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게임빌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영웅 ‘인푸’, ‘바솔로뮤’ 추가

조회수 841 | 루리웹 | 입력 2021.07.30 (09:17:14)
[기사 본문]

- ‘신규 세컨트 임팩트 2종 등장 ‘인푸’, ‘바솔로뮤’ 등장

- ‘호감도 인사하기 2배 이벤트’, ‘매일 접속 이벤트’ 등으로 풍성한 보상 지급

- 동화풍의 그래픽 돋보이는 모바일 RPG, 유저 친화적 업데이트 지속하는 국내 대표 스테디셀러  

 

img/21/07/30/17af4c437adafd4.jpg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세컨드임팩트 영웅 ‘인푸’와 ‘바솔로뮤’가 등장했다. 인푸는 사제 포지션으로 여러 영웅들과 함께 용황 전쟁을 승리로 이끈 샤카족의 왕자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거나 아군 전체의 주요 능력치를 향상시켜 전략적 활용성이 높다. ‘바솔로뮤’는 딜러 포지션으로 알라스타 우주 제국의 마지막 제독이자, 우주 최강의 함대를 이끌고 용황 전쟁을 지휘한 최고의 지휘관이다.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받는 원거리 피해량을 증가시켜 공격력을 강화시키는데 유용하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5일까지 ‘호감도 인사하기 포인트 2배 이벤트’와 ‘매일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영웅에게 ‘인사하기’하면 호감도 포인트를 기존 30 포인트에서 60 포인트로 2배 얻을 수 있고, 게임에 접속하면 호감도 아이템인 ‘삼계탕 닭’을 매일 5개씩 받는다. 호감도 포인트를 모으면 해당 영웅의 영웅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8일 까지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자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물풍선’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빙고 완성에 따라 ‘칼라르의 혼’,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dragonblaze

게임빌 공식 홈페이지  www.gamevil.com


img/21/07/30/17af4c36912afd4.jpg

새로 등장한 ‘세컨드임팩트’ ‘인푸(좌)’, ‘바솔로뮤(우)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별이되어라!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게임빌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