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게임펍, ‘마이테일’ 양대 마켓 인기 1위 기록

조회수 1272 | 루리웹 | 입력 2022.09.27 (09:06:31)
[기사 본문]

- 게임펍, 22년 하반기 첫 신작 MMORPG ‘마이테일’ 양대 마켓 인기 1위 기록

- 인기 1위 기념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선물 지급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의 신작 모바일 MMORPG ‘마이테일’의 초반 반응이 뜨겁다. 


지난 21일 출시한 ‘마이테일’은 출시 후 2일만에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국내 양대 마켓 인기 1위에 등극했다. 


사전등록에 70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참여하며, 유저들의 기대감과 관심을 증명한 ‘마이테일’은 아름답고 감성 넘치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퀄리티 높은 동화풍 그래픽과 탄탄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마이테일’은 신족과 인간 그리고 어둠을 섬기는 사도들 과의 치열한 수정 전쟁이 끝난 2천년 후의 게일랜드 대륙을 배경으로 수수께끼의 소녀 엘리스에 의해 우연히 주인공이 소환되며 펼쳐지는 놀라운 모험 이야기를 담았다. 이용자들은 이야기속의 주인공이 되어 전사, 기사, 마법사, 레인저, 바드 등 5개의 캐릭터 중 나만의 캐릭터를 선택, 캐릭터마다 특화된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마이테일’은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화답할 예정이다. 우선 양대 마켓 1위와 구글 플레이 추천게임 선정을 기념해 선물코드를 입력하면 동료 소환권과 펫 소환권이 포함된 특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정식 출시 소문내기, 공식카페 가입자 달성 이벤트 등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와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30일간 접속만해도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특별 선물 이벤트, 게임 내 포즈 촬영하기 인증하면 인게임 아이템과 함께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카메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이테일’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ytalegp)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2/09/27/1837c4388aaafd4.png

 

img/22/09/27/1837c438b6fafd4.pn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마이테일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게임펍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