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에스티컴퓨터, HIKVISION Pro Series DS-7604NI 출시

조회수 285 | 루리웹 | 입력 2022.01.27 (13:01:33)
[기사 본문]

1998년 창립되어 24년간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PoE 지원과 최대 4K 해상도의 HDMI 비디오 출력으로 선명한 녹화를 제공하는 신제품 HIKVISION Pro Series DS-7604NI NVR을 국내에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HIKVISION Pro Series DS-7604NI NVR은 최대 4채널 IP카메라 지원과 함께 SATA 방식 최대 8TB 대용량 HDD 1개를 지원하여 장시간 고해상도 녹화를 통해 장기간 영상을 보존할 수 있는 뛰어난 효율성까지 갖춘 NVR 녹화기이다.

 

최대 4K 해상도를 지원하여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실시간 녹화가 가능하며, 최신 코덱 H.265+로 인코딩 효율성은 높여 스토리지에 대한 비용 절감의 강점을 가진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특히, 별도의 전원공급장치 없이 UTP 케이블 연결만으로 녹화기에서 카메라까지 전원공급이 가능하여 간편한 케이블 정리 및 설치와 향후 유지보수에도 이점을 갖춘 제품이다.

 

이밖에,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Hik-Connect를 통해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앱을 지원하여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면 어디서든지 실시간으로 영상 확인이 가능하다.

 

신제품 HIKVISION Pro Series DS-7604NI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img/22/01/27/17e99a95eac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에스티컴퓨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