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친구 대전’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조회수 870 | 루리웹 | 입력 2021.10.19 (14:03:51)
[기사 본문]

- 이용자들의 의견 적극 반영한 ‘친구 대전’ 콘텐츠 업데이트 추가

- 카카오톡 내 친구들과 골프 라운드 대결 가능

- ‘프렌즈샷 누구나 대전’ 이벤트 및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다양한 혜택 제공

 

img/21/10/19/17c96ef0172afd4.jpg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친구 대전’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친구 대전’ 콘텐츠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업데이트로, 카카오톡 내 친구들과 골프 라운드 대결이 가능해졌다. 


카카오게임즈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9일부터 7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는 캐릭터 획득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및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10월 20일부터는 ‘프렌즈샷 누구나 대전’ 이벤트를 진행, 친구 대전 콘텐츠를 이용하는 이용자에게는 ‘우정 포인트’를 증정,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아난티 상품권’ 및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골프’와 ‘캐릭터’를 게임 내에 반영했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친구 대전’ 콘텐츠 및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공식 커뮤니티: https://cafe.daum.net/fr.shot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카카오 게임하기 페이지 https://game.kakao.com/games/2246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캐주얼 모바일 게임

가     격

제 작 사

㈜카카오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