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다이렉트 게임즈 & H2몰 설날 프로모션 및 기타 이벤트 안내

조회수 2177 | 루리웹 | 입력 2022.01.27 (13:01:43)
[기사 본문]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와 패키지 쇼핑몰인 H2몰(www.h2mall.net)에서 오늘(1월 27일)부터 설날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 7일까지, H2몰에서는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신작 및 인기 게임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크루세이더 킹즈 3, 풋볼 매니저 2022,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다잉 라이트 인핸스드 에디션,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토탈 워: 워해머 2 등 디지털 코드로 제공되는 타이틀은 물론, PS4 크라이시스 리마스터드 트릴로지, 아라가미 2, 에이리언: 파이어팀 엘리트, 닌텐도 스위치용 키위 등 패키지 타이틀을 포함한 수많은 신작과 인기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휴먼: 폴 플랫, 왕을 위하여 등 커브 게임즈의 인기 타이들이 멀티 팩으로 판매되며, 일부 인기 타이틀 구매 시 최대 20%까지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레드 데드 리뎀션 2, GTA V 프리미엄 에디션, NBA 2K22, 하데스, PS4 보더랜드 3, 닌텐도 스위치 문명 6, 사이버펑크 2077, 검은사막 프레스티지 에디션 등의 타이틀에 대해서는 H2몰을 비롯한 국내 쇼핑몰 및 게임샵에서 2월 25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그 밖에 H2몰에서는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PS4 랜덤 코드 증정, 예약 구매 전용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와, 행운의 천원 딜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된다.


이외에도,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구독자에게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다이렉트 게임즈 적립금과 H2몰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h2int.com), 다이렉트 게임즈(https://www.directg.net) 및 H2몰(https://www.h2mall.net), 그리고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2inter)과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H2Interact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2/01/27/17e99a66d89afd4.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PS4/XBOX ONE/SWITCH/PS5/XSX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223.38.***.***

사펑ㅋㅋ
22.01.27 14:20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