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주)에스라이즈, ‘네이버 쇼핑 라이브’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 9일부터 진행

조회수 415 | 루리웹 | 입력 2021.12.08 (14:26:14)
[기사 본문]

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대표이사:사승목)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행사는 인기 유튜버 류민희, 틱톡커 꼰야 진행으로 12월 9일 저녁 9시부터 진행한다. 제품의 할인 기간은 12월 9일부터 22일까지로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라이브 커머스를 기념해 방송 시작부터 24 시간동안(10일 오후9시까지) 추가 10%할인도 준비 되어있다.


라이브 커머스의 경쟁력은 상품에 대한 질문을 셀러에게 바로 전달하고 여과 없이 대화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정보 공유 뿐만 아니라 재미요소가 더해져 쇼핑을 보다 더 즐겁게  할 수 있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은 최근 들어 유튜브 개설, 콘텐츠를 만들어 보겠다는 유저들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줄 로지텍 디바이스가 대거 참여한다. TTTB시대, 콘텐츠 안에 자신의 취향과 일상을 녹이며 공유하고 소통하는 경험에 거리낌이 없는 Gen Z세대들의 흥미로운 놀이터가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이다.

 

TTTB: 틱톡, 트위터, 트위치, 블로그 Gen Z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스트리밍 또는 숏폼 플랫폼을 일컫는 명칭.


Full HD 60 FPS 지원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끊김 없는 고화질 스트리밍이 가능한 로지텍 스트림 캠과(Stream Cam) Blue 독점 기술의 14mm 고성능 콘덴서 캡슐로 기존과 차별화된 입체적이고, 선명한 스튜디오급 사운드를 구현하는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BLUE YETI),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 X(BLUE YETI X)는 단품 혹은 결합 상품으로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천후 활용이 가능한 로지텍 스트림 캠은 다양한 화상회의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는 것은 물론 프리미엄 듀얼 마이크가 전면에 탑재되어 별도의 마이크 없이 음성 녹음이 가능하다. 로지텍 캡처(Logitech Capture)와 함께 활용하면 내장된 AI에 의해 주변 환경 변화에 반응해 정확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안면 인식 스마트 오토 포커스 기능 및 노출 조정 기능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 등 SNS 업로드에 적합한 9:16 비율의 Full HD 세로형 비디오 촬영, 전자식 흔들림 보정, 여러 대의 카메라 연동, 실시간 텍스트 오버레이, 장면 전환 효과 등 다양한 웹캠 제어 기능이 지원된다. 로지텍 스트림 캠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하며 USB-C 타입 3.1 케이블로 연결해 안정성과 동시에 빠른 영상 전송 속도를 지원한다.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BLUE YETI)는 고성능 대비 높은 가성비를 보여주며 뮤지션,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 특히 유튜버, 아프리카, 트위치, 라이브 스트리머들이 애용하는 마이크로 유명하다. 고성능의 콘덴서 캡슐을 기반으로 다양한 형태의 지향성, 수음 패턴을 조절하며 풍부한 공간감과 입체적 사운드를 구현해 준다. 3.5파이 헤드폰 단자를 이용하여 녹음 중 딜레이 없이 빠른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정식 규격의 홀 마운트를 통해 별도 구매 가능한 붐 암 Compass, 쇼크 마운트 Radius III에 연결해 원하는 각도로 마이크를 고정할 수도 있어 활용도 높은 거치 또한 가능하다.

 

마이크의 기능을 100% 활용하기 위해선 전용 소프트웨어인 ‘Blue Sherpa App’을 설치하여야 하며 해당 App을 통해 세밀한 값을 확인하거나, 소프트 펌웨어 등, 보다 디테일한 조정이 가능하다.

 

블랙, 실버, 미드나잇 블루 컬러로 출시된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BLUE YETI)는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을 통한 간단한 USB 연결 만으로 사용 가능하며, 녹음 및 스트리밍 및 온라인 회의, 팟캐스트, ASMR 등 다양한 사운드 환경에 알맞은 픽업 패턴 설정을 통해 보다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프로급 음질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다.


4개의 픽업 패턴을 지원하며 전용 소프트웨어 G HUB와 Blue VO!CE로 프리셋 활용은 물론 스튜디오급 사운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지원하는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 X(BLUE YETI X) 또한 선보인다.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 X(BLUE YETI X)는 스트리머와 전문적인 콘텐츠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터를 위해 디자인된 블루의 플래그십 USB 마이크로 사용자가 다양한 플랫폼에서 원하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손쉽게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 X(BLUE YETI X)의 직관적인 디자인도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초보 크리에이터에게 큰 장점이다. 고해상도 LED 미터링이 음성 레벨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다기능 스마트 노브로 스트리밍 중에도 실시간 조절이 가능하다. 나만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만들어 콘텐츠로 녹여내고 싶은 크리에이터에게는 대체 불가한 제품이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 X(BLUE YETI X)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입문용 가성비 마이크 로지텍 블루 스노우볼 아이스(BLUE SnowBall Ice), 가성비 USB 마이크 로지텍 블루 예티 나노(BLUE YETI NANO), 전문 스트리밍 블루 마이크로폰 XLR 마이크 스파크 SL(Spak SL), 블루버드 SL(Bluebird SL), 베이비 보틀(Baby Bottle SL) 등 다양한 제품군의 로지텍 디바이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 ‘2022 다이어리 제공’과 제품별 차등 ▲마이크 폼 커버, ▲USB-C 타입 젠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img/21/12/08/17d988194c2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에스라이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