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인트라게임즈, TGS 2021에 ‘울트라 에이지’와 ‘갤럭시 테일즈’ 출전

조회수 1345 | 루리웹 | 입력 2021.09.15 (14:10:07)
[기사 본문]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하이스피드 액션 "울트라 에이지(Ultra Age)"와 플랫포머 액션 “갤럭시 테일즈: 스토리 오브 라푼젤”(이하 “갤럭시 테일즈”) 두 개의 타이틀이 ‘도쿄 게임쇼 2021’(이하 ‘TGS 2021’)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TGS 2021은 “그래도 우리에게는 게임이 있다”를 메인 테마로 하여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개최되며, 세계 유수의 개발사 및 유통사들이 각자의 새로운 소식을 발표하는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이다. 특히 올해에는 SK Telecom과 NCSOFT가 참여한다고 밝혀 관심을 끌기도 했다. 


“울트라 에이지”는 DANGEN Entertainment 및 일본 유통사인 Happinet과 협력하여 TGS 2021에 참여하게 되며, “갤럭시 테일즈”는 인트라게임즈가 직접 참여한다. TGS 특설 페이지(https://nkbp.jp/3yJOvkI)를 통해 각 게임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9월 9일에 PlayStation®4 및 Nintendo Switch™용 패키지 및 디지털 버전으로 발매된 “울트라 에이지”는 언리얼 엔진을 통해 개발된 하이스피드 액션 게임이다. 적들의 공격을 타이밍에 맞춰 회피하는 동시에 여러 종류의 검을 실시간으로 바꿔가며 화려한 공격을 이어갈 수 있고, 멀리 떨어진 적에게 빠르게 접근하는 ‘퀀텀 워프’, 에너지를 폭발시켜 자신을 강화하는 ‘크리티컬 레이지’, 무기를 파괴하며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무기 파괴 공격’등 다양한 액션을 활용하여 적들을 물리칠 수 있다.


해외 여러 매체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는 “울트라 에이지”의 각 플랫폼별 디지털 스토어 접속 링크는 아래와 같다.


PS Store: https://store.playstation.com/ko-kr/concept/233268/

닌텐도 eShop: https://store.nintendo.co.kr/70010000025088


2022년에 발매할 예정인 “갤럭시 테일즈”는 머리카락을 이용해 퍼즐을 풀거나, 적을 공격하거나, 무언가를 던지는 등의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포머 액션 게임이다. 또한 인디 게임으로서는 이례적으로 게임 전체에서 한국어 음성을 지원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현재 Steam에서 얼리액세스를 진행 중이며, Steam 얼리액세스 페이지에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497710/Galaxy_Tales_Story_of_Rapunzel/


그리고 2챕터까지 플레이 가능한 데모를 스토브인디 ‘슬기로운 데모 생활’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개발자와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https://indie.onstove.com/ko/games/568/


또한, ‘라푼젤’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특별 웹툰도 매주 목요일 인트라게임즈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절찬 연재 중이다. 

 


제품정보


 

# 울트라 에이지


img/21/09/15/17be7dabd8fafd4.jpg

 

발매일: 2021년 9월 9일

플랫폼: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심의등급: 12세이용가

플레이 인원: 1명

장르: 하이스피드 액션

언어: 영어/일본어(음성), 한국어/영어/일본어/번체 중국어(자막)

저작권

©2019-2021 Next Stage and Visual Dart.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Intragames Co., Ltd. Licensed to and published in U.S. and/or Europe by DANGEN Entertainment.

 

 

갤럭시 테일즈: 스토리 오브 라푼젤


img/21/09/15/17be7dbb2d8afd4.jpg


발매예정일: 2022년 (PC 얼리 액세스: 2021년 8월 27일)

플랫폼: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PC Steam

심의등급: 전체이용가

플레이 인원: 1명

장르: 플랫포머 액션

언어: 한국어 음성 및 자막

저작권

©2021 IKINAGAMES & NANALI.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Intragames Co.,Ltd.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울트라 에이지(Ultra Age), 갤럭시 테일즈: 스토리 오브 라푼젤

기     종

PC/PS4/SWITCH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인트라게임즈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59.17.***.***

인트라형님들..갈레리아 한글화좀요..
21.09.22 11:39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