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에스라이즈, 블루마이크 텐바이텐 콜라보 굿즈 스페셜 에디션 단독 기획전 27일(월)부터 진행

조회수 705 | 루리웹 | 입력 2022.06.28 (15:49:06)
[기사 본문]

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사승목)는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블루마이크 콜라보 굿즈 스페셜 에디션 단독 기획전’을 통해 최대 3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많은 기업들이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르고 있는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이들의 욕구와 소비패턴을 반영한 소위 콜라보(collaboration)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식품과 패션, IT 디바이스과 캐릭터, 패션과 편의점 등 업종 간 경계를 허무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열풍이 불고 있는 것이다.

 

특정 브랜드나 유명인과의 협업을 넘어 예상 밖의 조합으로 펀슈머(Fun+Consumer•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 성향이 강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한다.

 

귀여운 일러스트와 통통 튀는 컬러감의 어프어프와 한정판 패키지, 무직타이거 스페셜 에디션은 최근 유튜브 필수템으로 손꼽히는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Blue Microphones, 이하 블루)과의 콜라보를 통해 그 결을 함께한다. 단순히 필요한 것을 구매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찾는 펀슈머(Fun+Consumer)의 특성이 강한 MZ세대들을 주축으로 이번 프로모션이 기대되는 이유가 바로 이부분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로지텍 블루 예티 X 무직타이거, 어프어프 


텐바이텐(10X10) 프로모션 참여 제품 로지텍 콜라보레이션 블루 마이크로폰 ▲로지텍 블루 예티(BLUE YETI)는 스튜디오급 레코딩 퀄리티와 다양한 상황의 스트리밍에 적합하다. 고성능 대비 높은 가성비와 뛰어난 디자인으로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라이브 스트리머, 뮤지션, 음향 전문가, 유튜버 등 다양한 직업군에서 애용하는 마이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능을 100% 활용하기 위해 전용 소프트웨어인 로지텍 Blue VO!CE를 설치하면 해당 App을 통해 세밀한 값을 확인하거나, 소프트 펌웨어 등 보다 디테일한 조정이 가능하다.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을 통한 간단한 USB 연결 만으로 바로 사용 가능하며, 녹음 및 스트리밍 및 온라인 회의, 팟캐스트, ASMR 등 다양한 사운드 환경에 알맞은 픽업 패턴 설정을 통해 보다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프로급 음질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다. 


무직타이거 콜라보의 경우 예티 USB 마이크에 무지 노트, 볼펜, 마이크 폼 커버, 스티커 2종, 데스크매트 구성으로 어프어프 콜라보의 경우 예티 USB 마이크, 마이크 팝필터, 파우치, 그립톡과 스티커 등 알찬 패키지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유튜버들의 절대적인 지지 - 로지텍 블루 예티 X(BLUE YETI X)


로지텍 플래그십 USB 마이크 ▲로지텍 블루 예티 X(BLUE YETI X) 또한 이번 행사 참여 제품이다.

 

스트리머와 전문적인 콘텐츠를 생산을 위해 디자인된 USB 마이크 로지텍 블루 예티 X(BLUE YETI X)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원하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손쉽게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4개의 픽업 패턴을 지원하며 전용 소프트웨어 G HUB와 Blue VO!CE로 프리셋 활용은 물론 스튜디오급 사운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지원한다.

 

기존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BLUE YETI)가 지닌 레트로 감성, 디자인의 정체성을 최대한 유지하며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지문과 유분이 잘 묻지 않는 매트한 표면을 가지고 있다. 메탈 소재의 하우징을 통해 더욱 견고하며 한층 더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불호 갈리지 않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로지텍 블루 예티 X(BLUE YETI X)는 고해상도 LED 미터링을 통해 음성 레벨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다기능 스마트 노브로 스트리밍 중에도 실시간 조절이 가능하다. 

 

나만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만들어 콘텐츠로 녹여내고 싶은 크리에이터에게는 대체 불가한 제품이 로지텍 블루 예티 X(BLUE YETI X)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프로페셔널 방송용 번들세트 ▲예티 캐스터(YetiCaster: 예티USB마이크, Compass 붐 암, Radius 3 쇼크 마운트 구성), 예티X와 ▲스트림 캠(STREAM CAM) 패키지 상품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MZ 세대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로지텍 콜라보 제품 및 다양한 로지텍 제품은 텐바이텐 해당 제품 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img/22/06/28/181a911cf37afd4.jpg

 

img/22/06/28/181a911d19cafd4.jpg

 

img/22/06/28/181a911d467afd4.jpg

 

img/22/06/28/181a911d77cafd4.jpg

 

img/22/06/28/181a911e01d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에스라이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