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달콤소프트, ‘SuperStar SMTOWN’ 출시 7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조회수 2532 | 루리웹 | 입력 2021.07.24 (09:00:00)
[기사 본문]

달콤소프트는 자사 모바일 리듬 게임 SuperStar SMTOWN의 출시 7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4년 첫 출시 이후 전 세계 2천 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SuperStar SMTOWN은 7년간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게임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여느 때보다 더욱 풍성한 7주년 기념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7월 21일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7주년 생일 파티’ 이벤트가 실시된다. 게임 내 이벤트 미션수행 후 채울 수 있는 이벤트 도감을 완성한 유저에게는 ‘한정 테마 R카드 선택권’ 1장이 지급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그동안 얻기 어려웠던 아티스트 한정테마 카드를 수집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다양한 아티스트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7주년 기념 굿즈 교환소’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미션 곡을 플레이하며 모은 포인트를 활용해 인게임 아이템은 물론 SM 아티스트 굿즈와 SuperStar SMTOWN 게임 자체 굿즈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특히 SuperStar SMTOWN 자체 굿즈에는 게임 내 디지털 카드를 실물로 제작한 굿즈들도 있다.

 

이외에도 ‘7주년 기념 매일매일 강화 할인 이벤트’, ‘나만의 상점 한정 테마 확률 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티스트의 테마 카드와 프로필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곡과 카드 업데이트도 실시된다. 인기 고공행진 중인 그룹 NCT DREAM의 최근 리패키지 앨범 수록곡 ‘Bungee’의 한정 테마 카드가 새롭게 추가된다. 또 강타(KANGTA)의 신곡 ‘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 2021 (Free To Fly 2021)’과 NCT 127의 곡 ‘Day Dream (白日夢)’이 업데이트되어 게임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SuperStar SMTOWN의 7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perStar SMTOWN SNS  https://twitter.com/superstarsm_twt

SuperStar SMTOWN 앱 다운로드  bit.ly/2PAT6TJ

 

img/21/07/23/17ad24b9a13afd4.pn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SuperStar SMTOWN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리듬 게임

가     격

제 작 사

달콤소프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