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EA SPORTS PGA TOUR, LPGA와 여성 골프의 진정성 있는 표현을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

조회수 1725 | 루리웹 | 입력 2021.07.23 (13:01:18)
[기사 본문]

-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이 추가됨에 따라 아비드 골프의 열렬한 지지자와 차세대 콘솔 플레이어는 현실적으로 재현된 프랑스의 에비앙 리조트 골프 클럽에서 티샷이 가능할 예정

- EA SPORTS PGA TOUR, 캐릭터 선택을 넘어 모든 모드에 걸쳐 심도 있는 여성 대표와 함께 여성 골프와 LPGA를 강조

 

img/21/07/23/17ad1575557afd4.jpg


오늘 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와 여성 프로 골프 협회 (LPGA)는 EA SPORTS PGA TOUR에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여성 스포츠 협회인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 및 더 많은 여성 골퍼를 유치할 계획과 함께 장기 파트너십의 다음 단계를 발표했다. 이번 게임은 시리즈 처음으로 LPGA 투어를 차세대 콘솔에서 고화질로 경험할 수 있으며 폭넓은 여성 골프 대표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2년 봄, 모든 플레이어는 EA의 Frostbite 게임 엔진을 통해 프랑스 에비앙-레-뱅에 있는 에비앙 리조트 골프 클럽의 진정한 여성 대표 골퍼가 되어 티샷을 할 수 있다. 


LPGA 글로벌 미디어 디스트리뷰션의 부사장인 브라이언 캐럴은 “LPGA 투어가 특히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과 같은 주요 글로벌 토너먼트를 포함하여 EA SPORTS PGA TOUR로 다시 돌아온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며, “EA SPORTS는 게임 전반에 걸쳐 다양한 모드에서 여성 대표성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여성 골프를 정통하고 현대적인 방식으로 구현하는 데 놀라운 일을 해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골프 스포츠에서 발견되는 다양성을 진정으로 표현하고 따뜻한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개발팀은 GOLF TV 및 SkySports 해설자, 그리고 전 프로골퍼인 아이오나 스티븐을 포함한 다양한 골프 전문 그룹과 협력했다. 아이오나는 가장 큰 크리에이티브 카운실의 일원이며 디자인에서 오디오, 비주얼, 골프 트렌드 및 커뮤니티 구축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EA의 개발팀과 1년 넘게 협력해 왔다. 아이오나는 또한 게임 내 최초의 여성 온코스 해설자로 EA 해설팀에 합류하여 프로 골퍼로서의 경험과 골프 해설자로서 이 경험에서 얻은 모든 인사이트를 선보였다. 


GOLF TV 및 SkySports의 해설자이자 운동선수, 그리고 홍보대사인 아이오나 스티븐은 “EA SPORTS PGA TOUR가 게임에서 여성 선수와 LPGA를 대표하는 비전을 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밝히며, “EA를 돕는 제 목표는 소수의 여성 캐릭터 모델을 넘어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을 바라보면서 여성들에게 양질의 골프 게임을 플레이하는 만족감을 주는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2019년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 우승자이자 프로 골퍼인 고진영은 “EA SPORTS PGA TOUR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엘리트 여성 골퍼의 명단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하며, “특히 여성 골프라는 스포츠가 성장한 이후로 제가 최근 LPGA 우승 후 느낀 성취감이나 그리고 더 많은 것에 대한 갈망과 같은 동일한 것을 느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고진영 선수는 내년 출시되는 EA SPORTS PGA TOUR에 참가하는 LPGA 투어 선수 명단에 포함되어 있다. 로스터 명단에 있는 선수들 각각은 출시와 함께 다양한 도전과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경쟁을 위해 선택할 수 있다. 본 게임에 포함된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은 1994년 에비앙 마스터스로 처음 개최되었고 2013년 메이저 챔피언십으로 승격되었다. 알프스 기슭에 자리 잡은 에비앙 리조트 골프 클럽은 제네바 호수의 드넓은 눈 덮인 산의 장엄한 전망을 제공한다. 이 코스는 남성이든 여성이든 경기에서 가장 낮은 라운드를 기록한 골퍼가 최고가 되는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2019년 고진영의 2타승, 2018년 안젤라 스탠퍼드 40세 나이에 첫 메이저 우승, 2014년 김효주의 1라운드 61을 포함해 LPGA 투어 역사상 놀라운 순간들을 만들어 낸 장소이다.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은 EA와 LPGA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EA SPORTS PGA TOUR에 추가된 많은 것들 중 하나이다. 플레이어는 새롭게 개편된 선수 생성 기능에서 나만의 여성 골퍼를 만들어 여러 여성 선수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EA SPORTS PGA TOUR는 일련의 LPGA 테마 챌린지, 아마추어 토너먼트 및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과 같은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포함하여 깊이 있는 여성 골프 경험을 제공한다. 


EA SPORTS PGA TOUR는 마스터스 토너먼트, PGA 챔피언십, US 오픈 챔피언십, 더 오픈 챔피언십 등 골프의 4대 메이저 대회에 이어 비디오 게임 최초로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 등장한다. 골프 팬들은 또한 메이저 챔피언십 외에도 더 플레이어 챔피언십과 FedExCup 플레이오프에서 경쟁을 펼치며 각 토너먼트의 독특한 분위기와 장소를 경험하고 전설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다.  

 

EA SPORTS PGA TOUR는 올랜도와 마드리드에 소재한 EA Tiburon이 개발하고 있다. 최신 정보를 받기 위해서는 www.ea.com/games/pga-tour를 통해 이메일 업데이트 수신을 등록하면 된다. EA SPORTS PGA TOUR 관련  어셋은 EAPressPortal.com를 방문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Twitter, Facebook, 그리고 Instagram에서 @EASPORTSPGATOUR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EA SPORTS PGA TOUR

기     종

PC/PS4/XBOX ONE/PS5/XSX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Electronic Arts Inc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