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게임매니아 채널링 기념 이벤트 실시

조회수 758 | 루리웹 | 입력 2022.03.02 (10:02:32)
[기사 본문]

- 오늘부터 게임매니아 포털 통해 ‘나이트온라인’ 서비스  

- 오는 3월 29일까지 풍성한 채널링 이벤트 진행 

 

img/22/03/02/17f4825d06eafd4.jpg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 개발, 서비스 중인 글로벌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온라인’이 게임매니아 채널링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게임매니아는 온라인 게임플랫폼 아이엠아이가 운영 하고 있는 게임 포털로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게임매니아 회원은 누구나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나이트 온라인’을 즐길 수 있으며, 채널링 사이트를 통해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늘부터 오는 3월 29일까지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7일간 접속 시 사냥의 대가, 라테이노의 룬, 마법의 가방 등 캐쉬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채널링 사이트를 통해 가입한 유저가 50, 60, 70, 80 레벨을 달성하면 경험치 부활 주문서, 유니크 무기 및 고급 방어구로 변환할 수 있는 미스릴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채널링을 통해 가입한 유저를 포함한 모든 유저들에게 1+1 레벨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홀수 레벨에서 레벨업을 진행하는 경우 2 레벨을 적용해 빠른 레벨업 상승을 할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채널링 유저와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를 지급하며, 자유게시판에 신규 유저를 위한 게임 팁을 작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나이트 온라인 개발실 최병헌 실장은 “이번 게임매니아 채널링 서비스로 더욱 많은 유저들이 ‘나이트 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됐다”라며, “채널링을 기념해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 모두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채널링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매니아 채널링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나이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knight.mgame.com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나이트 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노아시스템, 엠게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