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칼란드라 호수’ 출시

조회수 1677 | 루리웹 | 입력 2022.08.19 (14:12:23)
[기사 본문]

- 8월 20일 ‘칼란드라 호수’ 리그 정식 오픈

- 계정 통합 이벤트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PoE 굿즈 증정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Chris Wilson)가 개발한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신규 리그, ‘칼란드라 호수’가 20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_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칼란드라 호수' 공식 이미지.jpg


이번 리그에서 이용자는 레이클라스트 전역에 설치된 ‘복제 서판’에 ‘투영’을 할당해 호수에 입장하게 된다. 호수 내 인카운터를 배치하는 과정에 따라 적들이 등장하며, 호수 입구에서 멀어질수록 더 강력한 적들과 함께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서판에 ‘투영’을 모두 할당하면 ‘칼란드라 호수’로 이어지는 포탈이 생성된다. 이용자는 ‘칼란드라 호수’ 리그 전용 인카운터 완료 후 등장하는 ‘투영하는 안개’를 통해 자신이 소유한 반지 또는 목걸이 아이템을 복사 가능하다. 복사 시 옵션 능력치가 증가 혹은 감소된 동일 아이템이 생성되며, 이용자는 기존 아이템과 복제된 아이템 중 1개를 선택해 가질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의 대표 엔드게임 콘텐츠인 ‘아틀라스’도 개선됐다. 신규 리그 적용 이후, 이용자가 ‘아틀라스 트리’를 거치지 않고도 아틀라스 지도에 ‘기억’ 아이템을 사용해 특정 NPC들의 스토리 플레이 및 추가 보상을 획득하는 ‘아틀라스의 기억’ 엔드 콘텐츠가 새롭게 도입된다. 


추가로 신규 젬 4종 및 고유 아이템 14개도 ‘칼란드라 호수’ 리그 업데이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리그 콘텐츠인 ‘수확’, ‘강적’, ‘이계’는 그간 수집한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이용자 친화적으로 개편됐다. 클래스 중 하나인 ‘트릭스터’도 전직 노드 개편으로 동작 속도 및 회피, 자원 수급 등이 상향되어 특정 빌드에 국한되지 않도록 개선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8월 12일부터 9월 30일까지 ‘패스 오브 엑자일’의 계정 통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9월 30일까지 기존 Daum 아이디를 카카오 계정에 통합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굿즈들을 증정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칼란드라 호수’ 리그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기     종

온라인/PC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카카오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