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제이씨현시스템㈜, 공식 네이버 스토어 7월 7일(목) 단 하루 칠칠데이 이벤트 진행

조회수 597 | 루리웹 | 입력 2022.07.06 (14:47:17)
[기사 본문]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중석)에서는 7월 7일(목) 단 하루동안 칠칠데이 유디아 모니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제이씨현플레이스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유디아 울트라와이드 게이밍 모니터를 77,770원, 유디아 27인치 일반 모니터 7종을 7,770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단 하루동안만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7월 7일(목) 단 하루동안만 유디아 모니터를 할인 판매 하는 이벤트이다보니, 유디아 모니터를 구매 예정인 고객께서는 이번 기회에 특가 상품을 노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7월 7일, 유디아의 다양한 모니터 특가 상품을 노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제이씨현플레이스의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니터는 총 8종이며, 34인치 울트라와이드 ED3430CG 144Hz 게이밍 모니터를 총 77명에게 77,770원 할인 하는 한정수량 이벤트와 7월 7일 단 하루동안 27인치 일반 모니터 7종을 7,770원 할인하는 이벤트 총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오로지 유디아&배틀G만 가능한 전국 무상 방문 케어 서비스

 

모니터 후면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A/S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로, 관계자에 따르면 '유디아 모니터와 배틀G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7월 7일, 칠칠데이 유디아 모니터 한정 특가 이벤트 : [링크]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제이씨현시스템㈜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