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심즈 4’ 인더스트리얼 로프트 키트가 8월 26일(태평양 표준시) 출시

조회수 1490 | 루리웹 | 입력 2021.08.25 (09:45:20)
[기사 본문]

EA와 Maxis는 오늘 The Sims 4 인더스트리얼 로프트 키트가 2021년 8월 26일(태평양 표준시)에 Origin 및 Steam 용 PC와 Mac, PlayStation 4 and 5, Xbox Series X|S, 그리고 Xbox One 용으로 출시된다고 밝혔습니다. 


뉴욕 브루클린의 개조된 창고형 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은 인더스트리얼 로프트 키트는 플레이어가 자신이 만든 공간에서 재활용된 건축 디자인을 수용할 수 있도록 스타일리시하고 현대적인 다양한 가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대형 창문, 노출 천장 및 견고한 문을 사용하여 현대적인 감각과 융합된 역사의 감각을 불러일으키는 공간을 디자인하고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img/21/08/25/17b7ac35d07afd4.jpeg


인더스트리얼 로프트 키트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심 캐릭터를 선보이고 노출 배관, 금속 통풍구, 트렌디한 목재 및 강철 프레임, 방에 편안하고 따뜻한 미적 감각을 부여하는 조명을 사용하여 기본적인 공간을 멋진 스타일로 탈바꿈하고 강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눈부신 특대형 창문과 새롭게 디자인된 주거지를 자연 채광으로 채우는 미닫이 이중 문으로 미완성의 디테일의 아름다움을 더욱 강조할 수 있습니다. 


img/21/08/25/17b7ac3bbc2afd4.png

Ohni Lisle, “헤어 비전 (Hair Vision)”



인더스트리얼 로프트 키트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The Sims 4는 브루클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Ohni Lisle의 오리지널 아트워크를 포함한 무료 게임 업데이트도 선보였습니다. Ohni는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자연, 예술 및 인간의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다채롭고 표현적인 디자인 걸작을 만드는 현대 예술가입니다. Ohni는 자신의 예술을 통해 평등과 포용을 널리 알리기 위해 LGBTQ+ 조직과 자주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이 아티스트와 심즈와의 협업은 자기표현과 위트 넘치는 창의성에 대한 공통된 가치를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융합되었습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심즈 4

기     종

PC/PS4/XBOX ONE/PS5/XSX

발 매 일

발매중

장     르

가     격

제 작 사

Maxis/Electronic Arts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