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이엠텍아이엔씨, 공식 쇼핑몰 아이바이컴 개편 및 상품 기획 고객 설문조사 실시

조회수 1977 | 루리웹 | 입력 2021.12.03 (13:01:53)
[기사 본문]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는 2021년 8월 레드빗 브랜드 PC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와 직접적인 거래(Business to Consumer)를 더욱 원활하게 하고자, 자사 공식 쇼핑몰인 아이바이컴(https://www.ibuycom.com/)을 더욱 확대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기존 이엠텍의 자사 쇼핑몰 아이바이컴은 이엠텍에서 유통하는 제품에 의존한 소규모 쇼핑몰로 한정된 아이템으로 운영되었다. 그러나 최근 아이바이컴이 새로운 아이템이 늘어남과 동시에 활발한 레드빗 브랜드 PC를 앞세운 종합 쇼핑몰 포지션으로 변화되는 과정을 보이고 있다. 


이엠텍은 더욱 소비자 기반의 편의성을 갖춘 자사 공식 쇼핑몰 아이바이컴 개편 및 상품 기획을위해 공식적인 소비자 설문조사를 2021년 12월 3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설문 조사는 2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방식으로 진행되며, 설문조사에 참여한 인원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커플 세트를 증정한다고 한다. 설문조사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img/21/12/03/17d7e604e24afd4.pn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이엠텍아이엔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