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디볼버디지털, 로그라이크 덱 빌딩 게임, ‘인스크립션(Insryption)’ PC버전 정식 출시 일정 공개

조회수 1102 | 루리웹 | 입력 2021.09.27 (11:26:58)
[기사 본문]

- 포니 아일랜드의 개발자 다니엘 멀린스의 신작 ‘인스크립션’ PC버전 출시 예고 및 플레이 데모 공개

- 로그라이크 덱 빌딩 방식의 ‘인스크립션’, 심리 공포물 소재로 기괴한 분위기 자아내

- ‘인스크립션’ 간단한 규칙이지만 다양한 종류로 이색적 재미를 주는 카드 게임 

 

img/21/09/27/17c2512602fafd4.jpg


세계적인 게임 유통사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은 인디게임 명작 ‘포니 아일랜드(Pony Island, The Hex)’의 개발자 다니엘 멀린스(Daniel Mullins)가 개발한 로그라이크 덱 빌딩 게임 ‘인스크립션(Insryption)’의 PC버전을 10월 19일 정식 출시한다고 오늘(27일) 밝혔다. 


신작 인스크립션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거나 구매하는 카드로 덱을 구성하고 한 단계씩 난관을 극복해 나가는 로그라이크 덱 빌딩 게임으로 방 탈출 스타일의 퍼즐과 심리 공포물의 요소를 갖춰 어두우면서도 기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유저는 수수께끼로 가득한 숲 속의 외딴 집을 배경으로 리쉬(Leshy)라는 이름밖에 모르는 가학적인 이방인의 함정에 걸려 분투하는 인물의 역할을 맡게 되며, 동물을 뜻하는 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퍼즐을 풀어내며 오랜 시간 감춰졌던 진실을 찾아내야 한다. 


특히, 간단한 규칙이지만 다양한 종류로 이색적 재미를 주는 카드 게임은 ‘희생’이라는 주제를 활용해 예상치 못한 수많은 변수들로 종전 카드 게임이나 로그라이크 장르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어둡고 암울한 분위기의 그래픽과 음산한 배경음악은 게임의 몰입감을 극대화 시켜주는 역할을 해 유저가 집과 리쉬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여정을 더욱 스릴 넘치게 만들어준다. 


이색적인 게임 인스크립션 PC 버전은 10월 19일 자막 한글화돼 정식 출시되며, 사전 예약 구매는 스팀을 통해 할 수 있다. 또한 스팀을 통하여 플레이 가능한 데모 버전이 공개된다. 


한편, 인스크립션(Inscryption)은 BIC 2021(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1)에서 플레이 데모를 공개해 눈길을 끌며 현장에 참석한 많은 게임 개발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스팀에서 공개되는 플레이 데모를 통해 BIC에 참석하지 못한 게이머들도 이를 즐겨볼 수 있을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  https://inscryptiongame.com

디볼버 공식 트위터  @Devolverdigital

스팀 페이지 링크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92790/Inscryption/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인스크립션(Insryption)

기     종

PC

발 매 일

2021년 10월 19일

장     르

로그라이크 덱 빌딩 게임

가     격

제 작 사

디볼버디지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