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부스터 프로모션 사전예약 진행

조회수 741 | 루리웹 | 입력 2021.10.14 (10:51:58)
[기사 본문]

- 10월 13일부터 10월 24일까지 부스터 프로모션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 및 사전예약 접수

- 사전예약 시 부스터 코인, 각종 소비 아이템이 들어있는 특전 ‘사전예약 감사상자’ 증정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10월 13일부터 대표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부스터 프로모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img/21/10/14/17c7c7f659eafd4.jpg


이번 사전예약은 10월 24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 접속 후 서버, 직업, 성별을 선택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예약 및 프로모션은 명의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캐릭터는 프로모션 시작 사전에 신청한 계정으로 자동 지급된다. 


부스터 프로모션을 통해 생성된 캐릭터에는 신규 무기, 방어구, 쉐도우 등 직업 전용 아이템과 함께 전직 간소화, 전용 상점 등 다양한 편의 시스템을 제공하며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레벨업 상자를 1개씩 지급한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의 캐릭터에는 부스터 코인과 다양한 소비 아이템이 들어있는 ‘부스터 프로모션 사전예약 감사상자’를 특전으로 증정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현일 팀장은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부스터 프로모션을 다시 준비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특전이 지급되는 만큼 미리 참여해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부스터 프로모션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s://ro.gnjoy.com/event/2021/10/1013_ro1_boosterPromotionEvent/)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라그나로크 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그라비티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18.36.***.***

로아나 라그나 이렇게 점핑권 줘봤자 결국 지원하는 레벨 도달 했을때는 아무것도 못함. 신규는 저거 쓰고 현질을 해서 맞춰가는거고, 기존 유저들은 캐릭터 하나 더 늘리는거고.
21.10.14 12:05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