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5일(수) 진행

조회수 1068 | 루리웹 | 입력 2022.10.06 (15:05:24)
[기사 본문]

- 클럽원들과 함께 다른 클럽과 대전·경쟁 할 수 있는 ‘클럽 챔피언십’ 추가

- 클럽원 보상 강화해주는 ‘클럽 스킬’ 시스템 업데이트

- KBO 골든글러브 상 수상 선수 플레이 가능한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콘텐츠 ‘클럽 챔피언십’, ‘클럽 스킬’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클럽 챔피언십’은 다른 클럽과 대결해 클럽 순위를 높일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최고 등급의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게임 내에서 문자 중계 형식으로 경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업데이트 된 ‘클럽 스킬’은 클럽원들이 클럽 활동을 통해 얻게되는 클럽 포인트를 통해 ‘보석 보상 획득량 증가’, ‘실시간 경기 보상 증가’와 같은 클럽 스킬을 획득해 보다 많은 아이템, 경험치 등을 누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2019년부터 2021년 시즌까지 KBO 골든글러브 상을 수상한 선수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를 추가했다. 두번째로 높은 등급인 플래티넘 단계부터 시작하는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는 다이아몬드 등급 5 강화 또는 10 강화 단계를 달성하면 포지션 별 능력치가 추가적으로 증가한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2’는 야구가 지닌 본연의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충실히 전달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실제 기록을 반영한 선수카드, 프로야구 핵심 장면이 들어간 야구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s://forum.netmarble.com/nprob/)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2/10/06/183abe601fbafd4.pn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넷마블 프로야구 2022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야구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넷마블엔투, 넷마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