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마상소프트, ‘DK온라인’ 하이퍼 서버 오픈 이벤트 공개

조회수 593 | 루리웹 | 입력 2021.09.16 (13:01:22)
[기사 본문]

- 9월 28일까지 하이퍼 서버 사전예약 진행

- 하이퍼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혜택 지원 예고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MMORPG ‘DK온라인’의 신규 하이퍼 서버 오픈 이벤트를 금일(16일) 사전 공개했다.


DK온라인은 5개의 종족과 직업을 선택하여 육성할 수 있으며 길드 단위로 일어나는 대규모 공성전이 특징인 정통 MMORPG다.


이번 28일에 오픈하는 ‘하이퍼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한 성장 특화 서버로 신규 및 라이트 유저도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금일 공개한 오픈 이벤트에는 한 달 동안 7일 이상 출석하면 7개의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 공성전에서 성을 차지한 길드에게 성주 지원 상자를 지급하는 ‘공성대회 이벤트’ 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성장 지원 이벤트’, ‘레벨달성 이벤트’, ‘랭킹 이벤트’, ‘변신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성장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퍼 서버 사전예약은 28일 서버 오픈 전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성장에 유리한 '9검 5셋' 장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하이퍼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사전예약에도 참여하여 특별 혜택을 꼭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K온라인의 하이퍼 서버는 9월 28일 오후 8시에 오픈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dk.masangsoft.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img/21/09/16/17bec99ed45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DK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마상소프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