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투웨이, darkFlash C6S 5V SYNC & FAN CONTROL 통합케이블 출시

조회수 933 | 루리웹 | 입력 2021.09.27 (10:28:30)
[기사 본문]

- 속도조절 기능과 5V RGB 싱크 기능을 하나의 케이블에

-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능동적으로 개발에 임하는 다크플래쉬

- 초간단 설치 초간단 사용 메인보드 5V RGB 포트와 3Pin에 연결하면 모든 고민 끝


2년이 조금 넘은 시간 동안 다크플래쉬라는 브랜드는 다수의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가 되었다. 절대적인 가성비라든가 남들이 쉽사리 도전하지 못하는 핑크나 민트 색상의 제품을 출시한다든가 하는 이유를 들 수 있겠지만. 다크플래쉬 스스로 자부할 수 있는 것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 개발에 진심이라는 점이다.

 

img/21/09/27/17c24dc5a7eafd4.jpg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는 다크플래쉬의 C6팬과 메인보드 5V ARGB 연동을 위한 케이블을 출시하여 고객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DLM 시리즈 초기에 팬소음에 대한 이슈를 잠재운 것은 C6M 4PIN TO 3PIN 케이블이었다. 그로부터 1년의 시간이 흐르고 고객들은 두개의 케이블을 각각 구입해야 한다는 점에서 다시금 불편함을 말씀하셨고 다크플래쉬는 이러한 요구를 수용하였으며 C6S 5V SYNC & FAN CONTROL 통합케이블을 개발 및 출시하게 되었다.

 

제품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하나의 케이블로 속도조절과 5V RGB 연동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비용면에서도 하나의 케이블만 구매하면 되기에 고객에게도 분명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또한 다크플래쉬 케이스 사용자가 아니어도 C6S팬과 케이블만 구매하여 케이스에 장착하면 이러한 기능을 모두 다 사용할 수 있다.

 

이번 C6S 5V SYNC & FAN CONTROL 통합케이블 출시는 단순히 케이블의 통합이 아닌 소비자들의 니즈에 꾸준히 귀를 기울이고 있는 투웨이의 기업정신이 담겨있다고 담당자는 전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투웨이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란다 (070-5030-1503)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투웨이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