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퍼펙트월드 게임즈 ‘완미세계’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 12월 9일부터 진행

조회수 515 | 루리웹 | 입력 2021.12.08 (13:08:38)
[기사 본문]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가 2021년 크리스마스에 앞서 ‘2021 윈터 페스티벌(Winter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img/21/12/08/17d983a39dcafd4.png


완미세계의 이번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는 지난 서머 페스티벌에 이어 진행되는 완미세계가 자랑하는 시즌제 이벤트로 12월9일부터 1월 9일까지 1달간 진행되는 장기 이벤트이다. 

 

이번 2021 윈터 페스티벌에는 이벤트 전용맵에서 미니게임을 진행하는 ‘설경천국’, 수련던전에 등장하는 강소호의 친구 악소호를 찾는 ‘변신의 소호’,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누적 접속’,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2인 파티 이벤트 던전 “얼음 미로”, 장갑, 목도리, 모자 등을 수집하여 이벤트 전용 신기를 획득하는 “눈의 인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완미대륙에 눈이 내리기 시작하여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퍼펙트월드 게임즈의 서동진 운영팀장은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는 매년 시즌제로 진행되는 대형이벤트로, 서머 페스티벌과 함께 완미세계의 두 종류의 대형 시즌 이벤트 중 하나로 기획되었습니다. 플레이만 열심히 하면 모든 수련자님들께서 충분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니, 즐겁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완미세계>의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wmsj/)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완미세계 모바일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퍼펙트월드 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