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디앤에스아이티, 델 인스피론 노트북 16일(월)부터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진행 중

조회수 972 | 루리웹 | 입력 2022.05.17 (10:14:03)
[기사 본문]

델 테크놀로지스의 국내 공식 유통사인 디앤에스아이티(대표: 김다혜)는 5월 16일부터 27일간 지마켓 글로벌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손쉬운 접근을 제공할 델 인스피론 시리즈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빅스마일 데이 행사는 최대 할인 프로모션으로 가격 대비 준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DELL 인스피론 시리즈 노트북을 빅스마일쿠폰 15%(최대 30만)과 델 브랜드 중복쿠폰 7%(최대 10만), 그리고 카드할인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DELL 인스피론 15는 10mm 슈퍼핀 공정 기반의 인텔 11세대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MX450 그래픽, 그리고 초고속 NVMe SSD가 기본 제공된다. 


또한 8GB ~ 16GB DDR4 3200MHz 메모리와 Wi-Fi 6 지원 등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합리적인 가격에 특화된 보안과 높은 휴대성, 뛰어난 확장성까지 다양한 성능을 고루 갖춘 노트북이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인스피론 16 라인업도 눈여겨 볼만하다. 16:10 화면비에 16형 대화면 디스플레이로 STBR(스크린대 바디비율)87%를 자랑하며 최신 인텔 12세대 고성능 엘더레이크 CPU가 탑재되어 있다. 모델에 따라 내장그래픽 Intel® Iris® Xe Graphics, 외장그래픽 NVIDIA® 지포스® MX570 중 선택이 가능하며 초고속 PCIe 4.0 NVMe SSD와 DDR4 3200MHz 메모리가 기본 탑재되어 있다. 


또한 델 인스피론은 듀얼 히트파이프를 통해 CPU와 GPU에서 방출되는 열을 분산하고, 늘어난 팬 날개로 더 많은 공기를 통해 냉각이 가능하며, 드롭 힌지 설계를 통해 노트북 하단 공기 순환에 용이해 기기 안정성을 높였으며, 4면 초슬림 베젤 구조로 몰입감 있고 꽉 찬 느낌의 화면을 즐길 수 있다. 화이트 백라이트 기능이 들어간 넓은 풀 사이즈 키보드는 어두운 환경에서도 편하게 타이핑을 할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델 인스피론 노트북 할인에 대해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빅스마일 데이 델 브랜드 관 및 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g/22/05/17/180cf943c10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디앤에스아이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