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히트2’ ‘EPISODE 2. 되찾은 영광’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1300 | 루리웹 | 입력 2022.10.26 (14:42:14)
[기사 본문]

- ‘EPIC TALE 1’ 두 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 적용, 첫 번째 히든 쿠폰 공개

- 길드 단위 성장 시스템, ‘조율자의 제단’ 네 번째 규칙 등 신규 콘텐츠 추가

- 넥슨재단과 함께 하는 ‘히트투게더’ 캠페인 예고… 진행과정 순차 공개 계획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에 첫 번째 히든 쿠폰을 포함한 ‘EPISODE 2. 되찾은 영광’ 업데이트를 26일 적용했다.

 

img/22/10/26/18412ce47bcafd4.jpg


먼저, 길드 간 연대감을 더욱 높여주는 성장 콘텐츠 ‘길드 특성’을 도입했다. 매일 길드 미션을 수행하고 받는 특성 포인트를 이용해 길드장이 특정한 버프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절대 회피, 스킬 피해 내성 등 길드에 필요한 특성을 선택해 활성화할 수 있다. 활성화된 길드 특성은 모든 길드원에게 적용된다. 


유저 투표로 서버 내 다양한 효과를 결정하는 ‘조율자의 제단’의 4번째 규칙인 ‘아이템 획득 규칙’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 규칙은 유저 공모전을 통해 당선돼 실제 게임에 도입된 것으로,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아이템 획득 권한을 기여도에 따라 갖게 될지, 혹은 마지막 타격을 한 파티 혹은 플레이어가 가져갈지 매주 투표 결과에 따라 바꿀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히트2’의 첫 번째 히든 쿠폰으로 ‘히트 THE 클래스’를 공개했다. 출시 시점부터 10월 25일까지의 희귀~전설 등급 클래스 합성 시도 이력 중 최대 등급의 합성 기회를 한 번 더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쿠폰으로, 11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의 14일차 보상으로 주어진다.

 

img/22/10/26/18412ce8593afd4.jpg


‘히트2’ 유저들이 서비스 오픈 이후 전해온 주요 건의 사항에 대한 진행 상황을 공개하는 ‘개선 현황판’ 또한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 오픈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시스템, 육성, 밸런스, 커뮤니티 등 게임 내 다양한 영역에서 개선 예정인 항목들과 이에 대한 개발진의 답변, 개선 계획 및 적용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길드 단위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11월 9일까지 길드 미션 완료 시 받게 되는 특성 포인트와 공헌도 등 보상을 평소보다 두 배로 상향한다. 길드 출석으로 제공되는 길드 주화의 수량도 두 배 증가한다.


일정 기간마다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시즌 패스’의 두 번째 시즌 ‘휴고의 투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12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고 시즌 패스 레벨을 올리면 ‘휴고의 투지 수호구’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단계별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히트2’ 유저들의 성원을 선한 영향력으로 이어가고자 넥슨재단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히트투게더’ 진행 소식을 예고했다. 게임 내 복구권(히든 쿠폰)이 등장할 때마다 특정 기부처를 선정해 넥슨재단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히트투게더’ 캠페인의 진행 과정은 추후 유저들에게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img/22/10/26/18412cee6b0afd4.jpg


‘히트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트2’ ‘히트투게더’ 캠페인 페이지: https://hit2.nexon.com/events/2022/10/hit2gather

넥슨 ‘히트2’ 공식 홈페이지: https://hit2.nexon.com/main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히트2(HIT2)

기     종

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넥슨게임즈, ㈜넥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