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와사비망고, 휴가 시즌 맞이해 4K UHD TV ‘홈캉스 에디션’ 출시

조회수 662 | 루리웹 | 입력 2021.07.29 (13:10:26)
[기사 본문]

- 와사비망고, 휴가 시즌 맞아 TV 패키지 행사 진행

- 에디션 제품 구매 시 10만 원 상당의 사운드바, TV 거치대, 치킨 쿠폰 증정


와사비망고(대표 김환준)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이해 ‘홈캉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7월 29일부터 8월 8일까지 진행하는 홈캉스 에디션은 와사비망고 4K UHD TV 구매 시 10만 원 상당의 사운드바와 TV 거치대, 치킨 모바일 쿠폰을 4만 원의 추가 구성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어 약 6만 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방법은 와사비망고 TV를 판매하는 마켓에서 옵션의 홈캉스 에디션을 선택해서 제품을 구매하면 사운드바와 TV 거치대 ‘햇망고060’를 추가 발송하며, 홈캉스 인증 포토/동영상 상품평을 작성 후 와사비망고 공식 메일로 신청하면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와사비망고는 최근 출시한 65인치 크기의 미니 LED TV ‘NEW SHINE’을 비롯한 QLED TV, 안드로이드 TV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4K UHD TV를 선보이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와사비망고 마케팅 담당자는 “홈캉스 에디션은 TV 구매 시 추가 구매가 많은 사운드바와 TV 거치대를 패키지로 구성했다”면서 “휴가 시즌을 맞이해 큰 할인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8월 8일까지 진행되는 홈캉스 에디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와사비망고 공식 블로그 및 오픈 마켓, 공식 판매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1/07/29/17af074bda0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와사비망고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