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2천여명에게 선물 제공하는 ‘카운터사이드’ 연말 특별 생방송 12월 17일 진행

조회수 2944 | 루리웹 | 입력 2021.12.10 (15:19:03)
[기사 본문]

- ‘카운터사이드’ 버츄얼 유튜버 ‘라니’, 넥슨 송승목 사업팀장 출연

- 생방송 이벤트 참여 시 아이패드, 모니터, 굿즈 등 푸짐한 선물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의 연말 특별 생방송을 12월 17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img/21/12/10/17da2fe3c69afd4.jpg


생방송에는 ‘카운터사이드’ 버츄얼 유튜버(Virtual Youtuber) ‘라니(LANI)’와 넥슨 송승목 사업팀장이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출연해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생방송은 ‘카운터사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넥슨은 공식 커뮤니티에 생방송 때 진행할 일부 이벤트도 미리 공개했다. 이번 생방송은 이용자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약 2천명에게 3천만 원 규모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12월 15일까지 사연 응모를 받고, 사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며, 10명의 사연은 별도 추첨해 최신형 에어팟 제공과 함께 생방송 중 사연을 읽어줄 예정이다. 또, 생방송 당일 각종 라이브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패드, 모니터, 굿즈, 기프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넥슨 송승목 사업팀장은 “꾸준히 ‘카운터사이드’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 분들에게 감사 말씀 전하며,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늘 더 나은 ‘카운터사이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적극적인 소통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 생방송을 준비했고,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카운터사이드’ 연말 특별 생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 https://forum.nexon.com/COUNTERSIDE/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스튜디오비사이드/㈜넥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