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에스라이즈 로지텍(Logitech) 콤보터치(Combo touch), 그립(GRIP) 통해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 진행

조회수 613 | 루리웹 | 입력 2022.12.02 (11:38:49)
[기사 본문]

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사승목)는 라이브 커머스 전문업체 그립(GRIP)을 통해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 ‘로지텍(Logitech) 콤보터치(Combo touch)’의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해당 방송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에이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튜브가 제공하는 '쇼핑' 기능을 통해 그립에서 바로 로지텍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 할인 프로모션은 12월 2일부터 5일까지 최대 13% 할인이 적용되며 12월 4일 19시 라이브 방송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가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img/22/12/02/184d0b24d8fafd4.png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통해 상품을 파는 ‘라방(라이브방송)’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며 판매 상품 수는 TV 홈쇼핑의 20배에 육박하는 것으로 집계됐다.급변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국내의 수많은 기업들이 앞다퉈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라이브 커머스 전문 플랫폼인 그립을 필두로 네이버·카카오를 비롯한 포털 사이트와 대형 온라인 마켓 등 e커머스 기업들이 플랫폼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로지텍(Logitech) 또한 이런 시장 상황에 발맞춰 발 빠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로지텍(Logitech) 콤보터치(Combo touch)’의 라이브 방송에서는 테크 유튜버 에이트(ATE)가 방송 쇼 호스트로 참여해 생동감 넘치는 정보전달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img/22/12/02/184d0b2bd3eafd4.jpg


간편한 사용성 유저 친화적인 성격으로 업무 혹은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기로는 아이패드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 때로는 업무에 특화화여 PC에 필적하는 성능을 보여주며 때로는 클라우드 서비스, OTT 서비스 등에 최적화된 IT 디바이스로 다재다능 함을 보여준다. 

 

로지텍은 기존 아이패드의 활용도를 한층 높여줄 수 있는 콤보터치를 이번 행사를 통해 준비했다. 제품 보호와 동시에 분리가 가능한 키보드가 탑재된 아이패드 케이스, 로지텍(Logitech)의 콤보 터치(COMBO TOUCH)를 소개한다.

 

img/22/12/02/184d0b2f7deafd4.jpg


로지텍(Logitech)의 콤보 터치(COMBO TOUCH)는 애플 공식 서드파티 제품으로 트랙패드가 탑재돼 아이패드(Apple iPad)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다. 높은 마감 완성도와 다재다능한 성능으로 차별화를 보여주며 트랙패드와 키보드를 통해 iPad의 콘텐츠 생산성을 한층 높여준다.


img/22/12/02/184d0b323b1afd4.jpg


스마트 커넥터로 번거로운 충전 및 블루투스 페어링 없이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타이핑에 최적화된 키보드가 기본 장착되어 손쉽게 문서작업을 할 수 있다. 안정적인 일체감으로 긁힘이나 충격으로부터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중앙, 가장자리 어디든 정확한 클릭 및 컨트롤이 가능한 "클릭 애니웨어" 프리미엄 트릭패드가 적용되어 사용 편의성을 향상해주었으며,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스와이프/탭/핀치/스크롤) 지원으로 아이패드를 맥북(Apple Mac Book)처럼 활용하도록 도와준다.

 

img/22/12/02/184d0b35437afd4.jpg


40도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각도로 조정 가능한 킥스탠드와 분리 가능한 키보드를 활용하여 아이패드의 다양한 기능을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다. 주변 조도에 따라 16단계로 자동 밝기 조절이 가능한 백라이트 키는 주야간 언제든지 편안한 타이핑을 도우며 키보드 상단에 아이패드 OS 단축키를 배치해 키 밝기, 볼륨, 미디어 컨트롤 등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도 있어 더욱 빠른 작업이 가능하다. 샌드(Sand)컬러와 그레이(Gray)컬러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로지텍(Logitech)의 콤보 터치(COMBO TOUCH)는 MIL-STD-810G의 공인된 밀스펙을 통해 높은 빌드 퀄리티를 보여주며 iPad Pro 12.9형, iPad Pro 11형, iPad Air – 4/5세대 제품 등 뛰어난 호환성을 제공한다.

 

㈜에스라이즈 사승목 대표이사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과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LOGITECH 제품의 합리적 가격, 고객들의 긍정적 쇼핑 경험 향상, 쇼핑 만족도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에스라이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