 탄탄한 사후 지원 서비스로 더욱 안전하게 서버를 구축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견고한 재질과 최상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레드빗 서버 케이스 시리즈(모델명 : MAXIMIZER, OPTIMIZER A TYPE, OPTIMIZER B TYPE) 및 레드빗 서버 파워(모델명 : CRPS-2000W-1U 80PLUS PLATINUM) 제품 결합 구매 고객 대상으로 35만원 상당의 레드빗 파워 보드(모델명 : CRPS BPL) 한정 수량 증정 이벤트를 이엠텍 공식 쇼핑몰 ‘아이바이컴’ 및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2023년 2월 1일(수)부터 2월 28일(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img/23/02/01/1860a9bb790afd4.jpg

 

레드빗 서버 케이스 시리즈(모델명 : MAXIMIZER, OPTIMIZER A TYPE, OPTIMIZER B TYPE)는 놀라운 안정성과 견고한 재질, 최상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4U 랙마운트 케이스이다. 다양한 공냉 및 냉각 시스템은 물론 수질 냉각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전면 CNC 커버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다양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레드빗 MAXIMIZER는 일반 개인용 PC뿐만 아니라 기업 서버용 PC에 최적화 되어 있다. 우선 저장장치 추가/교체하기 쉽도록 2.5"&3.5" SATA/SAS 겸용 핫 스왑 베이를 4개 제공한다. 섀시 분해 필요 없이 간단히 저장장치 변경이 가능하며, CRPS(Common Redundant Power Supply)를 2개까지 장착할 수 있어서 하나가 고장 나더라도 다른 하나가 전원 공급을 효과적으로 유지한다. 내부 섀시도 약 1T로 단단히 구성 되었으며, 원활한 쿨링을 위해 최대 9개의 쿨링팬을 추가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추가로 커스텀 수랭 빌드가 가능한 여유 공간까지 가지고 있어 기업 서버용 PC로는 안성맞춤이다.


img/23/02/01/1860a9bf34fafd4.jpg


레드빗 CRPS BPL 파워서플라이는 80PLUS PLATINUM 등급 인증을 획득하여 높은 효율과 품질이 검증되어 있으며, 다양한 산업 시스템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안전 규격을 통해 서버, NAS, 소형 시스템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img/23/02/01/1860a9c28c0afd4.jpg


레드빗 CRPS BPL 파워서플라이는 다양한 산업 환경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보장한다. 전력 효율을 극대화시켜주는 Active PFC(Power Factor Correction) 설계를 통해 고효율 파워인 만큼 발열, 고주파 소음 등 파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원인을 줄여 균일하고 안정적인 출력을 제공한다.

 

img/23/02/01/1860a9c577aafd4.jpg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결합 번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되는 레드빗 CRPS BPL 파워보드는 PMBus 기능을 지원하여 사용전력, 온도, 전압, 팬 상태 등 파워서플라이 상태를 효율적으로 모니터링 하는 명령어를 지원한다. 


듀얼 파워를 사용 중일 때, 파워 하나의 전원이 끊겨도 다른 파워로 자동으로 변경하여 서버의 전원이 완전히 나가는 것을 방지하여 예기치 못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레드빗 서버 결합 번들 구매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는 2023년 2월 1일(수)부터 2월 28일(화)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이벤트 대상 결합 번들 제품 구매 시, 35만원 상당의 레드빗 CRPS BPL 파워보드를 동봉하여 발송하는 증정 혜택이 마련되어 많은 회원님들의 뜨거운 성원이 예상된다.


이엠텍아이엔씨(www.emtekinc.co.kr)의 레드빗 서버 케이스, 쿨러 등의 제품은 아이바이컴 쇼핑몰 (www.ibuycom.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기업용 레드빗 서버 구매 관련 문의는 kjw9698@emtekinc.co.kr 로 문의 가능하다.

 

img/23/02/01/1860a9c9039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이엠텍아이엔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