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마블 에프앤씨, 지난주 11월 15일(월) ‘오버프라임’ 공식 스팀 페이지 공개

조회수 672 | 루리웹 | 입력 2021.11.25 (13:04:22)
[기사 본문]

넷마블 에프앤씨 (공동대표 서우원, 정철호) 는 지난 11월 15일(월)에 자사가 개발중인 3인칭 시점 실시간 공성 전략 게임 (3D TPS MOBA) 오버프라임의 스팀 상점 페이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넷마블 에프앤씨가 공개한 오버프라임(Overprime)은 2016년부터 2018년 까지 서비스 되었던 에픽게임즈의 3D TPS MOBA 게임  “파라곤(Paragon)”이 서비스 종료가 된후, 에픽게임즈에서 공개한 캐릭터 리소스를 기반으로, 넷마블 에프앤씨의 개발력을 바탕으로 높아진 글로벌 유저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춰 개선 사항이 추가된 버전으로 개발중입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점에서 개선된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들 수 있는 것은 전투의 핵심을 집중적으로 개선하여 스피드함을 강화하여 보다 빠른 전투를 전개하는 것이 가능하고, 충돌체 시스템과 경직으로 타 게임 대비 타격감 있는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애니메이션 부분에서 연구 개선이 진행되고 있고, 스피드가 강화되다 보니 보다 긴박한 상황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파라곤 리소스만을 활용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높은 퀄리티의 신규 캐릭터와 스킨, 그리고 향후 게임모드를 추가하는 것까지 고려하여 개발이 진행중에 있어 단순히 파라곤 게임의 리메이크 가 아니라, 오버프라임 이라는 새로운 IP로 확장하여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해갈 예정입니다.

 

세번째로 현재 11월 15일(월) 스팀 런칭 준비를 위해 상점 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531430/Overprime/)를 열었으며, 이번 겨울 시즌 스팀 얼리억세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콘솔 플랫폼으로도 제공할 수 있도록 같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콘솔과 스팀 플랫폼 모두 준비하는 것은 여러가지 새로운 시도이자 모험이지만  에픽 게임즈 출신의 개발자들을 포함하여 경력 있는 개발자들의 열의와 도전으로 넷마블 에프앤씨가 글로벌 서비스 하고 있는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일곱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를 잇는 타이틀로 자리매김 하고 향후 e-sports 까지 아우를 수 있는 타이틀로 성장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식적으로 운영중인 오버프라임 디스코드와 페이스북, 공식 유튜브를 통해 스팀 찜하기 이벤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글로벌 유저들의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그 기대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버프라임 스팀 상점에서 찜하기를 하시면 게임 출시와 관련된 정보를 얻으실 수 있고, 공식 디스코드 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 하실수 있습니다.  


header.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오버프라임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3인칭 시점 실시간 공성 전략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넷마블 에프앤씨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얼마나 잘 나오려나
21.11.25 13:27


1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