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퍼펙트월드 게임즈, ‘완미세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임인년 설맞이 이벤트 중

조회수 639 | 루리웹 | 입력 2022.01.26 (16:05:16)
[기사 본문]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가 검은호랑이의 해인 2022년 임인년 설날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18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임인년 2022년 설날 이벤트는 총 18일간 진행되며, 이벤트는 ‘정월의 보름달, 정월 대작전, 행복기금, 길드 보너스, 보천도, 새해 축제, 재물신 영접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2022년 새해 이벤트에서는 신상 코스튬 아이템 협객, 경서 수학, 설날 화장 등 이번 설날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가능한 다양한 한정아이템은 물론이고, 그 외에도 금원보, 건곤석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설날 특별 이벤트 외에도 포인트상점, 통천보물, 행운혜택, 돈나무, 시작의 행운, 파티 던전 드랍률 2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소셜이벤트를 통해 2022년 설날 특별 칭호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를 획득할 수 있다.

 

<완미세계>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wmsj/)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img/22/01/26/17e95334dc5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완미세계 모바일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퍼펙트월드 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